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가만히 있어 아니면 화내거나 지적해? 내 혈육 여혐끝판왕인데 대화가 안 통해서 지금도 삼십분동안 삽소리 하는거 듣다가 못 듣겠어서 걍 밖에 나옴 나; 얘 원래도 이랬는데 올해 더 심해진것 같은데 어카냐 진짜 같이 살기가 싫어질 정도인데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그냥 가만히 있어 아니면 화내거나 지적해? 내 혈육 여혐끝판왕인데 대화가 안 통해서 지금도 삼십분동안 삽소리 하는거 듣다가 못 듣겠어서 걍 밖에 나옴 나; 얘 원래도 이랬는데 올해 더 심해진것 같은데 어카냐 진짜 같이 살기가 싫어질 정도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