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89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3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진짜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미용쪽에 많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우..거긴 착한애들,여린애들은 못버티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내주변은 다 뷰티과 이런쪽 가긴 함ㅇㅇ 미용학원다니다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미용쪽 기싸움 장난없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많도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쥬변만 봐도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용 네일 눈썹문신왁싱 이런데 많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몰라서묻는거임 ㅋㅋ..많을꺼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나도 약간 불확실성으로 ㅋㅋㅋ 여기 인티 누군가에게.. ㅋㅋㅋ 허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동창들도 보면 그렇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싸움장난없겠네...무섭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진들은 대부분 공부를 많이 못하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미용쪽엔 그런애들이 거의모여있는거면
거기서도 일진행세하려나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 경우 많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사회나가서도 그러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변 미용 간 애들은 1명 빼고 다 노는애들이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그렇구나 ㅋㅋㄲ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은 안 그렇던데? 내 친구 미용하는데 그 샵 스텝들이랑 만나적 있거든 근데 그런 느낌 1도 못 받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님으로 가서그런거아냐?막상 스텝끼리모여있으면 왠지 기싸움오질꺼같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적으로 만난건데 그냥 어릴때부터 미용하고 싶어서 준비한 사람 많던데? 성적 맞춰서 진로 정한게 아니라 그리고 미용뿐만 아니라 어딜 가든 기싸움은 존재해…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다 같이 일하는데 서로 냉랭하게 일하는 사람이 더 보기 힘들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진짜?그럼서로 기싸움없이 좋게좋게 지내는거야?좋네..이것도 사바사긴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싸움이라기 보단 힘든 여건에서 오래 버텨야 하니까? 내가 듣기론 스텝들이 처음에 들어오면 힘들어서 바로바로 나간대 그래서 초반엔 아 쟤도 금방 나갈애? 이런식으로 생각해서 덜 친해지려고 한대 그런 모습이 남들이 보기엔 텃새나 좀 기가 세다고 느낄 순 있겠다 근데 내가 보기엔 같이 놀러다니고 친하더라고 물론 안 그런 사람도 많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맞아 그런다고하더라 ㅠ
흐으으음 해봐야알긴하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쓰니 꿈이 미용쪽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엉..나 밑댓에 남겨놓긴했는데 헤어쪽으로 가고싶고 지금성인이라 알바하면서 자격증준비중이거든 근데내성격이 쎄진않아..그반대라서 좀걱정되네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샵마다 다르겠지만 샵에서 스텝들한테 외적으로 관리하라고 하나봐 그래서 외모는 좀 센 사람 많은데 막상 친해지면 안 그런 사람 많대! 이것도 다 다르겠지만 팀으로 움직이다 보니까 으쌰으쌰 하는 분위기라 가족 같대! 인간관계도 그렇지만 몸이 엄청엄청 힘들대ㅠㅠ 내 친구도 밤낮 없이 일하느라 몸 완전 망가지고 볼때마다 살 빠져있더라ㅠㅠㅠ 체력관리 필수야!! 쓰니 잘할 수 있다! 파이팅 응원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오 고마워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일반화하면 안되는거 맞는데 내주변엔 다 노는애들이 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정도면 일반화가 아니라 사실아닐까싶네ㅋㅋ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진짜 메이크업이 꿈인애도 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하겠지?근데 기쎈애들사이에서 버틸수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용고 가면 99%의 확률로 껌 씹는 애들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주변에 미용고가 있어서 하는 말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럼 사회나가서도 자기네들끼리 서로 기싸움 대박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부분 그렇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부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묭실가면친절하던데ㅋㅋㅋㅋㅋㅋ얼굴도 순해보이는 사람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나도 특성화 나왔는데 네일 헤어 많이 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얘들아 내가 소심이인데 미용학원다니고있거든
ㅋㅋㅋ..나중에헤어스텝 취업예정인데 무서워서 물어본거야 후..겁나네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왕따당한적도있어서 맘도여려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체인점에서 많이 일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주변도.....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미용과에 미용학원도 다니는중인데 (전공별로 반나눠짐)우리반에도 거의 노는애들더라.. 진짜 꿈으로 열정하는애가 거의 3~4명이고 거의는 관심없는게보이는데 난 이걸 이루야지 하는사람이고 덕분에 성적은 잘받는다 난 메이크업전공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내 친구는 진짜 그쪽에 흥미있어서 간 특이케이스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미용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 친구는 개착한데 미용가고 나서 변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동창들중엔
