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167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4년 전 (2021/11/04) 게시물이에요
우리집 잘 사는것도 아닌데 나랑 언니 둘다 대학생이야 

나는 공부 싫어해서 전문대 24살에 갔고 

언니는 공부잘해서 바로 고대 경영갔는데 그때 언니가 용돈 50씩 받았어 20살때... 

나는 23살때까지 용돈 하나도 없었다가 대학교가서 20만원 받았는데... 

대학생 용돈으로 20만원인거 너무 어이없어서 엄마한테 따졌다가 겨우겨우 45만원으로 올렸어... 

근데 언니가 대학 잘 다니다가 갑자기 올해 의대 가고싶다고 휴학하고 수능 준비했고 

이번에 수능 성공해서 의대가면 언니 용돈 70만원은 줘야한다고 내용돈 20만원준다는데 이게 말이도ㅑ...? 

진짜 너무 억울하고 난 용돈 평생 못받고 알바만하다 이제서야 받는건데 대학생 용돈으로 20만원이라니.... 

게다가 전문대인데 보건계열이라 아침부터 저녁까지 있어야된단말이야. 

근데 언니가 의대 합격하면 어쩔수없다고 절대 더 줄생각없대... 

나중에 취업하면 집나갈까 그냥... 이거 나 둘째딸로서 대우 안 해주는거지...? 

참고로 언니가 더 달라했고 언니가 더 받으면 내가 못받는것도 아는데 언니가 미안하다고 이해해달라고만 앵무새처럼 말함
대표 사진
익인1
독립하면 어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라탕집에서 가짜? 꿔바로우 준듯 ㅋㅋ…
20:51 l 조회 1
노션 쓰는 사람 있어?
20:51 l 조회 2
25살이면 어린나이 아니지?
20:51 l 조회 4
처갓집순살 맛있어? 튀김옷 식으면 딱딱해져?궁금
20:51 l 조회 3
이거 리뷰에 컴플 남길까...???
20:50 l 조회 4
복권 번호 언제나와!
20:50 l 조회 5
오늘 정신과 갔는데2
20:50 l 조회 13
진짜 레전드로 기묘했던 전남친 썰1
20:50 l 조회 11
전산세무 2급 하루 2시간씩 한달해서 붙을 수 있을까?
20:50 l 조회 5
영업지원이랑 경영지원중에 뭐가 덜 힘들어?
20:50 l 조회 7
해외거주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
20:50 l 조회 3
회사 상사한테 밥값내는거 주말 이시간에 보내도 되겠지?
20:50 l 조회 6
혹쉬 셋로그 브이로그 버전은 매시간 알림 안 떠??1
20:50 l 조회 5
닌텐도스위치 프로콘2가 유명한 이유가 뭐야??
20:49 l 조회 3
날씨 더 더워지기 전에 일본 다녀올까
20:49 l 조회 6
ADHD 검사랑 약처방 받으면 불이익 1
20:49 l 조회 3
조만간 곧 2030년인거 믿겨짐?
20:49 l 조회 5
지금 긴팔 입는 이유가 뭐야???5
20:49 l 조회 11
나만 1회독할때부터 노트북으로 정리하면서하나
20:49 l 조회 4
하 가족이랑 로또당첨되면~얘기했더니 아오
20:4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