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고백 거절당했는대 그냥 친구로만 지낼 마음으로 진짜 맘 접고 평소처럼 톡하고 있는데 얘 설마 불편한데 그걸 말 못해서 맞춰주고 있는건가 싶어서?… 답장은 잘 와 리액션이나 질문도 이어지고?..
| 이 글은 4년 전 (2021/11/20)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고백 거절당했는대 그냥 친구로만 지낼 마음으로 진짜 맘 접고 평소처럼 톡하고 있는데 얘 설마 불편한데 그걸 말 못해서 맞춰주고 있는건가 싶어서?… 답장은 잘 와 리액션이나 질문도 이어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