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사님이 뭐 베개 조심 이런 말씀은 안해주셨는데 그냥 누워도 괜찮아?? 앞머리까지 펌했는데 이거 머리 뒤로 넘겨도 ㄱㅊ아?? 집이라 굳이 앞으로 하고있을 이유가 없는데 파마 처음해봐서 뭘잘몰라..
| 이 글은 4년 전 (2021/12/15) 게시물이에요 |
|
미용사님이 뭐 베개 조심 이런 말씀은 안해주셨는데 그냥 누워도 괜찮아?? 앞머리까지 펌했는데 이거 머리 뒤로 넘겨도 ㄱㅊ아?? 집이라 굳이 앞으로 하고있을 이유가 없는데 파마 처음해봐서 뭘잘몰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