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봐도 남잔데 여자인척하면서 쓰는 글이나 댓글 개많은데 일단 본인이 여자라고 하면 그렇다는 가정하에 다 반응해주는 것 같아서... 보통 진짜로 믿는거야? 아니면 티나도 뭐라할수가 없으니까 걍 그렇다고 쳐주는거야??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누가봐도 남잔데 여자인척하면서 쓰는 글이나 댓글 개많은데 일단 본인이 여자라고 하면 그렇다는 가정하에 다 반응해주는 것 같아서... 보통 진짜로 믿는거야? 아니면 티나도 뭐라할수가 없으니까 걍 그렇다고 쳐주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