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는 길에 이거 한번만 들어가서 해주라.. 간단쓰한 설문인디 http://naver.me/FcTZ0PLn 과제용인데 아싸라서 주변인한테 부탁해도 몇명이 안된다..ㅎ 해주고가는 익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낼수있도록 내가 기도할게..ㅠ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지나가는 길에 이거 한번만 들어가서 해주라.. 간단쓰한 설문인디 http://naver.me/FcTZ0PLn 과제용인데 아싸라서 주변인한테 부탁해도 몇명이 안된다..ㅎ 해주고가는 익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낼수있도록 내가 기도할게..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