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666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0
이 글은 4년 전 (2021/1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게 원래 평소 자기전에 카톡

[연애중] 이거 서운한티 안나.?? | 인스티즈 

[연애중] 이거 서운한티 안나.?? | 인스티즈 

이게 오늘인데

[연애중] 이거 서운한티 안나.?? | 인스티즈 

애인 힘든 일 있어서 멘탈 안좋은거 알긴아는데 애인 힘들어보여서 대놓고 말은 못하겠고(원래도 서운한거 말로 잘 못하고 행동으로 티 내는편 그러다가 물어보면 말 하는 스타일이야ㅠ) 근데 기분은 꽁기해서 톡 저렇게 한건데서운한거 티 나지않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내가 서운한거 용기내서 남친한테 말 하려고 약간 말 하려고 분위기 잡으니까 남친이 그 상황에서 자기 멘탈 깨진이야기 해서 내가 말 하다가 중간에 끊어졌어 핳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본인 멘탈 나가있으면 모를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별로... 이모티콘 안 쓰는 거 빼고는 비슷해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모르겟졍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걍 똑같은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완전 삐진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서운한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티 나는뎅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완저언 티 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쓰니 서운한거 티 엄청 나는 스타일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2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333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티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티 너무 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티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완전 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내가 멘탈 나갔으면 이 정도는 잘 모를 듯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차이쩐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걍 모르는척하는걸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웅 티남 엄청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티 나는데 내 멘탈 나가있으면 그런거 신경쓸 겨를이 없긴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티나긴 하는데 서운한 거 말로 안하고 행동으로 티내는 거 별로야
알면서 모르는 척 할 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번도 그런적 없오.. 서운했던 적이 없어서 그리구 사운한걸 말 아예 안하는건 아닌데 남친 멘탈이 굉장히 안좋아보여서 뭔가 말 하기가 좀 그런 상황 이었어 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대놓고 보이는데 정떨어질거 같음
차라리 좋게 좋게 말로 하든지 알아달라고 징징..?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엄청 나는데 차라리 걍 말로 풀어 저런거 상대방만 눈치보이고 답답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완전 티 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완전 티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내가 저런 스타일이었어서 티 난당ㅋㅋㅋㅋ 너무 담아두지말구 그냥 서운할걸 >>가볍게<< 얘기해봐 저렇게 물어봐주길 기다리면 상대도 지치고 너도 더 답답하고 서운해지기만할거야ㅠㅠ 사소한걸 깊게 생각하지말고 가볍게 말하면서 대화 나누니까 오히려 나도 빨리 풀리고 좋더라!! 나도 쓰니랑 비슷했는데 현애인 만나면서 조금씩 표현하는 연습 했는데 서로 더 좋앗엉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그냥 말을 하는게 좋을듯 말 안하고 계속 은근하게 티만 내면 그냥 모르는척하고 싶어짐 묘하게 답정너 같고 답답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그냥 말로해.. 오히려 반감만 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티 나는데 흐린눈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쓴이는 뭐가 서운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내가 서운한거 용기내서 남친한테 말 하려고 약간 말 하려고 분위기 잡으니까 남친이 그 상황에서 자기 멘탈 깨진이야기 해서 내가 말 하다가 중간에 끊어졌어 핳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 상황이 편입중이라 평소에 서운한거 있어도 거기서 내가 남친한테 이야기 하면 멘탈 더 안좋아질까봐 최대한 티 안내고 참으려다가 겨우 용기내서 서운한거 말 하려고 했던거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이제 이런게 차곡차곡 쌓여서 차이는 거임
말로 풀어라 은근 서운한 티 내는 거 진짜 개빡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봐주랑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와 내가 이래서 모쏠인가 티 1도안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222222 저게 어떻게 서운한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333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와 난 1도 안 보임 리얼로 0.5도 안 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남친이 알면서 자기도 컨디션 안좋으니까 걍 모른척 하는 건가본데..?!
그래서 잘 풀었닝?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완전 티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모르는 게 아니라 모르는 척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편준생.. 겪어 본 입장에서 심지어 시험 다가오는, 보고있는 이 시간은 진짜 하루에도 수십번 씩 멘탈이 깨졌다가 정신 차렸다가 진짜 너무 반복하고 제정신이 제정신이 아니기에.. 좀만 서운한거 있음 기다려줬음 하지만.. 저렇게 티 낼 바에는 말해주고 오히려 빨리 풀거나 하는게 나을듯ㅠㅠㅠ 눈치만 보일 것 같고 안그래도 힘든데 눈치 보는게 더 스트레스일 것 같아…그래서 모르는 척 하는 중일듯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티는 나는데 신경 쓰여도 멘탈 깨진 것 때문에 그냥 모르는 척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티 엄청 나는데 난 저러면 걍 무시함ㅋㅋ 눈치주는거 개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333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티는 엄청 나는데 내 멘탈 나가있는 상태면 풀어줘야겠단 생각도 안들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서운한거 있으면 차라리 말로해줬으면 좋겠음. 눈치주지 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편입생익 너무 감정 이입됨ㅋㅋㅋㅋㅋㅠㅠㅠㅠ 저때 보니까 시험 별로 안 남았을 시점이라 그랬던 거 같은데 말로 제대로 푸는 게 나아.. 남자친구 공부에 신경 써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티 많이 나는데 내가 상대면 모른척하고 씹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감정평가사 잘 아는 둥들있어?3
11:08 l 조회 11
너넨 결혼할사람 종교 어디까지 상관없어?2
11:07 l 조회 8
둥들 만약 해외장거리면 생일선물 챙길거야?
11:06 l 조회 5
이별 노컨 언제까지 해야되지 4
11:04 l 조회 26
근데 진짜 나랑 완벽하게 맞는 사람은 찾을 수가 없는데3
11:02 l 조회 21
전애인 한달사귀고 헤어졌으면 언제부터 환승임? 2
10:57 l 조회 24
인팁들은 ㄹㅇ 헤어지면 생각도안해 ?
10:54 l 조회 15
나는솔로 불안형 특집 보는것같아
10:50 l 조회 15
이별 재회 골든타임 진짜 있을까19
10:50 l 조회 68
애인이랑 첨엔 티키타카 안됐는데 지금 걍 베프같음
10:48 l 조회 20
술 마시는거 싫어하는건 20대후반 이상 말하는거지?
10:46 l 조회 12
이별 두달 넘어서까지 미련 못버린 사람 있어?4
10:44 l 조회 41
이별 헤어지고 한동안 내 인스스 꾸준히 보더니 이제 안 보는데 정리 다 한 건가..
10:42 l 조회 11
애인이랑 연락할때 존댓말 써?
10:40 l 조회 15
다들 썸에서 연인관계로 가게 된 계기가 뭐였어?1
10:36 l 조회 36
내가 찼는데 좋아해서 맨날 연락하고있어5
10:34 l 조회 42
연애중 롤 전적 염탐한거 들켜서 개싸움 15
10:34 l 조회 72
이별 이젠 내가 밉겠지4
10:34 l 조회 39
애인 생겼으면서 스토리 재조회하는 썸붕남 뭐지 1
10:33 l 조회 14
애인이랑 카톡할때 질문말야 2
10:31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