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08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하울(구매자랑)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
이 글은 4년 전 (2021/10/24) 게시물이에요
여자애들이 날 남자로 안봐 여자로 생각하는듯 

그냥 언니 할까..!
대표 사진
익인1
고3은 모솔이라고하기엔 좀 애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3 모솔은 그냥 널린거 아니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3이면 .. 10대 아니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3이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희망을 가져도 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편한 것도 매력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사모남 보고 같이 수다떨고 그러고 놀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기... 아니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성인된 후에 생각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학 가고 다시 생각해봐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자인 친구들 많으면 나중에 생길 확률 높아지잖아 좋은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야 고3이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 임마 이 짜식아 가만히 있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친구들 중학교때부터 연애사업 성공적이었다구..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얌마얌마 애기 때 연애가 뭔 연애다냐~!!! 성인돼서 사귀면 할 수 있는 것도 많고 더 진중하고 신중하게 만날수 있어 ~~~~~!!! 진짜 아~~~~~무 걱정 안해듀 됨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학가면 진짜 여친생긴다 참트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금 여사친 많으면 대학가서도 지금처럼 여사친들이랑 잘 지내봐 무조건 한명은 생김ㅋㅋㅋ 대학가면 여친생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믿어도 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고딩때 연애하는거랑 솔직히 기준이 달라 ㅋㅋ 과팅, 미팅으로는 솔직히 오래 잘 만나는 사람 많이 못봤고 연합동아리나 교내동아리만 해도 만날수 있는 사람 풀도 넓어지고 하니까 너무 걱정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때가 안와서 그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자 애들 중에 얼굴 몸매 꾸미는 애들 중에서 연애 못하는 애들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부과 압출이랑 관리 다니고 주 3회 pt도 받고 바버샵 가서 머리도 하고 왁스도 바르고 옷도 센스에서 직구 해서 입고
뭘 더 해야해..??! 할만큼 꾸미고 다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3이잖아! 대학가면 생길거여 일단 고딩때까지는 연애보다는 공부에 치중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떤 스타일인지 몰라서 잘은 모르겠는데 여자들이 호감 느끼는 스타일은 대충 비슷비슷 하거든?? 그런 느낌으로 가봐 그리고 고3이면 직구보다는 그냥 아 머라 말을 못하겠는데 여튼 여자들이 흔히들 좋아하는 스타일이 있음 무난하게 그런거 따라입는게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남친룩이랑 앞머리 내린 가르마펌을 혐오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르마펌은 나도 별로 안좋아해... 머리는 결 관리랑 깔끔하기만 하면 됨 어린 애들은 머리 까는거 별로 안좋아하지않나? 옷은 평소에 뭘 입는지 모르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옷은 음 샤이아 라보프 스타일 좋아해서 비슷하게 입고
나는 앞머리 있을때보다 이마까고 머리짧게 한게 반응이 더 좋아서 계속 짧게 하고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3이면 희망갖고말고가아니라 그냥 연애안해본애들이 천지삐까리야 오히려 첫연애가 너무 이른 것보다는 좀 늦는게(좀이랬다 그냥 늦는거아님) 더 어리석지않고 성숙한 연애한댔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학가면 무조건 생김!!!! 중고딩때는 좋아도 좋다고 표현하기 힘든 환경이라 생각해서 주변에 너 좋게보는 애 한명정도는 있을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락 음악인데 제목이 기억안나ㅠㅠ제발 찾아줘
14:12 l 조회 1
여자 서른되니까 이직이 쉽지않네
14:12 l 조회 1
내일도 하락일듯
14:12 l 조회 6
상사 40넘었는데 10대 여고생 좋아하는거 토나옴
14:12 l 조회 4
하닉 200가자
14:12 l 조회 3
하닉 진짜 400갈라나보다..ㅋㅋㅋ
14:11 l 조회 27
나 광기있는지 없는지 확인해주라, 직장 업무 관련된 일이얌!
14:11 l 조회 7
스도쿠 바둑 이쪽(?) 게임 좋아하는사람 있나1
14:11 l 조회 7
러브버그 이놈들
14:11 l 조회 5
본인표출 롯데택배 20-22시 예정 언제 왔게
14:11 l 조회 7
인티에 주식 빼라는글 글쓴이들 나이 물어보면 나보다 다 어리더라4
14:11 l 조회 11
양배추 고기 볶음 쉬운데 맛있다
14:11 l 조회 3
1일1식 효과 좋네1
14:11 l 조회 10
운전은 끌수있을 때 많이 끌어보는게 좋아?1
14:10 l 조회 10
하닉 아직도 개비싸 ㅋ1
14:10 l 조회 21
다이소 유명한 그 바디 패드
14:10 l 조회 6
아니 남친 직장동료 결혼식가는네 얼마내야댐4
14:10 l 조회 14
실전압축 화이트와인 리스트
14:10 l 조회 5
주식 연속으로 알람와서 개놀램 ;
14:10 l 조회 42
필터링 풀었다1
14:0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