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53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8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서있는 사람 없고 빈자리 있는데 그 가생이에 앉고싶어서.. 

물론 여성분 타면 비켜앉고!! 

아예 못앉게 정해진거인가??
대표 사진
익인2
여성분이라 하는 거 보면 너 남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자면 몰라 남자면 임신 아닌 거 훤히 알아서 신고 삽가능인데 뭐하러 굳이 하지 말라는 짓 해서 망신 사려고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나 여자야... 안앉았으니까 걱정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잘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시골익이라 지하철많이 안타봐서 물어봤어ㅠ
약간 화난줄알고 놀랬다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놀라게 했다면 미안!! 겁주려고 쓴 건 아니었는데 글케 보였구나.. 그럴 수 있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시비 거는 게 아니라 궁금한 게 그럼 같은 여자면 여성분 말고 뭐라 했어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궁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임산부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잘 모르는데 다들 안앉아서 굳이싶을듯?
근데 전에 어떤분이 앉았는데 기관사님이 cctv로 보신건지 신고가 들어와서 그런건지 뭔진 모르겠는데 방송으로 뭐라하시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워두는게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안 앉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비워둬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앉지마 스크린도어에 임산부석 모양 없는거는 너가 찾는 끝자리 일반좌석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배려석인데 초기 임산부들 위해서 비워두는 게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아마 아예 비우고 타서 보는눈도있고 좀 ..나도 여잔데 거긴 비워놓고 타보면 다들 비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임산부지만 티 안나는 사람도 있으니까..
근데 나 지하철 탈때보면 앉는사람 많더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른데 자리 있으면 다른데 앉아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외익인데... 글고 여자임, 만약에 퇴근 후 대중교통 탓는데 너무 피곤한데 딱 그자리만 비워져있어, 거기다가 이제 외곽으로 나가는 길이라서 타는 사람보다 내리는 사람이 더 마나 하지만 다음 정거장은 30분 걸린데 그래도 앉으면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국에 있을때 시골에 살았느데 외곽은 산짐승이나 눈때문에 멈출때가 기욱이 나더라구 ㅋㅋ 글고 고속일때는 진짜 안쉬거 20분 달리는 경우도 있음... 그땐 분홍의자가 있었는지 없었는디 기억이 잘 안난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고속이면 ktx나 기차 말하는 건가..? 그건 지정 좌석이잖아 그리고 서울에서 제일 길어봤자 10~15분인가 그래 공항철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임산부석은 비워둬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비워둬야하는데 비어있지않을걸..? 오메가들이 많아가지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비워둬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딴 자리도 잇는데 굳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원래는 비워두라고 안내방송도 나옴! 근데 그냥 다들 앉더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른자리 있으면 다른자리 앉는게 좋을거 같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버스는 웬만하면 앉아 있는 게 나아서 임산부석은 비워 두진 않더라 근데 지하철은 버스보다 크게 흔들리지도 않아서…… 비워 두는 게 맞아 다른 자리 앉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는 다들 비워 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괜춘 괜춘 거기 사람들 다 앉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머니 할아버지 아저씨 아줌마 다 앉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로 옆에 고등학교 있는데
13:26 l 조회 1
내향형익들엉 너네도 막 여럿이 한 .. 7-8명 정도?? 모여서 놀다보면 기빨려서 중간에 집가고싶은 마음 들어??
13:26 l 조회 1
와 경기도 하급지도 오르기 시작하네
13:26 l 조회 5
회사에서 밥 같이먹기 싫은 분이 있는데
13:26 l 조회 2
익들아 마트 꿀호떡 빵 알지 그거 상한거 본적있어?
13:26 l 조회 3
킨 하이퍼포트 뉴포트 신어본 익 있어??
13:25 l 조회 1
이런 옷이면 속옷 뭐 입어야돼??1
13:25 l 조회 14
고데기 입문 이틀차 왕초보인디
13:25 l 조회 4
남동생이랑 둘이 해외여행가면 신기함?3
13:25 l 조회 10
다들 인생 국내 여행지 있어???????1
13:25 l 조회 4
회계익들아 거래처원장 잔액 마이너스금액이 과입금표시야?1
13:25 l 조회 8
성적으로 별로 욕구 없는익들 있음??1
13:25 l 조회 12
게으름이 감기 안 걸리게 해 줌
13:24 l 조회 10
한능검 접수 피켓팅 수준이야??
13:24 l 조회 9
10살 차이 나는 남동생이랑 서로 사이 안좋음
13:24 l 조회 6
요식업 알바 하면서 사람들 진짜 배달 많이시켜먹는구나함
13:24 l 조회 8
infj랑 intj익들아 이거 답해주라 10
13:24 l 조회 18
잘생긴얼굴은 정말 복인것같아 우리 사촌오빠보면5
13:24 l 조회 17
필러 녹일때 어떤 필러 맞았는지 알고 있어야해?
13:24 l 조회 5
아는 동생 09인데 대학교 2학년임.. ㄷㄷ1
13:2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