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8452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4
이 글은 4년 전 (2021/12/19) 게시물이에요
궁그맹…
대표 사진
익인1
얼굴이 작고 입체적이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목구비가 흐릿함.. 큰 무쌍이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눈코입작고 여백많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입체적인 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코크고 광대큰거 이거 리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굴 입체적이고 작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쌍은 보통 실물이 낫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부 좋고 코 높고 얼굴 작은 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쌍 진짜... 다들 실물이 더 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백 좀 있는거 또 너무 많으면 안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완전 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분위기 미인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얼굴 작고 비율 좋은 경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살짝 사각턱 인 사람 실제로 보면 사각턱은 얼굴 옆면이라 잘 안보이는데 앞에서 사진 찍으면 호떡 눌린것 처럼 사각턱 까지 얼굴 여백으로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그래서 그런거였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화려하게 예쁨거보다 오밀조밀예쁜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약간 비대칭이면 실물이 훨씬 예쁨 카메라에선 비대칭 더 심하게 나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입체적인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무쌍이나 속쌍에 화려하게 생기기보단 조화잘되구 비율 좋은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목구비 완전 뚜렸하고 눈크고 코크고 얼굴좀 넙대대한편인데 턱짧고 예쁜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무쌍 레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얼굴 동글고 여백있고 속쌍이거나 무쌍잉 사람들 (그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약간 비대칭있는사람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웬만하면 실물이 다 낫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얼굴형 이상한 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얼굴 동글동글 복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얼굴입체적임 암튼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진을 못찍는사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뽀샵 안하는 사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요즘은 셀카보정 많이 해서 거의 사진이 더 나아보임 근데 그냥 별 보정 안하고 찍어올리는 사람들은 백이면 백 실물이 낫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피부 하얗고 얼굴 작은거 광대 좀 있거나 코 높고 약간 큰 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데 쌍커풀 없고 콧대도 오똑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전형적인 미인이랑은 멀음 + 안면 비대칭 ㅜ
근데 얼굴 작고 이목구비 조화는 그래도 좋은 편이라 예쁜거 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실물이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옆광대랑 ☆☆☆☆코끝 동그란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맞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코끝 동그란게 뭐야..?? 원래 코끝은 다 동그란거 아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콧망울에 살있는타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무쌍에다가 (예쁜 무쌍은 특히 사진에 그 매력이 안담기는듯)
콧대가 높지만 두꺼운??
글고 익인16말처럼 옆사각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굴곡+넙데데+코낮음+비대칭+얼굴 핵작고 피부좋음 인데
사진에선 굴곡이 도드라지는데 실물에선 이목구비 위주로 보여서 훨씬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무쌍 옆광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쌍커풀 1mm 높이는것두 느낌 많이 달라?…
11:06 l 조회 1
여자친구가 화나서 집갔는데 이거 내 잘못이야..?
11:06 l 조회 1
사무실 복도나 화장실 뭐 이런데서 팀 상사 마주치면 인사해?
11:05 l 조회 5
네일 아트 파츠 이런거 싫어하는 사람 있어?
11:05 l 조회 6
전면이랑 후면 같이 찍는 어플 뭐야?? 1
11:05 l 조회 5
묭실 왔는데 내 머리 자르다 미용사 손에 피가..ㅋ쿠ㅠ
11:05 l 조회 5
까르보불닭이랑 먹을 사이드 시킬건데 bhc 그냥치즈볼 vs 뿌링치즈볼 골라줘ㅓㅓㅓㅓㅓㅓ2
11:05 l 조회 5
근데 인티에서 달리는 무지성 악플 무시해도 되는 게1
11:04 l 조회 9
오마카세 음식 맛은 원래 그저 그래...?
11:04 l 조회 2
익들아 스페인이김 이제 이집트로 국적 바꾸자2
11:04 l 조회 15
눈코성형+20키로다이어트+시술로 못생김 탈출했다3
11:03 l 조회 26
서울시 9급이면 깡촌 7급보다 잘 쳐주는 편?2
11:03 l 조회 12
삼전 다니는 남자 소개팅해주려는데 밸런스어때? 5
11:02 l 조회 26
촉촉한황치즈칩 넾다세일 해1
11:02 l 조회 34
거울로 보면 얼굴 큰데 전신사진으로보면 작은이유뭐야??6
11:02 l 조회 19
지금 카페에서 어떤 남자세명이서 얘기하는데1
11:01 l 조회 24
두피에 노세범 파우더 닿으면 안 좋아?6
11:01 l 조회 33
근데 진짜 경단녀되기 싫어서 애기낳기 싫음..6
11:00 l 조회 75
너네 엄마 죽이는 상상 해본 적 잇음?
11:00 l 조회 24
직장동료 하객룩으로 이거 너무 밝을까?? 1
11:00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