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61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48
이 글은 4년 전 (2021/12/0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여자들이 보기에도 꽤 정확하다는 여자한테 고백하는 방법이래 | 인스티즈 

여자들이 보기에도 꽤 정확하다는 여자한테 고백하는 방법이래 | 인스티즈 

여자들이 보기에도 꽤 정확하다는 여자한테 고백하는 방법이래 | 인스티즈 

여자들이 보기에도 꽤 정확하다는 여자한테 고백하는 방법이래 | 인스티즈 

여자들이 보기에도 꽤 정확하다는 여자한테 고백하는 방법이래 | 인스티즈 

여자들이 보기에도 꽤 정확하다는 여자한테 고백하는 방법이래 | 인스티즈 

여자들이 보기에도 꽤 정확하다는 여자한테 고백하는 방법이래 | 인스티즈 

여자들이 보기에도 꽤 정확하다는 여자한테 고백하는 방법이래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37
ㅋㅋㅋㅋㅋ아 웃기다 백퍼는 아니어도 대부분 상황에선 맞는듯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와 진짜 이거다.. 제발 아무 사이도 아닌데 자꾸 뭐 주려고 하지 말고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끝까지 읽은 거 처음인데 진짜 1타 강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꽃다발 가격까지 정해주는 게 지대웃김
근데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락스...로 옷 빨아도 되는 거냐거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락스 1리터에 희석하는거라 괜춘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자꾸 이것도 저것도 하지말라는게 찐이얔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웃겨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사실은 여자가 쓴 글 아닌가 싶을정도로 정확하다 와....태생이 섬세하고 센스있으신 분인데 연애를 하면서 경험치도 많이 쌓이신 느낌 여러분 저건 연애바이블로 생각하셔도 됩니다 진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이상형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저대로만 하면 지 할 일 잘하고 깔끔한데 말 수는 적고 숫기는 없어도 센스는 있는 사람 되는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정작 현실에서 저 방법이 연애하기 더 힘든거 같은데
저렇게 하는 사람이야 좋은 사람이겠지만
저렇게 하는 사이에 적극적인 사람이 먼저 채가는게 현실
본인 경험이나 주위 친구들 경험 생각해보면 될 듯
(저게 나쁘단건 아님 돌아가는 방법이라 힘들다는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님 혹시 남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에휴 내가 뭐 얼마나 대단한 말 했다고 님 혹시 남자? 이러네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엥?ㅋㅋㅋ 내가 뭐 얼마나 어려운거 물어봤다고 대답을 못하그 있엌ㅋㅋ 난 남자인데 넌 성별이 어케 되니?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대답 못한게 아니라 너한테 말하기 싫어서 말 안 한건데?
또 댓글로 얼마나 어려운거 물어봤다고 대답 못하냐면서 은근히 우위 잡으려는 태도도 별로라 알려주기 싫은데 말해줄게
여자야 됐어?
근데 내가 바로 남자라 그랬으면 역시 그럴거 같다 하려했고 여자라 했으면 안 믿었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146에게
난 우위잡으려는 생각도 없거니와 그런 말투는 너가 먼저 했자나 "내가 뭐 얼마나 대단한 말했다고~" 라면서... 너.. 너무 예민훼... 힘좀 빼고 맛난거 먹고 좀 그려렴... 저녁엔 뭐 먹을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215에게
ㅋㅋㅋㅋ예민한게 아니라 너가 먼저 "님 혹시 남자?"라고 뻔히 의도 보이게 비꼬면서 말해서 그랬지
너는 왜 그렇게 물어본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146에게
저르게 생각하는 사람의 성별이 궁금혀서 물어본거지 뭔 뜻이 있어서 물어본게 아닌디ㅋㅋㅋㅋ 니가 성별 갈라치기하는 댓글 단것도 아니고 여자를 욕하는 댓글 단것도 아닌데 그렇게 반응하니까네ㅋㅋㅋ그래서 예민하다고 한거징. 의도 보이긴 뭐가 빤히 보옄ㅋㅋㅋ 그래서 저녁은 뭐 먹을껀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215에게
그냥 궁금해서 나한테만 성별 물어봤구나 그래
그러면 성별이 뭔 지 물어봐야지
왜 남자냐 물어봤을까 싶네ㅎ
저녁 뭐 먹을지 아직 모르겠고 난 이제 너한테 궁금한거 없으니까 얘기 그만하자~
너가 막댓 달고 싶으면 댓 달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146에게
난 회사 밥 먹을건데 햄볶음밥에 치킨까스넹ㅋㅋ 너두 저녁 잘 챙겨먹구, 남친이랑 행복한 한해 되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틀린 말은 아닌데 저거에 해당하는 애들=모쏠에 연애시장에서 순위 뒤로 밀린애들=적극적으로 굴면 오히려 욕 먹는 타입들인 거 같음 그래서 걍 저 방법으로 가라 조언하는 걸로 보임 솔직히 말해서 요즘 세상에 무턱대고 적극적이다간 소문만 나빠지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적극적으로 센스있는 사람은 애초에 저글을 볼필요가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언제봐도 감탄만 나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ㅠㅠㅠㅠ여잔데 그럼 제가 좋아하는 애한테 무조건 우리 무슨 사이야 라고 물어봐야 하는건가요... 너무힘든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이정도면 진짜 족집개 과외가 아니라 답지에 정답 적어서 이름만 적어 내라고 준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저러면.. 진짜... 진짜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ㅇㅈ....... 여잘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진자 이거야 이거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헛발질 할바에야 저렇게 하라는 뜻이지.... 뭣도안되는데 적극적이기만 하면 개최악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손발톱부터 ㄹㅇ 사소한거부터 관리 해 제발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진짜 저거 맞아 맞다고 저거야... 제발 나대지말고 급발진하지 말고 어설픈 티 나는데 허세부리지 말고 그냥 인사하는 사인데 혼자 남친처럼 굴지말고 치명적인 척 하려고 하지말고 옷 좀 빨아입고 씻고 다려입고 매일 깔끔하게 다니자 그거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맞말 대잔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이것만큼 맞는 말 못봄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오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실제로도 당연히 좋은 사람이어야 하고 << 여기가 너무 맘에 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나두 이거 쓰려고 내려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나도... 여기가 제일 핵심이라고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ㄹㅇ... 여기서 진짜 고개 끄덕거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진짜 핵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ㄹㅇㄹㅇ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ㄹㅇㄹㅇㄹㅇㄹㅇㄹ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ㄹㅇㄹㅇ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내가 원하는 고백이다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ㄹㅇ 이거임
