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086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7
이 글은 4년 전 (2022/1/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애인은 자기 친구들이랑  

제주도 2주동안 가버렸네… 

나도 그동안 내내 제주도 가고싶다 말했었는데…ㅜ 

이 때 방학 시즌이라 남들은 

다 애인이랑 놀러가고 하는데 

난 애인이 제주도 홀라당 2주나 가버려서 

집콕이야… 

친구들은 다 애인이랑 이미 놀러가 있어서 

놀 친구도 없고 ㅠㅠ…… 

이 때 놓치면 또 설날이다 뭐다 하고 

금방 개강할텐데 개강하면 군대 갈 거고 ㅠㅠ 

왜 나랑 여행 갈 생각은 안 한거지…. 

좀 속상하네 

완전 친한 친구도 아니고 평소에 

동기들이랑 안 친하다했으면서 

동기들이랑…
대표 사진
둥이1
애인 있어도 친구랑 여행 갈 수도 있는데 본문 상황이면 서운할만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들 다 인스타에 애인이랑 여행 간 거 올리는데 허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 애인이랑만 안가는거면 좀... 마음 의심들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아아 노노노 그건 아니야 같이 간 친구들 전부 클린하고 술 담배 안 하고 헬창들이라 지금 제주도에서도 비온다고 헬스만 하고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친구들을 의심하는게 아니라 남친 마음이 식었나(날 좋아하는 마음) 이런생각 들것같다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33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44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놀다와서 쓰니랑 여행안가면 눈물날듯 ㅠ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갔다와서 나랑 여행 안 가면 죽어 진짜 ㅠㅠ 짱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헐... 2주나... 넘 길게 가긴 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누가 제주도를 2주나 가냐고 ㅠㅠ 하 진짜 속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와 심지어 곧 군대도 가는데… 이건 좀 너무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허탈해………….나같으면 내 친구보단 애인이랑 여행을 가고싶었을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주동안 데이트 못하는거야? 에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심지어 본가 장거리라서 거의 삼주 못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오바다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제목보고 예민하다했는데 본문보니까 인정이네... 진짜 속상하겠다... 우선순위에 없나...? 내 혈육은 군대가기전에 여자친구랑 진짜 매일만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아예 친구랑 여행 가지말라는 건 아닌데 우선순위가 있지 않냐고 ㅠㅠㅠ 진짜 개속상해 억울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맞아 무슨말하는지 알거같아ㅠㅠㅜ 쓰나 너무 마음쓰지말고 그리고 마음 많이 안주는게 좋을듯... 너무 속상해하지마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냉정하게 너 별로 안좋아하는거 같아...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그건 또 아님…내가 한번 헤어지자 했다가 본인이 싹싹 빌고 매달리고 오히려 저쪽이 날 더 좋아하긴 해….근데 갑자기 여행을 2주나 잡아버려서 속상하긴 한데 원랜 군대 가기 전에 유럽여행이었는데 코로나 너무 심해져서 제주도로 바꾼거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제주도 2주...? 개강하면 군대...? 혹시 헤어질 생각은 없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한 번 헤어졌다가 저쪽이 싹싹 빌어서 다시 만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너무 배가 불렀는디... 잘해줘도 모자를 판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원랜 군대 가기 전에 유럽여행이었는데 코로나 심해져서 제주도로 바꾼거라 2주나 간 거긴한데…그래도 속상한 건 속상해…엉엉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원랜 유럽 2주였는데 제주도로 바꿔서…ㅎ 난 제주도 갈거면 좀 줄일 줄 알았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헐.. 애인 놔두고 군대가기전에 2주 여행간다고? 오바야 근데 여행을 2주동안 가기도해? 뭐야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ㄷ…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제주도 2주 ㄱㅊ
