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하다구 .. 돈때문에 우리 막대하고 언어폭력하는 애비때문에 진짜 참다참다 한마디했는데 오늘 난리쳤어 .. 원랴 내년까지 참자참자 했는데 앱 빡돌아서 당장 3월까지 정리하자 쌍시옷소리 나오면서 내가 건드려버렸는데 엄마한테 미안하다구 카톡 보내구 자는게 좋을까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미안하다구 .. 돈때문에 우리 막대하고 언어폭력하는 애비때문에 진짜 참다참다 한마디했는데 오늘 난리쳤어 .. 원랴 내년까지 참자참자 했는데 앱 빡돌아서 당장 3월까지 정리하자 쌍시옷소리 나오면서 내가 건드려버렸는데 엄마한테 미안하다구 카톡 보내구 자는게 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