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066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4년 전 (2021/9/11) 게시물이에요
급하게 살을 빼야하는데 유산소로 런닝 속도 6에 경사10으로 1시간 타고, 웨이트 20분정도 하면 한달안에 4키로 정도 뺄 수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웨이트 30분은 해야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몇키로인지가 중요하지 적으면 적을수록 잘 안빠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으면 빼기쉽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168/55야ㅜㅠ 운동은 일년동안 쉬어가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빼징 근데 운동보다 식단이라 식단을 더 신경쓰는게 좋앙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단은 평소에도 예전 피티 식단대로 계속 하고있어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랭?? 그럼 뭐.. 근데 속도6에 경사10말야 선수도 아니고 그런식으로 빼는건 발목이랑 무릎에 무리 많이 가서 차라리 경사15(max)에 속도5 40분이 낫다고 봐! 웨이트는 조금 더 하는게 좋긴행 빠지긴하는데 덜빠졍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헉 그럼 말한대로 해볼게!! 자세히 말해줘서 완전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ㅎㅎ아니야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다 성공 잘 할수있을거야!!! 화이팅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샌드위치 반개 + 계란 2개 먹은거 다이어터잉데 ㄱㅊ음?
14:22 l 조회 1
퓌 바닐라70 쌩얼에 바르기 좀 그런가
14:22 l 조회 1
홍명보 큰그림 지렸다 와 이거였네 ㅋㅋㅋㅋㅋ
14:22 l 조회 16
솔직히 난 삼전 개잡주라고 하는것도 이해는 감
14:22 l 조회 10
근데 요즘 저출산인데 요즘태어나는 애기들은 다 평균이상으로
14:22 l 조회 13
백룸 본사람1
14:21 l 조회 7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축구야구 잘하는거 되게 열받음
14:21 l 조회 14
나 오늘 가다실 마지막 접종이다 !
14:21 l 조회 3
10개월 다니고 퇴사하는건 왜 그런거야?5
14:20 l 조회 21
쏠탑투가 3
14:20 l 조회 38
와....요즘 신입 진짜 빡세다
14:20 l 조회 27
근장
14:20 l 조회 6
남동생 잇을거같다는건 뭔 이미지야?4
14:20 l 조회 19
가슴 크기 잴때 숙여서 재야해??
14:20 l 조회 9
수도요금 안 나오는건 이유가 머야?4
14:20 l 조회 15
청약 예비 170이면 가망 없지? ^^
14:19 l 조회 5
경우의 수 따지며 올라가니 미니 이휴
14:19 l 조회 2
근로장려금 아직 안들어올 수가 있나?2
14:19 l 조회 12
본인표출나 물어봤어애들아… 1
14:19 l 조회 35
치아바타 어케 먹는게 좋을까?3
14:1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