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걸 어떻게 생각을하지..?난 상상이 아예 불가얔ㅋㅋㄱ투디를 현실세계에 투입하는거 자체가 어려웤ㅋㅋㅋㅋㅋㅋ어떻게 해?? 투디는 납작하고 현실사람들이랑 느낌부터가 다른데 어떻게 어떤식으로 상상을하는걸까...
|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
|
저걸 어떻게 생각을하지..?난 상상이 아예 불가얔ㅋㅋㄱ투디를 현실세계에 투입하는거 자체가 어려웤ㅋㅋㅋㅋㅋㅋ어떻게 해?? 투디는 납작하고 현실사람들이랑 느낌부터가 다른데 어떻게 어떤식으로 상상을하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