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754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4년 전 (2021/12/13) 게시물이에요
너네 옷 어떻게 입어… ? 

아 … 나 어린이집교사는 아닌데 치료사거든?  

애기들 대하는데 

나 맨날 올블랙 아니면 와이드 청바지에 까만색 상의 입는데 내가 키도 큰 편이라 애기들이 무서워하더라고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치료익 얼집 치료복 따로 주는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어린이집은 아니라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물리치료사복 수술복 이런 거로 검색해서 개인이 사는 건 싫으니?ㅠ 나는 치료복 한 번 입으니까 못 벗어.. 청바지 입고 4년 동안 일한 게 신기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님,, 나는 롱원피스나 롱스커트 입고도 치료 잘 했어ㅎㅎ 그 나이때 애들은 거의 무발화고 내 힘으로 컨트롤 가능하니까 치마도 괜찮았움! 복지관 얼집 사설 다 롱스커트,원피스 잘 입고 다녔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치원교사 익,,, 약간 밝게,,, 셔츠에 베이지 니트조끼 이런식으로 ㅜ 나 대학생때 무지색만 입고 다니다가 맨날 검정색 옷만 입고 ㄹ오니까 아이들ㅇ 왜 맨날 똑같은 옷만 입고오냐해서 그 뒤로 스타일 바꿈 ㅋㅋㅋㅋㅋ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린이집익 올블랙으로 입어도 앞치마 화사해서 괜찮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업급여 4차라 배정 받은 창구 갔는데 담당자 개싸가지였음
17:11 l 조회 1
원래 강아지 항문에 냄새맡으먄 냄새남??
17:11 l 조회 1
우리집 지하에 스카 있음
17:11 l 조회 1
구마유시 그 둥이가 작다기보단..
17:11 l 조회 1
혹시 내동생이 나 따라하는걸까??!
17:11 l 조회 1
왕갈비쌀국수랑 양지쌀국수랑
17:11 l 조회 1
근데 국내 항공사 승무원들은 다 키 큼 ?
17:10 l 조회 6
키 164.5인데 167되는법 뭐잇지ㅠㅠㅠ 20대 후반 여자야3
17:10 l 조회 10
난 공포일때 개잘주움1
17:10 l 조회 8
토이스토리5 본익 있어!?2
17:10 l 조회 4
지금 환급으로 입금들어온거 뭐지2
17:10 l 조회 12
인스타에 정치색 들어내면서 리포스트 하는 애들 어때?4
17:10 l 조회 10
갑자기 버터링 먹고 싶어
17:10 l 조회 3
ㅎㅇㅈㅇ 음쓰 버리러 갔는데ㅠㅠㅠ 3
17:10 l 조회 14
남자나 여자나 키부심있는애들보면7
17:09 l 조회 29
스윙칩 양파크림치즈 아는 사람?ㅠ
17:09 l 조회 5
삼전 몇주갖고있어??5
17:09 l 조회 13
무리 안에 어떤 애 때문에 너무 화나면 어떻게 해…??
17:09 l 조회 14
러브버그 방역 신청 어떻게해? 아니진짜 삶의질 개떡락인데
17:09 l 조회 10
오늘은 안봐야겠다
17:0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