25%미용35%간호
30%항공 나머지 유아
이렇게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울 동생은 조용한 쪽에 가까운데 헤어 배우고 있음 근데 동생도 거기 친구들은 죄다 노는 애들이라고 하긴 하더라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메이크업이나 미용으로 고등학교 때 빠지는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음 나 압구정 미용실다니는데 거기샵도 대부분 그런느낌이긴해ㅋㅋㅋ잘생긴 스텝 개많고 얘기나눠보면 고딩때부터 하는애들이 대부분이라 노는애들은 맞는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읭 아녀 절대 아녀 우리 샵은 헤메 둘다 두루두루 잘 지내는 중이여 노는 사람 아무도 없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절대는 아니겠다 다른 샵들은 내가 모르닉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고딩때보면 맞긴 한듯 보통 네일 헤어 반영구 왁싱 하더라고 아니면 유치원이나 간호 치위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90퍼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노는애 아닌데 전문대 준오헤어디자인과 나와서 지금 연남동 헤어샵에서 일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싸움없어?괜찮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웅 나이먹고 기싸움하는거 본 적 없음 니가 맘이 여리면 어딜가나 기싸움한다 생각하지 않을까ㅋㅋ 일반화는 하지말고 자신감을 키우는게 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그런듯ㅋㅋㅋ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ㅇ 고딩 동창중에 여럿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친구드릉ㄴ 아냐 !! 착한 애들임 진짜 얘네만큼 순한 애들 없엇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혹시 머리 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주위 일진들 거의 다 미용 쪽 가긴 했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다니던 샵 선생님들도 스탭들도 좋은 사람들이였고 일진 기싸움 이런 거 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내 주변 미용 하는 동생들 친구들 다 미용전공이고 진짜 열심히 사는 친구들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ㅇ마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미용과 대학교 다니고 미용학원도 다녔는데 밍둥망둥한 애들도 많거 무서운 애들도 많아 막상 다들 얘기해보면 쎄게 생기기만 했고 다들 착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리고 다들 열심히 사는 애들이고 진짜 힘든 일이라 그냥 할거없어서 간 애들은 금방 그만둬.. 내 주변 애들은 이런 편견때문에 스트레스 받아하는데 너 미용 하는애 마져..? 답글 다는게 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건미안해 나도 내가 실수한거같아
댓글보고 생각고쳤어 ㅋㅋㅋ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 주변은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내주변은 그렇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아는 사람은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 주변 노는 애들 대부분 미용 공부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일반화라기엔 대다수가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고딩 때부터 했다고 공부 안 하고 놀았다는 인식 너무 속상해ㅠ 나 진짜 어렸을 때부터 미용이 꿈이었는데 내 주변엔 진심으로 미용하는 애들이 더 많고 노력도 많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다른 사람들은 모르겠고 내 친구들 중에 미용 하는 친구들은 노는 애들이긴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웅 열에 아홉은 다 노는 애들이 가지
일진이 아니어도 대부분 공부 못하는 애들이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엉엉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그러다가 스탭일 못 버티고 그만 두는애들 많음 공부할게 생각보다 많아지니까 자격증 공부하다가 그만두고, 미용실에서 일하고있고 전에 미용강사해서 많이 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국 버티는건 진심인애들이란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맞아,,, 나도 끈기 엄청 없는데 미용만 끈기있게 함,,, 나 고등학교때 미용하는 친구들있었는데 나포함 5명중에 2명만미용하고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내 주변은 놀던 애들이 많이 가긴 했음 근데 아닌 사람도 두세명 정도 있엉
무조건 그렇다는 아니고 많은 사람들이 그렇다...라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내 주변은 미용이랑 성적말고 면접으로 뽑는 곳 많이 가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내 주변엔 일진 말고 공부 관심 없는 애들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98퍼센트는 노는애들이거나 공부못하는애들이 가던데 미용이 너무 하고 싶어서 간 사람은 거의 못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사촌동생 일진아니고 공부도 잘했는데 오래 전부터 꿈이였어서 미용쪽으로 갔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맞음ㅇㅇ 근데 뭐... 걔들도 컸으니깐 철들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내 친척언니만 봐두.....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무래도 글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어엉 사촌언니도 그쪽으로 가고, 친구들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 고딩때 주변에 미용하는애들 다 착했어 내친구는 공부도 꽤 했는데 미용하고싶어서 그쪽으로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적어도 공부안한애들이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웬만하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잉 ㅠ 일진 아니어도 미용많이 하는뎅 ㅠㅠ
미용 쪽에 꿈이 있을 수도 있징!!
