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애인은 자기 친구들이랑 제주도 2주동안 가버렸네… 나도 그동안 내내 제주도 가고싶다 말했었는데…ㅜ 이 때 방학 시즌이라 남들은 다 애인이랑 놀러가고 하는데 난 애인이 제주도 홀라당 2주나 가버려서 집콕이야… 친구들은 다 애인이랑 이미 놀러가 있어서 놀 친구도 없고 ㅠㅠ…… 이 때 놓치면 또 설날이다 뭐다 하고 금방 개강할텐데 개강하면 군대 갈 거고 ㅠㅠ 왜 나랑 여행 갈 생각은 안 한거지…. 좀 속상하네 완전 친한 친구도 아니고 평소에 동기들이랑 안 친하다했으면서 동기들이랑…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