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26먹고 스키장 처음 가보는데 내가 여잔데 덩치가 좀 있어서... 옷 빌리는데 사이즈가 있을까 고민이야ㅠㅠ 보통 남자 XL 사서 입어ㅜ 친구들이랑 가는데 사이즈 없어서 쪽팔려질까봐 고민이야ㅠ 스키장 많이 가본 익들아 큰사이즈 옷도 있을까..?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나이 26먹고 스키장 처음 가보는데 내가 여잔데 덩치가 좀 있어서... 옷 빌리는데 사이즈가 있을까 고민이야ㅠㅠ 보통 남자 XL 사서 입어ㅜ 친구들이랑 가는데 사이즈 없어서 쪽팔려질까봐 고민이야ㅠ 스키장 많이 가본 익들아 큰사이즈 옷도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