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800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4
이 글은 4년 전 (2021/12/16) 게시물이에요
해본사람? 어땠어?
대표 사진
익인1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그게무슨로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소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학원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ㄴㄴㄴ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집에서 독학재수...?걍 백수되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진짜 이거닼ㅋㅋㅋㅋㅋㅋㅋ 걍 백수됨..... 수면패턴도 존망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절대ㄴ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ㄴㄴㄴㄴㄴ절대 독서실이라도가야돼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독재는 가능 근데 집독재는 불가능 독서실 가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ㄴㄴㄴㄴ앙도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발 하지마 진짜 이러다 죽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가 인생을 바꿔야할 엄청난 계기가 있고 너가 독한걸로 어디가서 밀리지 않는다 정도의 의지가 없으면 100퍼 실패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적어도 스카나 독서실은 가야지.. 돈없어서 못가는데 진나 누구보다 개개개 독하게 하고 이거 아니먄 죽는다 수준의 마음이면 불가능은 아니긴 한데.... 그정도는 난 평균적 표본에선 못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반에서 1등하거나 원래도 집에서 공부 맨날 했어도 힘듦 99퍼 무너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왕 재수하는거 뭐 아끼지말고 한번에 다 끝낸다는 마음으로 다 쏟아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독재 무슨 말인가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대치현강 다니면서 공부 집에서 했음 사바사야 할라면 할수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 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스카라도 가서 공부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노우노우 집공 안대안대안대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들 말리긴 하는데 난 집독재 성공해쑴 지금 의치한 중에 하나 다녀 나는 개인적으로 이동시간 줄어서 효율적이었던 거 같아 오히려 독서실 재수 때 망했는데 정신차려서 그 뒤로 진짜 열심히 했어 하려면 뭔들 못ㅎㅏ겠어 근데 남한테 추천은 못하겠어 사람 성향에 따라 달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ㄴ절대 불가임 독서실도 관리형 아니면ㄴ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ㄴㄴ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고승덕이면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의지있고 공부법 제대로 알면 점수 많이 올릴 수 있을수도.. 나도 집독재해서 49377에서 중앙대왔어 대신 우울증 걸리고 잔병치레 많았음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라면 절대 불가능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지하게 내 목숨걸고 집독재 뜯어말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응 나도 절대안됨 성공하는 사람 100명중에 0명이고 1000명중에 1명 있을까 말까임 정신차리고 학원드가라 집독재하는순간 그냥 바로 나락이라보면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ㅇㅈ 2월까지 집에서 하는건 ㅇㅈ 인데 그 이후는 제발 학원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독재학원 가도 무너지는애들 태반이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 의지가 진짜 길어야 한달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ㄴㄴ 무조건 학원 집독재 가능하다해도 학원가면 집독재하는 것보다 한단계 잘갈 가능성 큼 그리고 날씨추워지는 시기에 멘탈 흔들림 그니까 학원가야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집에서 독학재수 말하는거지? 절대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집 독재한 애들 다 실패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하는 사람은 있어도 성공하는 사람은 못 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학원 가서 하는 것도 힘든데 집독재는 진짜.. 웬만한 의지력 갖곤 안됨 나도 집독재 했는데 현역때보다 더 공부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반 년 정도 집독재하다가 기숙사 갔는데 지금 몸도 마음도 지친 상태라면 한두 달 정도는 집독재 하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해...! 난 너무 지친 상태라 너무 힘들어서 바로 학원 갔다가는 죽을 것 같더라고... ㅋㅋㅋㅋ 참고로 난 재수해서 서성한이야~~ 학원 공부할 때 진짜 죽을 만큼 했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대신 쌩 집 독재는 절대 안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집에서 공부하고 국가직9급일반행정 6개월합하긴함 하루13~14시간정도?
