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109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690
이 글은 4년 전 (2022/1/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카톡 안 보는데 인스타는 활동중이라고 따지는거 ㄹㅇ 노매력... 

상대방 카톡만 기다리는 것부터 인스타 활동중인지 아닌지까지 체크하고 그걸 말하는거까지 노간지 노매력이야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사람이 개인시간도 가져야지 ㅠㅠ 그냥 서로서로 그런 시간은 카톡 안하고 있으면 되는거 아닌가 싶어..자연스럽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앗 ㅇㅈ 솔직히 말리고 싶음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잘생기면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개설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그럼 연락을 하면 되잖아 다른 사람도 아니고 애인 카톡인데 알림온 거 알면서 톡은 안 보고 인스타만 한다고 애인을 따지게 만드는 사람이 더 나쁜 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사람이 개인시간도 가져야지 ㅠㅠ 그냥 서로서로 그런 시간은 카톡 안하고 있으면 되는거 아닌가 싶어..자연스럽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ㅇㅈ 연락 늦게 해주는것도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나도 이런마음임
카톡하는게 일같았음
온전히 내시간갖고싶은데..
카톡하면 또 왔다갔다 계속 답장해주ㅏ야하고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ㅇㅈ...
진짜
쉬는것같지도않음...
뭔가에 붙잡혀있는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ㅇㅈ 진짜 자기가 행동 잘못해놓고 남탓, 매력없다니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33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24시간 연락하면 힘들잖아 사람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건 맞지 이 글에 전제조건 상황이 많이 없어서 의견차이 생길 수 있는 거 아는데 난 본문 상황 겪어봤고, 여기서 그 연락을 안 보고 다른 거 하는 텀의 기준이 5분 30분 1시간 이렇게 쪼는 게 아니라 5~6시간 이상이나 하루 이상 말하는 거야
그리고 어쨌든 페북 인스타 같은 건 '폰을 보는' 상황임을 확실히 알 수 있고 어쨌든 그 사이에 상대방을 신경써주는 건 연애에 있어서 필요한 요소라는 생각도 들어
그리고 익 75한테만 뭐라하는 건 아니고 이 글 보고 나랑 의견이 다른 사람들은 이런 생각도 있구나 정도만 알아주면 좋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 진심 싫어 지 시간도 없나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엥 노매력 맞는데 하루종일 카톡 할순 없잖아 유튜브도 보고 인스타도 하고 그래야지 그걸 일일이 보고하는것도 웃기고...걍 척하면 척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ㅇㅈ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진짜 척하면 척 오래 만나다보면 쉬고 있는 거 아는데 카톡 답장 없으면 아 유튜브 보는구나 인스타 하는구나 바로 알고 나도 그냥 혼자 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ㅇㅈ 게임 좋아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게임할 때는 카톡 안하고 싶어..
그냥 인스타 하나보네 하면 되는걸 굳이 카톡으로 따져야 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ㄹㅇ 그리고 숨막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ㅇㅈ 부담스럽고 답답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ㄹㅇ 진짜 숨막힘 무슨 매초매분마다 카톡답장바라는거 같음 인스타하면서 계속 카톡해야되고 유투브 보면서 계속 답장해달라는건가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어.. 당해봐ㅛ는데 미치는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ㅁㅈ 시간이 중요한 거 아니면 좀 천천히 답할 수도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 애초에 그걸 보는 것부터가 노매력이라는 뜻 ㅠㅠ 나 현재는 애인없엉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맞아… 나 잘게! 하고 인스타 좀 하다 잠들수도있는거고. 그게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개인 시간을 좀 가지면 좋겠어..