왜자꾸 고백공격하냐고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맞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진짜 저정도면 연애 90퍼이상의 확률로 가능하겠는데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와 이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우리 무슨사이야? 이거 공감이긴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저런말 안하긴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ㅇㄱㄹㅇ ㅂㅂㅂ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와 너무 정확하게 짚어줘서 놀랍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와 진짜 너무 좋아요 제 이상형이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인데 딱 제 이상형으로 느껴질 것 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ㅇㄱ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여자버전도내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이상형이야?
사랑하니까 보내줘 이게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왘ㅋㅋㅋㅋㅋ 맞네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아 뭔데 너무 설렌당.....어하루 보고 와서 그런지 하루 생각나고 더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진짜 토씨 하나 틀린 말 없이 다 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근데 아무말도 안하면 벙어리로 알거같은데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이거 레전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와.. 여자 버전도 주세요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진국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와 이건 찐이다... 예의 배려 청결 관리 뭣하나 빠지는게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와 ㄹㅇ 감탄.. 저 사이에 고백하면 ㄹㅇ 망 망 망!!!!!! 친한 사이고뭐고 평생 안보는 사이가 됤수도 있음.. 김칫국드링킹 멈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최고다.. 이상형임 고백으로 혼내주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 때마다 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형이랑 약속해 아무것도 안 하기로<이부분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와 진짜 대박 ㅋㅋㅋㅋㅋ 여자버전 필요하다 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ㅋㅋㅋㅋㅋㅋㅋ 정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진짜 좋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과묵한게 오히려 좋음 입열면 깨는 스타일 너무 많이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이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ㄹㅇ 맞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오… 남자가 쓴거라는게 신기함 여자가 썼다해도 믿을정도로 뭔가 포인트를 잘아시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얼굴도 없는데 벌써 설렘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와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여자버전 없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근데 “우리 무슨 사이야” 말 나오기 전까지 써 놓은 건 좋아해서 하는 행동은 아니지 않나? ㅋㅋㅋㅋㅋ 걍 여자한테 암 생각없이 살아도 저렇게 하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너무좋다진짜로....와 진짜 연애 바이블 그자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와 찐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진심 예의와 배려없이 마음을 얻으려고 하지말라는 말 최고임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와 벌써 사겼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역시 저렇게 좋은 사람을 여자가 못알아볼리가 없지...항상 임자 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4
형이랑 약속해가ㅜ너무 웃김ㅜㅠㅠㅠ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어떻게해?? 나 벌써 머릿속으로 그냥 드라마 찍은거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진심 일타강사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8
대충 흐름은 정공법 같긴한데.. 소소한 물건 빌려쓴걸로 답례를 준다..? 호감이 없다면 불가능
현실은 학기끝날때까지 같이 강의듣는학생1로 종결되지 않을까,, 너무 비관적인 시선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9
ㅇㅈㅇㅈ 맞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여자인 내가 써도 저것보다 못 써... 여자 버전 플리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1
아들 중학교 가면 보여주고 싶은 짤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2
와 정석이다 이거거든!! 진짜 고백의 정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3
내가바라는남자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4
나만 아예 아닌가? 그냥 종강할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6
ㄱㅊ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찐이다 와 저런 남자가 인기 제일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조용하고 과묵함
자기 할 일 열심히 함
외적 관리 잘하고 멀끔함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도와주고 챙겨줌
함부로 성급하게 행동하지 않음

