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42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0
이 글은 4년 전 (2021/10/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지금 약간 쌍방인거 같은데 .. 난 얘가 너무 좋아 근데 이렇게 사귀면 다른 커플들 처럼 싸우고 결국 언젠간 헤어지면 슬플거 같아서 그냥 마음 숨겨 ... 힘드넹
대표 사진
둥이1
있기는 있을텐ㄴ데... 음... 그 사람이 애인 생겨서 잘 사귀는 걸 보면 속이 쓰리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많이 그럴것 같아... 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럴 거면 차라리 나는 사귀어볼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렇게 맘을 먹었다면 둥이는 그냥 눈치 안보고 직진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웅.. 나는 갖고 싶은 건 가져야 하는 성격이고... 그리고 내가 그 사람을 정말 좋아한다면 다른 사람이랑 사귀는 모습 보고 막 둘이 뽀뽀하고 알콩달콩 커플사진 찍고 데이트하는 거 인스타 스토리 올리고 이런 거 보면 나는 너무너무 속이 쓰리고 아파서 힘들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멋있네 둥이...!! 나는 방금 둥이가 말한 것들 한번 상상해봤는데 속이 뒤집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조만간 나도 표현해야겠다ㅠ 고마워 둥이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가 그랬어서 앞으론 친한 친구랑 안사귀려고... 마음이 헛헛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좋게 끝났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헤어질 때도 너무 좋게 헤어져서 너무 힘들어.. 근데 알잖아 서로 못볼 거 다 보고 해볼 거 다 해본 사인데 어떻게 전처럼 친한친구로 지내겠어.... 남남이 됐지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렇구나... 나도 그런게 마음아파서 싫어서 시작도 못하겠어 근데 연락하고 만날때마다 얘랑 있음 너무 좋고 더 같이있고 싶어져서 큰일이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일단은 쓰니 마음가는대로 해봐! 나야 끝이 났지만 쓰니는 평생의 동반자가 될 수도 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후 ㅜㅜ 고마워 둥이야...!!! 그러면 진짜 미안한데 한개만 더 물어볼께... 만약 나도 그냥 마음 표현 할 맘 먹었다면 눈치 안보고 직진 해보는걸 추천해?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당연하지 마음 먹었는데 왜 안해~! 심지어 쌍방같다며!!! 나도 불도저같은 스타일이라 브레이크없이 그냥 드릉드릉 하거든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오 진짜 멋있어ㅋㅋㅋㅋㅋㅋ 나는 괨히 부끄럽고 망설여져서 그냥 숨기고 계속 친구로 지냈거든 ㅠ 아마 쌍방은 맞을꺼야 걔는 표현도 좀 하고 그랬어서......용기가 생긴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시작도 안 해보고..그러기엔...놓치기 싫으면 사귈 듯..
그냥 그 사람이 다른 사람이랑 연애한다는 상상해봐..
축하해주고 그럴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른 사람 만나는거 생각만 해도 싫지 ㅠ 그래서 진짜 고민이다 얜 호감 표현 슬쩍 하는데 내가 모른척 중이거든 헤어지면 친구도 못할까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뭐든지 타이밍이야! 지금 놓치면 그냥 평생 친구로 봐야할 수도 있어..
그러다가 그 친구가 애인 생기면 멀어지겠지 쓴이랑..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다른 이성과 연애하는 거 두고볼 수 있을 정도가 아니면 친구 사이는 이미 끝난 거지 사귀든 아니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그런데 그사람이랑 연관된 친구들이 내 교우관계의 전부라서 그냥 포기중이야
내 연애감정 채우자고 10명쯤 되는 친구들을 걸수는 없겠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그래서 친구 사이도 끝내버렸어 둘 다 좋아하는 마음 있어서 애매하게 굴고 안사귀는데 사귀는걱처럼 둘 다 행동하다가 이건 아니다 싶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그렇게 지내다가 어떤 식으로 끝냈는지 알 수 있을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게임하느라 연락 안되는거 이해 ㄱㄴ함?
1:26 l 조회 1
연애중 숨쉬는것도 거슬리기 시작하면 권태기 맞나?…
1:25 l 조회 2
엄마랑 너무 친한 남자는 오히려 별로라는데2
1:22 l 조회 7
하 왜케 짜증나지??????
1:22 l 조회 8
오빠 둘 있다고 하면 좀 오 해..?2
1:07 l 조회 24
통보이별 개빡치는데 멘트 추천해줘
1:07 l 조회 15
접점이 있었다는 사실이 싫어
1:04 l 조회 27
얼굴이 자기 이상형이라 반해서 대쉬한건데1
1:00 l 조회 30
헤어지고 나서 계속 연락하고 몇번씩 만나면
0:58 l 조회 15
어플에서 만났는데 주변사람들한텐 머라말하지..? 3
0:58 l 조회 26
애인이 친구한테 보낸사짐인데 무슨 커뮤 캡쳐같아? 7
0:58 l 조회 66
애인이 바람피고 있는 상대가 나라는거 알게됐어 7
0:57 l 조회 47 l 추천 1
에인 절친이랑 친했는데 서먹해져서 최근에 생일인데 축하한다고 안했거든
0:49 l 조회 7
20대초 남자가 연상만나는 이유는?6
0:46 l 조회 33
아 애인한테 독방구 먹여버림..
0:41 l 조회 21
연애중 나때문에 숨막히고 앞으로가 막막하다는데1
0:39 l 조회 28
남자들은 끌리는 여자가 있는데 그 여자가 몇년 사귄 애인 있으면 포기할까?6
0:35 l 조회 83
둥이 전애인들도 헤어지고 스토리 자주올렸어??3
0:29 l 조회 37
장거리연애 하는데 뭔가 상대 분위기가 바뀐 느낌이 들어... 1
0:28 l 조회 55
entp들아 안 좋아하는데 의무감에 연애 가능해?4
0:20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