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89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4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찜닭시켰는데 이거 실수일까? | 인스티즈 

 

왼쪽 가격표 보면 

까만 반마리 순살 17,800원이라 되어있어 

근디 계산된거 보면 17,800원에 순살 1,000원 플러스 되어있어 

 

그리고 난 순살로 해달라고 말도 안했음 ^^ 

 

이거 영수증 안보면 그냥 넘어가는 사람 

엄청 많겠당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전화로 주문했어?뭐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루 하고 찾으러 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악질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앱으로 주문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라면 일단 전화
요즘 본사 가격이랑 가게랑 가격 다르게 하는곳 많다고 하드라
포장이라고 적은거 보니깐 그냥 포스기에 뚝뚝 찍은듯

전화해서 물어봐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해보니까 메뉴판이랑 가격이 다르네. 헤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격 오른 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화해서 물어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해할일 없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격 오른 거 아닐까? 근데 순살로 해달라고 말한 것도 아닌데 순살로 한건 뭐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재고가 그거밖에없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나 전화해봤어?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 번 전화로 물어봐 근데 우리 동네는 반 마리 메뉴는 순살만 되고 순살 18,800원이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물어나봐봐 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동네도 반마리 순살만되고 18800원인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본이 순살이고 뼈는 따로 말해야 하는 매장일수도 있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기도 18800원이던데 순살만 ㅇ되겅 그런 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순살안했는데 저렇게 바꾼건 뭐지? ㅋㅋㅋ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단지북이야?? 전단지북이랑 다른경우 은근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격오른거일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물어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000원 할인은 원래 해주는거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격 오른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메뉴판 예전에 만든거라 다른 경우들 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인터넷에 함 찾아보구 가격다르면 물어보자 근데 순살로 안시켰는데 순살이라하고 가격 더 받은 건 이상하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임신 초기면 예민하거나 성격 바뀌어?
20:47 l 조회 1
다들 그럴때 있어? 친한친구나 남자친구 다 맘에 안들때
20:47 l 조회 1
명절이나 친척들 모일때 안갈수있는건 몇살부터야?
20:47 l 조회 2
00인데 친구없어서 결혼하고 싶음1
20:46 l 조회 13
실무 때문에 인강 듣는데 강사 왜 저렇게 화났냐1
20:46 l 조회 7
수습 끝났는데 선물 드리는거 오바?
20:46 l 조회 5
21-24살때 스스로 나이 많다고 생각한게 후회된다
20:46 l 조회 6
서울은 세전 210이 널리고 널렸구나
20:45 l 조회 16
코 밑 인중에 점있으면 정떨어짐
20:45 l 조회 9
씻기전엔 침대 절대 안올라가는데 굳이 안씻고 내침대 건들이는 가족은 대체 왜 그러는거지
20:45 l 조회 4
반도체 공장은 전라도가 아니라 여기 지어야될것같은데..2
20:45 l 조회 26
텀블러 둘중에 머가 편할까???
20:45 l 조회 14
머리 차분해지는 트리트먼트나 에센스나 오일이나 아무거나 추천좀
20:45 l 조회 4
학군지 궁물받아봄~
20:44 l 조회 10
매일매일 공부하는 거 생각보다 되게 힘들다
20:44 l 조회 7
출근할때 정장입는 익들아ㅠㅠ
20:44 l 조회 4
나 유튜브 광고 표시 있으면 절대 안보는데1
20:44 l 조회 24
취업 면접 학원 다녀본 익 있어?
20:44 l 조회 8
런닝머신 타기 싫은데 자전거 산책으로 바꿔도 될까?
20:44 l 조회 3
네이버 ai가 내 후기 잘못 요약해서 예약이 끊김... 심각..
20:4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