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4481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
이 글은 4년 전 (2021/9/20) 게시물이에요
민트 파우더 썼어 아님 민트 시럽 썼어?? 

파우더살지 시럽살지 고민인데 민트향 어느정도 쎄면서도 달달했음 좋겠거든 ㅎㅎ... 민트 프라페로 많이 만들건데 파우더가 나을까 아님 시럽이 나을까?? 

글고 파우더든 시럽이든 초콜릿칩도 추가해서 넣을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모닌 시럽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모닌 살까했는데 확신이 든당 헤헤 고마워!! 혹시 또 사야할 게 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시럽 말하는거면 바닐라 시럽도 괜찮아~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나 휘핑크림 이런 것도 있음 조켔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나는 민트초코 프라페만 먹으려구...!! 블로그나 유튜브에서도 바닐라아이스크림 넣긴 하던데 민트시럽에 초콜릿칩에 우유에 얼음만 넣어도 괜찮을까 해서!! 아님 초코칩보단 시럽이 나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내가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난 개인적으로 씹히는게 좋아서 초코칩 살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혹시 뭐 더 추가해야할 거 있을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모리 주식이 근데 왜 내려가? 애플이 손해지
12:32 l 조회 1
재택 주6일 최저면 할만한가?
12:32 l 조회 1
이번년도 목표 3천 모으기
12:32 l 조회 3
나 이거 김칫국 원샷인거야...?????ㅠㅠㅋㅋ ㅠㅠㅠㅠㅠ
12:32 l 조회 8
회식 진짜 양날의 검같음...
12:32 l 조회 6
남자들 비율보다 외모를 더볼수도 있어?5
12:30 l 조회 11
6월 30일까지 연기금 리밸런싱 아녀?2
12:30 l 조회 22
처진가슴은 반컵브라를 입어야돼??
12:30 l 조회 6
친구랑 1박2일 여름여행 가는데 어디갈까?1
12:30 l 조회 7
대학생이라 돈 없어서 포모 너무 온다
12:30 l 조회 16
오늘 스퀘어 산 사람있니5
12:29 l 조회 40
단타나 칠까??
12:29 l 조회 23
흠..머지 내 몸은 마운자로보다 정석다이어트가 잘맞네🤔
12:29 l 조회 8
나 알바 잘림 ㅋㅋ
12:29 l 조회 27
하이레이어드컷 펌 안하면 별로일까?2
12:28 l 조회 7
예민 신경질 끝판왕 사람들 말투 거슬리는거...1
12:28 l 조회 17
재택근무하는 집순이들아…다 히키같어?
12:28 l 조회 10
부모가 78년생이면 보통 자녀 몇살이야?4
12:28 l 조회 25
잇프피 진짜 왜케 공감을 안해주냐 내가 해준만큼은 해줘야하는거 아니냐고
12:27 l 조회 9
가슴 크고 좀 처졌으면 와이어 브라 사야겠지?
12:2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