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512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3
이 글은 4년 전 (2021/9/24) 게시물이에요
오늘 2100명 넘고 에타에 그렇기 말하는 사람이 많길래 나만 믿는건가.. 공포감 조성이니 뭐니 하면서 조작이라는데 주변에선 한번도 못 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그냥 다들 아무 생각이 없지 조작이라는 애는 없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주위도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각심 잃은 사람은 있어도 조작이라고는 생각 안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번에 홍대 영상이나 여행 다니는거 보면 그만큼 나와도 이상하지 않은 것 같더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번도 못봤어… 그거 조작하면 뭐함 숫자 커질수록 나라 경제만 망하는데 진심이여…….? 놀랍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라에서 뭐 좋자고 조작을하겠나••• 덮으려고 별짓다하는 나라도 있는마당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군대 휴가 두 번 짤린 내 친구가 딱 한 번 하는 건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없음… 그런 사람들 뭔가 각종 음모론 믿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으엥... 난 조작일거라는 말을 처음 들어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걸 왜 조작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읭 아예 그런 말 자체를 처음 들어본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울셤니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조작이라고는 안 하는데 우리집 외가 어른들 살짝 그렇게 생각하긴 하는 듯? 검사자수 따라서 확진자수 늘엇다 줄엇다 하는 거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조작해서 뭐하나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있긴 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네는 어그로 인가.. 근데 한 두명이 아니라 한 글에만 5명 정도가 조작이다 하니까 놀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ㄴ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더 있는걸 없다고하거나 너무 많으면 다음날 숫자로 미루나 이런 조작은 한번쯤 생각해봤는데 늘린다는 조작은 생각해본적 없음.. 다음날로 미루나 싶은건 996명 나오면 다시 900명대! 다행! 이런식으로 뉴스나 기사 나오기때문에.. 걍 한번쯤 상상해봄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루미나티나 신천지 이런거 믿는사람도 있는데 뭐 그런거 믿는사람도 많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있더라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 친구 남친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럼마,, 추석다가올쯤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아빠…가세연 보시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조작이라고 생각한적은 없는데 안믿기기는함... 우리 지역도 코로나 맨날 확진자 문자 오는데 한다리 건너도 주위에 확진자가 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언니 친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적게 보이려는 것도 아니고 저렇게 많은데 조작이라고? 저걸 왜 조작해? 확진자 수 많으면 욕 먹는건 정부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ㄴㄴ 확실히 서울확진자많아졌다~하면 집앞 검사하는곳에 문자받고 오는 사람 개많아지던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걸 와 조작하냐..위드코로나 계획중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엄마.. 일부러 더 늘려서 사회주의? 뭐 하려는거다 반신반의인척 하면서 말씀하지만 그냥 거의 믿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리 엄마ㅜ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있던데 교회다니는애인데 스토리에 올림.. 청원해주라고도 올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학군지 궁물받아봄~
20:44 l 조회 1
매일매일 공부하는 거 생각보다 되게 힘들다
20:44 l 조회 1
트위터에서 나라탓 성별탓하면서 인생 낭비하는애들 얼굴 궁금해
20:44 l 조회 1
출근할때 정장입는 익들아ㅠㅠ
20:44 l 조회 1
나 유튜브 광고 표시 있으면 절대 안보는데
20:44 l 조회 1
취업 면접 학원 다녀본 익 있어?
20:44 l 조회 1
런닝머신 타기 싫은데 자전거 산책으로 바꿔도 될까?
20:44 l 조회 3
네이버 ai가 내 후기 잘못 요약해서 예약이 끊김... 심각..
20:44 l 조회 3
코세척 물 뭘로해야돼??
20:44 l 조회 2
미국 살다온거면 좀 사는거야??
20:44 l 조회 4
취준 하면서 가장 스트레스인게
20:44 l 조회 5
직증인들아 한달에 얼마 써? 1
20:43 l 조회 4
고양이 원래 가방 찢고 탈출해 ?? 3
20:43 l 조회 8
나 근데 통통한데 스튜어디스같이 생겼다고 들었거든 ?
20:43 l 조회 12
5-6살 연상 남자 소개받는거 솔직히 진짜 좀 굳이야…?12
20:42 l 조회 33
근데 나도 건강하게 식단으로 살빼자 주의인데 마운자로/위고비로 뺀거랑 차이가 있나싶음 ㅇㅅㅇ3
20:42 l 조회 14
잇프피들아 주위 잇프피 잇프제들이랑 사이 어때??
20:42 l 조회 7
마케터는 대외활동 포트폴리오 sns운영계정 없으면 취직 어려워?
20:42 l 조회 5
도둑으로 몰린 거 같아
20:42 l 조회 16
키크고 잘생긴 남자는 예쁘고 몸매 좋은 여자만큼 이성적 느낌 없을듯 1
20:4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