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지금 약간 쌍방인거 같은데 .. 난 얘가 너무 좋아 근데 이렇게 사귀면 다른 커플들 처럼 싸우고 결국 언젠간 헤어지면 슬플거 같아서 그냥 마음 숨겨 ... 힘드넹| 이 글은 4년 전 (2021/10/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지금 약간 쌍방인거 같은데 .. 난 얘가 너무 좋아 근데 이렇게 사귀면 다른 커플들 처럼 싸우고 결국 언젠간 헤어지면 슬플거 같아서 그냥 마음 숨겨 ... 힘드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