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이게 원래 평소 자기전에 카톡 이게 오늘인데 애인 힘든 일 있어서 멘탈 안좋은거 알긴아는데 애인 힘들어보여서 대놓고 말은 못하겠고(원래도 서운한거 말로 잘 못하고 행동으로 티 내는편 그러다가 물어보면 말 하는 스타일이야ㅠ) 근데 기분은 꽁기해서 톡 저렇게 한건데서운한거 티 나지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