솔직히 하루종일 연락도 피곤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집착도 당해보면 진짜 정신병걸릴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카톡 씹는 몇시간동안 인스타 계속하고 스토리 올리는거 여러번 당해본 입장에선 진짜 화나는 일이라 공감 안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나도 ㅋㅋㅋㅋㅋ 진짜 기분 뭣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22 막 티키타카 하는 중간에 인스타 보느라 답장 좀 늦는건 전혀 노상관인데 몇시간 전에 보내놓은 카톡은 안 보면서 인스타는 하고 스토리도 올리고 이러는건 에바 아님?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스토리 올리는건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으악 ㅇㅈ 개시렁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ㅇㅈ 난 인스타 안하긴 하는데 카톡연락가지고 따지는 거 정떨어짐
근데 지나고 보니까 성향이 다른듯...
걍 맞는 사람끼리 만나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게 하고 인스타한걸로 따진다고???? 아진짜싫다
나 살뺄게 하고 1키로도 안빠지면 난리날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ㅇㅈ.. 어캐 하루종일 카톡만 하고 살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ㅇㅈ 아니 잔다고 하고 인사하고 자기전에 좀 게임이나 유튜브 볼수도 있는데 게임 한거 랭킹이랑 점수보고 뭐라하는거 듣고 어이없었음..그래서 그 게임 때려쳤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근데 그거 보고 걍 혼자 자유시간 갖는구나하고 넘기면 되는데 상대방한테 왜 그거볼시간은 있고 연락할시간은 없냐 따지고 화내니까 문제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ㄹㅇ 숨막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너뮤 소름끼치고 질리더라.. 정 확 뚝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아악..! 나도 이것땜에 헤어진적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맞아 이건 이해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ㅇㅈ 하루종일 연락만 해야되는 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인스타 활동중이라고 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ㅇㅇ 표시 켜 놓으면 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니 얘기 재미없다 귀찮다 이런 솔직한 답변 기다리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와ㅏㄹㅇ숨막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진짜 하루종일 카톡하는거 지치더라 개인적시간중요해.. 카톡 off기능 절실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쉰다고말하면 ㄱㅊ 나는 애인이랑 취미시간 갖자~~~ 하면서 쉬는타입임
근데 자는중이었다고 구라치는건 전남친이 맨날 그런걸로 구라쳐서 빡침 누기봐도 놀다온거맞는데 아냐 나 잣어 이제인났어 이러면 다 아는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이런거 따지지말고 그냥 성격 맞는사람들끼리만나면되지 굳이 연락기다리는사람들 통틀어 노매력어쩌고 사람마다 성격이다른건데 쓰니가 그런사람이 노매력이면 그냥 그런성격안만나면 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서 제목부터 내 기준 붙였는데..당연히 안 만날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ㅇㅈㅇㅈ 개인시간도 필요한거지 바로바로 답장해야되는거냐고.. ㄹㅇ 숨막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ㅇㅈㅇㅈ 연애하면서 개인 시간도 존중 못 해주는 사람 겁나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한두번이면 안따지지 않나..따질 정도면 얼마나 자주 씹길래 비활인지 찾아보기까지 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연애중이라고 무슨 24시간 함께하는것도 아니고 숨막혀 일상생활 어케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일부러 확인하는 사람두 있겠지만 그냥 내꺼 하는데 보이니까 기분나쁜 사람들도 많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아 ㄹㅇ 너무 피곤하고 매력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아니 얘기하고 자기 시간 가지면 되잖아ㅋㅋ 매번 얘기도 안 하고 그러니까 빡치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ㅠㅠ그 일일이 다 보고하는게 숨막힌다는거 아냐?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ㄹㅇ 진짜 연락이라는게 적당히 되면 되는거지 뭔 인스타 잠깐 볼 때도 나 인스타 볼거야~ 라고 보고해야하나 진짜 피곤함ㅠ 저렇게 옭아매는 애들보면 진짜 지 스스로를 지옥으로 빠뜨린다는거 알랑가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ㅇㅈ ...