일단 난 일진 아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근데 주변에 놀던애들 미용 선택하긴 하더랑 ..ㅠ 근데 아닌 사람도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내 주변에선 맞았던 것 같아 일단 미용 가고 싶어서 간 애는 없던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도 일반화 하는건 아니구.. 기싸움 모르겠구 공부안하고 노는친구들 다 헤어/메이크업쪽 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내가 본 경우는 맞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미용 하는 사람 대부분이 노는 애들이다
이거보단
대부분의 노는 애들이 미용쪽 간다 이건맞는듯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 짜증나 ㅋㅋㅋㅋㅋㅋ 공부 못하는 애들ㅇ이 간다느니 일진이 간다느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어릴때부터 미용 하고싶어서 갔는데 되게 이런쪽 일 쉽게 생각하는 애들이 미용 하는 사람들 얼굴에 먹칠하는거 같아서 짜증나고 아직도 이정도바께 인식 안되는더 같아서 더 짜증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22... 조금 속상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그니까.. 난 누구보다도 이 일에 진심이고 그런데 일부 사람들과 다른사람들의 색안경 때문에 이 일이 이렇게 대우받고 그러는게 너무 속상하고 안타깝네... ㅠㅜㅜ 화난당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ㄹㄹ.. 전보다 인식이 좋아졌나 싶으면서도.. 아직도 노는 애들이 많은 것도 맞아서..
나는 미용쪽 꿈에두고 대학왔는데 밖에서 미용과라 말하면 일단 공부못하고 일진이라는 인식이 그 사람들한테도 있을까봐 가끔 자연스레 눈치가 보이더라고 하하;.... 공부 못해서 어쩔 수 없이 이 길을 선택했네라는 생각보단 진심으로 미용에 꿈있는 사람이구나라는 생각이 더 커졌으면 좋겠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남들 공부할때 나는 자격증 3개나 따고 필기 실기 다 열심히 공부 했는데 ㅋㅋㅋㅋ ㅠ 공부 못한다느니.. 어쩌구 저쩌구 ㅠㅠ 짜증난당 ㅠㅠ 그리고 진심 할거없고 일진애들이 많이하고 진짜 그게 더 팩트여서 더짜증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깡으로 자격증공부하면서 학교 특강들으면서 꿈넒히는중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많긴 한데 미용실에 친절한 사람들 뿐인 건 그중 일부만 버텨서 그런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그니까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내 주변에도 그랬음 껌 좀 씹고 노는앤데 지방대 뷰티과 간 케이스도 봤고
공부 꽤 잘하는데 누구나 다 아는 이름 유명한 뷰티샵에서 근무하는 애도 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근데 나이먹고 기싸움질하는 애들 없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진자 솔직히 미용고에 대학 뷰티과 나왔고 미용실 스탭일도 해봤는데 팩트맞음 아닌 애들도 있겠지만 그게 진짜 소수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싸움 못하고 맘좀여리면 못버티려나..내가그러거든ㅋㅋ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엉... 맘 여리면 좀 힘들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일진은 아닌데 노는 애들이 그쪽으로 많이 가긴 함 아무래도 놀면 꾸미는거 잘해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잉 내주변에는 다 착한애들이 그쪽으로 갔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미용쪽에 종사하고 싶으면 편견에 일조하지말고 그냥 열심히해...