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미쳣다..이게 그 코로나 걸리면 평소랑 맛 냄새 다르다는 그건가..나 코로나 걸렷나..하고 잇엇는데 롯데리아에서 전화와서 방금 간 버거 패티 치즈가 아니라 새우패티 들어간 거 엿대 하아 지금 내 버거 다시 오는 중...😂
| 이 글은 4년 전 (2021/9/15) 게시물이에요 |
|
그래서 미쳣다..이게 그 코로나 걸리면 평소랑 맛 냄새 다르다는 그건가..나 코로나 걸렷나..하고 잇엇는데 롯데리아에서 전화와서 방금 간 버거 패티 치즈가 아니라 새우패티 들어간 거 엿대 하아 지금 내 버거 다시 오는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