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터가 같아서
거의 3일에 한번꼴로 보거든 ?
그러면 챙겨주는게 맞잖아..
근디ㅜ엄마랑 언니는 왜챙겨주녜
그렇게 시도때도 없이 챙겨주는거 아니고
돌 생일 이럴때 챙겨주는거라는데
나는 얼굴을 자주보잖아 그래서 가족이기도 하고
다같이ㅜ챙겨주자는건데.. 내가 이상한거야?
사촌오빠네 부부가 언니랑 나 집초대햇을때도
언니는 안간다해서 나도 안갓엇음 ..
|
일터가 같아서 거의 3일에 한번꼴로 보거든 ? 그러면 챙겨주는게 맞잖아.. 근디ㅜ엄마랑 언니는 왜챙겨주녜 그렇게 시도때도 없이 챙겨주는거 아니고 돌 생일 이럴때 챙겨주는거라는데 나는 얼굴을 자주보잖아 그래서 가족이기도 하고 다같이ㅜ챙겨주자는건데.. 내가 이상한거야? 사촌오빠네 부부가 언니랑 나 집초대햇을때도 언니는 안간다해서 나도 안갓엇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