코시국무서워서 집에서했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움...집 독재 실패한 경우 많이 봐서...나중엔 다들 재수학원 가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ㄴㄴ 제발 학원 가 관리형 독서실 있으면 거기라도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절대 노노야 솔직히 집독재로 성공하는 사람 거의 없고 그정도 버틸 의지면 웬만하면 애초에 재수 안할거라고 생각함 그만큼 힘들다는 뜻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혼자 독서실 독재도 힘들었어... 독학 자체는 추천하는데 학원이나 관리형은 꼭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제발 출석체크 강제로하는데로 가 진심 너의인생을위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망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해봤는데 뜯어 말리고 싶음 집독재 같은 분위기 원하면 1인 독서실이나 스카 지정좌석 끊어 집은 안돼... 절대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적어도 스카는 가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절대ㄴ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 수능 6개 틀렸지만 독재는 절대 불가능 성적 더떨어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절댄ㄴㄴㄴ 공부 습관 안잡혀이ㅛ다? 진짜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독서실 독재 했는데 주변에서 이것도 엄청 말렸었음 집독재는 노노.... 독서실 독재는 괜찮았음 나는 오히려 독재학원 갔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위경련 오고 힘들었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참고로 인서울도 지거국도 힘들 정도로 처참한 현역 수능성적 받았다가(원래 성적으론 못해도 인서울은 나왔음) 독서실독재 해서 평소 모의고사(고3때) 성적보다도 잘 받았고 만족스러운 대학 와서 잘 지내고 있음. 근데 내 주변은 독재한 사람들 다 포기하고 3수 4수해서 학원 들어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독서실가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본인이제일잘안다..
강제성이 필요한지 아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학원추천...아님 독서실이나 스터디카페라도 가야됨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오우 ㄴㄴ 돈이 부담되는거라면 독재도 싼 곳은 30만원인 곳도 있으니까 잘 찾아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ㄴㄴ 성공하고싶으면 학원 가 학원 제발
독서실도 비추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난 관리형 다니다 중간에 옮기고 성공

내가 생각하는 내 성공조건
1. 명확한 목표
2. 현역 수능이 미끌어졌었던거임
3. 베이스 튼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솔직히 이거 아님 실패라고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걍 재종 가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인생 꼬이다 못해 망하는 지름길 ㅎㄷㄷ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엠비티아이 찰떡궁합 조합있잖아 그럼 상극조합도 있음?
0:55 l 조회 1
나 진짜 축알못이라 그러는데
0:54 l 조회 15
헤어지고 일주일만에 내가 좀 빡쳐할만한 스토리 올렸는데1
0:54 l 조회 14
홍명보 기계이거나 감정 없는 사람인가?3
0:53 l 조회 13
키스하거나 뽀뽀하면 립 지워지는데1
0:53 l 조회 12
사랑니 3개뽑고 다음날 러닝 가능할까?5
0:53 l 조회 10
설렘이 없으면 안좋아하는거임? 1
0:53 l 조회 12
홍명보님 욕먹는거 마음 아프다...4
0:53 l 조회 31
아 몰폰 하고 있었는데
0:53 l 조회 7
진짜 괜찮은 남자들은 대학때 품절되는 듯2
0:53 l 조회 25
요즘 버스타는 꿈 자주 꾸는데
0:52 l 조회 6
첫 연애를 연하랑 하는거 별로인가 4
0:52 l 조회 12
토익 ㄹㅇ 초보인데
0:52 l 조회 9
이 네일팁 어때?? 봐주라4
0:52 l 조회 13
지성의 가성비로 피부 복구하는 법1
0:52 l 조회 12
익들아 이거 중국에서 사온 선물 느낌 남? 9
0:51 l 조회 35
트위터 그록 자동번역 진짜 불미스럽게하네
0:51 l 조회 8
공부는 안하면 까먹는듯1
0:51 l 조회 12
썸 끝냘때 말하고 끝내야돼?? 6
0:51 l 조회 25
우울증 불안장애인데 강아지한테 항상 미안해 1
0:5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