연애하는데 친구랑 여행가는거 ㄱㅊ
이거까진 아무문제 없음 내기준
근데 곧 군대가는데...? 입대전에 쓰니랑 여행 한번 안가면 그건 문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월 말에 감… ㅋㅋ큐ㅠㅠ 걍 하는 말로 갔다와서 나랑도 여행 가!! 이러긴했는데 하 ㅠ 속상하다 진ㅋ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그래서 걍 이기적으로 부득부득 우겨서 나랑감ㅋㅋㅋㅋ큐ㅠ너무빡치잖아 게다가 빌어서 다시사귄거면 둥이도 하고싶은대로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여행을 친구들이랑 갈 수 있음 ㅇ
2주 제주도 여행 갈 수 있음 ㅇ
여친이 가고싶다 했는데 상의도 안하고 친구랑 감 x
여친이랑은 여행 가자는 말도 안 함x
남친이 아직 생각이 어린가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제주 치기 아님
근데 제주도에서 2주씩이나 놀만한 즐길거리가 있어? 1주일이면 웬만한 곳은 다 돌아다닐 수 있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르니까…걍 무지성으로 원래 유럽2주였으니까 똑같이 제주도도 2주 가야지 이러고 간거 같애 무계획파라서 아무 계획 안 하고 감 어제 오늘 걍 똑같이 비온다고 리조트에서 헬스하고 고기만 구워먹음…뭐 다른 짓하는 건 아니고 전부 사진 보내줘서 인증했긴 함 걍 진짜로 생각이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만난지 오래 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00일 넘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앞으로 군대 가면 이런 서운한 일로 인해 생기는 감정들 제대로 말 못할 테니까... 조금 힘들더라도 미리 같이 얘기 해보는게 어떨까 싶어..
나같아도 너무너무 서운하고
아직 남친이 어린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식은 거 아니야? 군대 앞두고 여자친구랑 가는 것도 아니고 그냥 동기들하고 2주나 여행을 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ㄴㄴㄴ 그건 아니야 남친이 더 좋아하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그렇게 좋아하는 여친 두고 왜 친구들이랑 먼저 갔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와 2주ㅋㅋㅋ…진짜 윗댓 말대로 남친이 어리네.. 보통 애인 있으면 여행 애인이랑 갈 생각부터 하지 않나..쓰니가 가고싶다고도 했는데..우리 커플도 그렇고 내 주변도 다 그래서 나는 잘 이해못하겠다ㅠㅠ… 애인 놔두고 2주나 여행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년 사귄 애인이 있는데 능력남이 대시하는데 어떡하지 ㅠ...
22:42 l 조회 2
인스타 맞팔 있잖아
22:41 l 조회 4
나름 안정형이라고 자부했는데
22:41 l 조회 6
내가 좋아하는 가게 남직원 관뒀나?1
22:35 l 조회 15
애인이 동성 여럿 이성 하나 이렇게 있는 자리 가는 거 4
22:32 l 조회 17
망한 짝사랑은 어떻게 정리해야 할까 5
22:28 l 조회 33
제발 구질구질하게 연애하지마4
22:28 l 조회 45
인스타 팔로우
22:28 l 조회 13
잇팁 만나다가 잇프피랑 썸타는중인데
22:27 l 조회 25
기타 남녀 친구 사이일때 6
22:21 l 조회 53
사적으로 연락 없으면 이성적 마음 있다고 보기 힘들지..?1
22:18 l 조회 22
시험끝나고 전애인이랑 다시 만나기루했는데
22:17 l 조회 18
인팁 남자 꼬시는 팁 좀 주세요…11
22:14 l 조회 43
Infj 남익 무물 받아요24
22:14 l 조회 47
인스타 차단 당햇는데 문자 보내는거 오바겟지 ㅋㅋ..4
22:13 l 조회 30
썸붕났던 남자가 돌싱이라는걸 알게됐어..., 6
22:09 l 조회 52
아니 이 사람 심리가 대체 뭐야? 3
22:09 l 조회 45
연애중 모솔 만날 수록 힘든 거 같애5
22:08 l 조회 77
짝남한테 설렘
22:06 l 조회 30
헤어지자고 말해달라고 돌려말하는걸까?
22:0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