무슨 일이던가 별 생각없이 하는 애들은 얼마 못하고 떨어져나가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뼈맞았다 ㅋㅋㅋ맞는말이야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ㅇㅋㅇㅋ파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내 친구는 어릴 때 부터 배우고 대회 나가서 상도 타고 진심으로 하고 싶어서 함 다 그런 건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근데 어딜가든 착하고 순해빠지기만한 사람은 못버텨 세상에 쉬운 일이 어디있겠어 진심으로 하고싶으면 독해져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맞아 ㅋㅋㅋ순해빠진건아니고 좀 맘이여려 ㅋㅋㅋ독해져야지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미용익인데 그런 애들이 많은건 사실임 그런 애들중에서 버티는 애들은 정말 소수고 미용은 공부할거 정말 많아서 난 공부못하니까 아니면 단순히 미용이나 해야지 라는 마인드 애들은 금방 나가떨어짐 미용에 대해 인식 좋아진줄 알았는데 댓글보니 여전하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긍까 ..아직도 인식 여전해.....ㅋㅋㅋ 어디가서 나 미용한다고 말도 못함 말하면 걍 미안함 ㅋㅋㅋㅋㅋ 미용=무식 공부못하는애 딱 박혀있음 ㅋㅋㅋㅋ 거기서부터 이제 사람들 눈빛이 하나같이 아 얘공부 못하는구나 일케 봐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아 나 미용 서치했다가 들어왔는데 괜히 속상하다.. 진짜 주위에 열심히하는 친구들이 훨씬 많고 오히려 노는 애들이 적은데 아직 인식은 여전하네 진짜 불성실하고 놀기만 하는 애들은 디자이너 달기도 전에 도망가고 포기하는 애들이 태반임 자격증은 학원에서 시키는 대로만 하면 앵간히 다 붙으니까.. 취업한 친구들 다 버티고 노력해서 디자이너 다는 건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미용실 들어가자마자 놀았겠네 이런생각은 안 드는데 학교다닐때 봐온 미용하는 애들 중 노는애들 많긴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근데 미용쪽에 열정많은 착한 친구들도 꽤 있었음 그래서 다 놀았다는 생각은 안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ㅇㅇ많은데 이쪽일이 힘들기도 하고 사람들한테 많이 치여서 학교다닐때 일진놀이하다가 할거없어서 들어온애들은 지 분에 못이겨서 나가떨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근데 요즘 뷰티나 메이크업,미용 쪽에 관심이 많아져서 다 그러지는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그런 애들 있긴한데 요즘에는 그렇게 많이 있지는 않은듯?? 그냥 약간 꾸미는거 좋아하고 이쪽에 관심있는 친구들이 가던데 뭐..내 주변만 그럴 수 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답변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나 미용인
남친 미용인이고
우리는 참고로 찔지리 커플인데
둘이서 맨날 우리빼고 죄다 기쎄고
무섭다는 얘기 맹날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나 미용하는데 내가 좋은사람들만 만난건지 모르겠는데 기싸움 1도 없고 웬만큼 4가지없지않은 이상 서로 둥기둥기해줌..
물론 가끔 무서운분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내 친구들 다 순한데 미용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같은 사람이면 모쏠 vs 연애 고인물 뭐가 나아?
22:22 l 조회 1
용맹한 강아띠!
22:22 l 조회 1
컴퓨터에 외장하드? usb 제거하는게 안떠
22:21 l 조회 1
팀장이 자꾸 나한테
22:20 l 조회 1
160에 34면 연애 힘들정도로 말랐지
22:20 l 조회 1
남자친구가 자기 돌싱이라했는데 서류떼보니 결혼한적 없음
22:20 l 조회 1
인팁이랑 인티제 성향이나 겉모습 비슷해?
22:20 l 조회 1
아까 강아지 키워도 되냐던 쓰니 키워도 돼
22:20 l 조회 1
한의원 엄청 친절해서 좋음..
22:20 l 조회 1
아무리 힘들어도 죽는거보다 살아있는게 효도하는거겠지?
22:20 l 조회 1
빅뱅 콘서트 예매할때 도외줘
22:19 l 조회 2
광주 분한테 신세를 졌는데 뭘 보답해야 할까?
22:18 l 조회 11
시선처리 진심 댕못하는 남친 2
22:18 l 조회 16
안좋아해서 다행인 음식…
22:18 l 조회 5
피티쌤 너무 신기해
22:18 l 조회 9
바지 허리 26인치면 날씬인가?
22:18 l 조회 8
나 1시간 동안 운동하고 왔는데 칙촉하나 먹어도 돼?5
22:17 l 조회 6
청각 예민한 익들 있어?1
22:17 l 조회 11
인스타 릴스 계정에서 누가 시비 털길래
22:17 l 조회 2
8시간 연락두절 되는 남친 봐줘야되나4
22:1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