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102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
이 글은 4년 전 (2021/10/30) 게시물이에요
친하게 지내는 이모가 있거든 

한강 보이는 아파트 사실 정도로 부자인데 우울증이 있으셔 

명품 같은 거 쇼핑해도 그때만 기분이 잠깐 나아질뿐 좋은 거 없다고 하더라고 

일은 안하시고 취미생활 하면서 지내시는데 집에 있으면 엄청 우울하고 밤에 아파트에서 뛰어내리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하신대 

뭘해도 우울하고 딸 때문에 사신다는데 딸 없었다면 자살 했을 거라고 하심 ..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딸은 자살 안 햇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ㅎ 자살했잖아 2005년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ㅇ 딸이 아니라 ㅇㄱㅎ딸이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르네 암쏠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돈 없으면 우울하던데 그럴수도 있구나…
근데 진짜 돈 많아도 그게 일상이 되면 허전할거 같기도 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위에 소개해 줄 만한 남자 없냐고 그만 물어봐
17:14 l 조회 1
렌트카 얻어탔는데 돈 어떻게 생각해
17:13 l 조회 2
너네 엄마랑 단둘이 외출이나 여행 얼마나 자주함?
17:13 l 조회 2
비즈니스 여러번 타봤는데
17:13 l 조회 4
남자들은 좋아하는 여자를 일부러 싫어하는 척하기도해?3
17:13 l 조회 10
난 여름엔 입술 각질이 안올라옴 왤까3
17:13 l 조회 7
근데 진짜 애낳을꺼면 빨리낳는게 좋은듯1
17:13 l 조회 15
공백기 n년 뭐라고 설명해야돼
17:13 l 조회 13
나만 키 작아서 결혼 못하겠어?ㅠㅠ5
17:13 l 조회 23
애인 있는 거 알면서 이성적 호감 보내는 남자 뭔 심리야2
17:13 l 조회 6
나 헤어진 이유 좀 웃겨?2
17:12 l 조회 17
우리 사촌언니 안아키 같은데 진짜 이해가 안감3
17:12 l 조회 9
30대 중반이 20살 여자로 봐??14
17:12 l 조회 29
아니 reschedule을 뤼셰듈이라고 발음하는 건 어디야? 6
17:11 l 조회 25
실업급여 4차라 배정 받은 창구 갔는데 담당자 개싸가지였음2
17:11 l 조회 14
원래 강아지 항문에 냄새맡으먄 냄새남?? 10
17:11 l 조회 17
1주년이 7월초고 남친 생일이 7월 말인데 선물 어떻게 주지1
17:11 l 조회 8
우리집 지하에 스카 있음1
17:11 l 조회 5
구마유시 그 둥이가 작다기보단..
17:11 l 조회 5
혹시 내동생이 나 따라하는걸까??!5
17:1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