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45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나 사업하는거 진짜 오랜 꿈임 

타인의 입장에서 보면 무슨생각들어?
대표 사진
익인1
도전적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떤 사업해보고 싶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 많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획이 구체적으로 있고 터무니없이 무리하는 사업 아니면 괜찮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생 신분으로도 가능하면 휴학하지 말고 재학생 신분으로 지원 받을 수 있는 제도들 활용해서 스펙도 쌓고 지원도 받고 할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휴학해도 지원해주면 너무너무 좋고.. 재학생 신분으로 지원받았어서 우린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한국대학은 아니긴한데 우리는 대학에서 사업 지원금도 주고 졸업생 선배들도 많이 도와줘서 많이해 쓰니고 학교내에 지원 시스템 있는지 알아보는게 좋을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랬음
학생때 도전해보는게 좋은것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사업하고 휴학했지만 울 학교는 재학생들한테 창업 지원을 많이해줘서 잘 알아보고 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은근 많이하는데 생각보다 쉬우면서 생각보다 어려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학교는 창업 돈지원해주고 창업휴학제/학점제 암튼 제도 많더라
잘 찾아보고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창업 꿈이라 남얘기 같지 않다ㅠ!!! 파이 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많이해서 별 생각 안들어 열심히 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단하다! 라는 생각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각케이크랑 아아 하나 먹고싶은데 회사라서 먹을 수 가 없다 ㅠㅠ
13:08 l 조회 2
간호사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
13:08 l 조회 2
유니클로 탱크탑 피팅 가능해? 1
13:07 l 조회 4
20대 중반인데 벌써 친구가 너무 없는거같아 ㅜ
13:07 l 조회 6
낼 축구 다들 볼꺼지?
13:07 l 조회 4
나 소개팅남 븅딱갘은 놈썰
13:07 l 조회 3
수심 2미터 정도하는 실내 수영장이 있을까?1
13:07 l 조회 6
나의문제점
13:07 l 조회 4
뷰티 디바이스 추천해줄 익들 구해!!!!
13:07 l 조회 8
아빠 잘생긴 편인데 나랑 어제 진대하다가 솔직히 사회생활하면서 자기 꼬시려는 여자들 많앗는데
13:07 l 조회 14
아이폰 17프로 살까 아님 18프로 기다릴까2
13:06 l 조회 6
3살 연하 여대생 만나는데 남자가 취업까지했으면 데이트비용 몇퍼 내야된다고 생각해?9
13:06 l 조회 22
다이소 들렀다가 더벤티 가려했는데 까먹고 더벤티 못감3
13:06 l 조회 8
도약 금리 내리는거 진짜 오바다....2
13:06 l 조회 13
입주청소 원래 부르는게 값이야??10
13:05 l 조회 24
핑크색이 잘 받으면 웜톤이야 쿨톤이야?4
13:04 l 조회 30
13년 전에 기초생활수급자였다가 지금은 돈 많이 버는데 돈이 다가 아니긴 함2
13:04 l 조회 30
공공의적있으니까 씹을맛나고 좋아??3
13:04 l 조회 32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
13:04 l 조회 9
이따 카페가서 책 읽을겅데 이거 읽고 있으면 이상하게 보이려나? 7
13:04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