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엄마가 식당을 운영하시는데, 오늘 밥을 먹고 간 사람 중에 한 분이 코로나 양성 판정이 난거야,,,그런데 우리 엄마는 자가격리 안해도 된다고 하더라고?!?! 백신도 맞고 마스크 쓰고 계셨다고..! 그럼 같이 사는 나도 자가격리 안해도 되는거지?? 나는 대학 다니는데 대면이라서 불안해ㅠ코로나 걸린 상태로 돌아다니게 될까봐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엄마가 식당을 운영하시는데, 오늘 밥을 먹고 간 사람 중에 한 분이 코로나 양성 판정이 난거야,,,그런데 우리 엄마는 자가격리 안해도 된다고 하더라고?!?! 백신도 맞고 마스크 쓰고 계셨다고..! 그럼 같이 사는 나도 자가격리 안해도 되는거지?? 나는 대학 다니는데 대면이라서 불안해ㅠ코로나 걸린 상태로 돌아다니게 될까봐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