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짜증…. 우당탕 타닥 소리에 잠을 못 자겠다 진짜 내일 주말이라 하루종일 잘거라고 지금 하시는거 같은데 난 내일 또 공부하러 일찍 가야한다고…. 내일 하루종일 잘 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고요ㅠ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0/23)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짜증…. 우당탕 타닥 소리에 잠을 못 자겠다 진짜 내일 주말이라 하루종일 잘거라고 지금 하시는거 같은데 난 내일 또 공부하러 일찍 가야한다고…. 내일 하루종일 잘 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고요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