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04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4년 전 (2021/11/19) 게시물이에요
에어랩 갖고 싶은데...숱이 많아서 살지 말지 고민이 된다 ㅠㅠㅠ 

테스트 해보고 싶은데 울 집 백화점에 다이슨 없어 ㅠ
대표 사진
익인1
내친구 숱많은데 만족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댓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만족해! 숱 대박 많아 근데 좀 나눠서 해줘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나눠서 해?
그냥 고데기 하는 것처럼 하면 될려나..?
혹시 몇미리 제품 써??
나 만약에 사면 mm 따로 더 추가해서 살수 있다고 해서 더 살까 싶어서..ㅋㅋㅋㅋ
기존에 주는 걸로 해도 되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기존에 주는 걸로 햌ㅅ어! 아마 더 얇은거였던거 같운데
난 좀 펌 많은게 좋아서 많이 나누긴 하는데 엄청 쉬워서 그냥 빨리 끝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에어랩롱으로 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사실 엄마꺼 쓰는거라.. ㅋㅋ 보통이긴 한데 ㅠ 우리처럼 숱 많으면 롱이 더 좋을거 같아 머리도 길어서 나는 ㅠㅠ 독립하게 되면 롱 사려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그렇구나!
고마워♡♡♡
울 엄마가 머리 길고 나는 숱 많은데 머리가 가슴 윗부분(?)까지 와서 고민이되네ㅠㅠ
일단 롱으로 질러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상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스릉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세하게 댓글 적어줘서 고마워
진짜 인류애....♡♡♡♡♡
진짜 고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어랩은 그렄거 상관없어 모두가 만졷해하는 신기한 물건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숱개마나 근데 핵만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는데 안 힘들어?
혹시 배럴 몇 mm 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숱 많고 머리도 긴데 머말부터 셋팅까지 15-20 분이면 끝나 섹션 안나누고 걍 해도 자얀스러움 대신 에어랩 롱으로 사야 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20분???,
헐 개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롱으로?!
오키 고마워
나 지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0배럴은 셋팅한 느낌 많이나고 40배럴은 자연스러움!
40은 오래 안간다고 하는데 난 아침에 해서 밤까지 계속 가 둘 다 있는게 좋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0 미쳤네
와 상세하게 적어줘서 고마워 ㅠㅠ
울 엄마랑 나랑 같이 쓸려고 하는데 40배럴 기억하겠으
상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익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마 머리 짧아두 롱 사면 다 사용 가능하니까 롱이 더 나을거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년미래적금 근 3년간 안쓴 거래은행으로 신청했는데 그건 상관없지??
10:29 l 조회 1
실업급여 드림수첩 4차때 받았는데
10:29 l 조회 3
요즘 오이 싸고 맛있어서 너무 좋다
10:29 l 조회 3
축구 지라고 염불외는 애들은 토토해?
10:28 l 조회 12
소식좌 친구랑 여행왔는데 재미없다3
10:28 l 조회 23
서울 비와?1
10:28 l 조회 8
축구 재미없네1
10:27 l 조회 36
한국 공격루트 찾았다 이거하면 무조건 이길듯 진짜1
10:27 l 조회 37
그냥 김민재 조규성 투톱세우고 헤딩으로 하면 안되냐?????1
10:27 l 조회 20
남아공이 잘하는 거냐 울나라가 못 하는거야 ?3
10:27 l 조회 44
남아공한테 질것같음1
10:26 l 조회 34
축구 왜케 못함?2
10:26 l 조회 46
지에스 컵라면 쿠폰이나 쓰러 가야지
10:26 l 조회 8
하이닉스는 개잡주가 맞다
10:26 l 조회 43
월급들어왔다
10:25 l 조회 5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14
10:25 l 조회 101
저 유포글 댓글 개웃기다
10:25 l 조회 12
남아공 상대로 이정도면 그냥 떨어져라
10:25 l 조회 14
상사한테 대들때 퇴사 각오하고 대들어?9
10:25 l 조회 40
축구 불안불안하농
10:2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