정리하면 딱 이건데 이 정도면 최소 평타 최대 누군가의 이상형임 ㅋㅋㅋㅋㅋㅋ 급발진으로 고백공격 갈길 바엔 안전하게 이렇게 가는 게 훨씬 낫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저만 공감 못 하는건가요?ㅋㅋㅋㅋㅋ
상황들이 제가 나온 대학에서 겪기 힘들 상황 같아서 그냥 웃기네욬ㅋㅋㅋ
수업은 어차피 친구들이랑 듣고 혼자 들을 일 있으면 그냥 뒷자리에서 조용히 있다가 나오는데
펜을 두고오고 그걸 남자가 눈치채고 빌려주고
근처에 앉아서 저런 행동들 하면 여자가 먼저 과제 같이 하자 밥먹자 이런 말 할 때 까지 기다려야한다니..
저랑 제 주위에서 한번도 못 본 케이스인데 다들 공감해서 신기하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ㅋㅋㅋㅋㅋㅋㅋㅋ알잘딱깔센의 표본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설렌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ㅋㅋㅋㅋㅋ글 왤케 잘 쓰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4
글만 봐도 설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6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아무것도 하지 말라는거 개웃기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근데 진짜 맞는 말 천지다 ㄹㅇ어떻게 알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8
나도 반대버전 보고싶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9
저런 사람 복제 좀 해줬으면 좋겠다... 그냥 친구라고 생각하고 친절하게 대해줬더니 저기 나오는 하면 안되는 행동하는 애들 좀 있는데 당하는 사람 입장에선 너무 짜증남.. 진짜 그냥 자기일 묵묵하게 열심히 하고 기본 관리만 잘 해도 연애 못할수가 없는데 괜히 이상하게 들이대서 있던 호감도 없애는 애들 너무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0
박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내가 딱 좋아하는 속도야 갑자기 고백공격하거나 너무 적극적이면 반감이 들지 천천히 스며드는 관계가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근데 저건 깔끔하기만 한게 아니라 좀 훈훈해야 먹힐듯.. 여자들이 먼저 약속잡고 그러는거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4
진짜 이렇게만 하면 완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이게 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6
ㄹㅇ 좋은 사람 되는 길이네 자기관리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7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평범해도 저렇게만 하면 괜찮게 생각하는 애들 꽤 생길듯
3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사에서 책 시켰는데 7월에 받게 생겼다…
12:46 l 조회 1
오늘 이렇게 비실비실하면 남은기간 큰일날거같은데
12:46 l 조회 1
청약통장 금전 딸리는거 아님 해지 왜해 그냥 둬
12:46 l 조회 2
어으 난 되려 떨어질때 포모 극심하게 옴
12:46 l 조회 5
남의 음식 몰래 먹어놓곤 왜 마지막엔 맛없다 그러는건데?
12:45 l 조회 9
스탠리 뭐 살지 골라주라 제발ㅠㅠ
12:45 l 조회 9
하닉 200까지 떨어지면 살까..?
12:45 l 조회 12
정수기 물통 갈아야 하는 회사 있니...
12:45 l 조회 10
머리묶으니까 탈모같아? 2
12:44 l 조회 20
얘들아 법원등기 보이스피싱 전화 받은거 같은데4
12:44 l 조회 12
택배 얼른 왔으면 좋겠다1
12:43 l 조회 8
회사에서 두달동안 육아휴직 3명쓰면 회사 난리나니?7
12:43 l 조회 19
일본은 마운자로가 진짜 싸???5
12:43 l 조회 36
오늘 하닉 왜캐 비실거림.....?1
12:43 l 조회 24
하닉 300 한번더 갈ㄲ1
12:43 l 조회 22
러브버그 와이퍼로 밀었다가 자국남 ㅇㄴ1
12:43 l 조회 7
아는 사람 초5때 멈췄는데도 키 172래..
12:42 l 조회 10
라식 해본 익들 들어와줘ㅠ6
12:42 l 조회 11
눈병도 옮아?4
12:42 l 조회 17
공사장옆에 주차해놨다가 철 문이 내차를 찍었는데 2
12:41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