나 인스타 볼거야
나 화장실 다녀올거야
나 넷플릭스 볼거야
이런 연애.. 정말 숨막힌다로ㅜㅜㅜㅜ
그러다가 넷플 시리즈 한번에 쭉 봐서 한 4시간 넘어가버리면 또 아직도 보고 있냐고 할거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나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확실히 고딩땐 그런거 엄청 따졌는데 나이먹으니까 안하게 됨 좀 어려보이는 행동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솔직히 맞음 어떻게 나 인스타 좀 하고 올게~ 유튜브 좀 보고 올게~ 하명서 하나하나 보고하냐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과몰입맞음) 혹시 쓰니 인프피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인정~ 만나다보면 대충 뭐 하고 있을지 보여서 서로 터치 안하는데 안정적이고 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인스타 활동중인지 어케 알수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근데 예쁘면 ㄱㅊ음 ㅋㅋㅋㅋㅋㅋㅋ 따져줘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혹시 이유가 뭔지 물어봐도돼??
관심이 없어보여서 그런거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헉 유튜브나 인스타가 왜 덜 중요한걸까..
그걸하면서 편함을 느낄수 있어서 그 시간을 즐기는게 더 큰거 아닐까ㅠㅠ
그리고 할말이 있으면 딱 전화로 하고 각자 시간보내는게... 깔끔하지않을까 생각들어서..... 카톡은 걍 인터넷 채팅 같은 느낌이 들어서 유대감이 안느껴지도라구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삭제한 댓글에게
그걸 다~~~~ 알아야 한다는 게 나는 숨막혀........ 이건 그냥 내 성향이긴해서... ㅠㅠ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
중요한 일=돈버는일, 공부 이게 모든 사람들한테 적용되는건 아니니까..
난 오히려 일할때 오히려 카톡 답장 잘하게 되고 ㅋㅋ 혼자 영화보거나 넷플 볼땐 아예 카톡 생각도 안나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7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삭제한 댓글에게
와,, 근데 이틀 .. 삼일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심한거같애.. 그정돈진 몰랐어.. 미안해ㅠ...
와...... 잘 헤어졌어
와.... 진짜 그건 팍식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ㄹㅇ숨막힘 카톡이랑 개인시간은 별개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이게 자기 자신보다 연애가 더 중요하고, 자기 일 보다 연애, 사랑만 바라보고 있으면 그렇게 되더라 자기 자신이 제일 소중하고 중요한 사람인 걸 알아야 함. 원래 그 사람도 원래 자신만의 시간이 중요한 사람이였을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맞아 볼순있지 근데 그걸 따지는건..어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뭔 노매력이러고있냐 그런말하는 니가 노매력인데? 애초에 답장하면되는데 그런걸로 노매력이니 어쩌고하는 너도 참 피곤하게산다.. 걍 그러려니하면되지 되게 따지고드는타입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이런말하면 내가 따지고드는 타입일거라 생각하지만 반대임 내가 딱 니입장임
근데 상대가 노매력이니 생각하지않음 성향이 다르구나 인식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쓰니 말에 일부 공감하는데 그런거 가지고 왈가왈부하는 일부 둥이들은 아마 크게 데여본 적 있어서 그럴 듯 운 안좋게 여/남mi를 만났다던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연애는 연락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잠깐 그러는건 상관 없는데 몇 시간 내 카톡은 안 보면서 인스타 하는건 보이면 서운할 수도 있지 않을까 차라리 활동중을 꺼놓으면 모를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ㅇㅈ솔직히 내가 그러는 타입인데 좀 해보이고 숨막힘.. 답장 안오면 안오는갑다가 안되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그래서 난 활동중 꺼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솔직히 한국만큼 연락에 집착하는 나라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ㅠㅠ친구사이에서도 힘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톡 생기고나서부터 나한테 뭐라한 사람들 너무 많아졌어ㅠ
이걸 고치기도 싫고 안고쳐도 되는데 주변에선 하도 뭐라함 ㅠ
핸드폰 장식이냐고.. 시계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나를 안만나거나 연락을 안하면 되는데
그래도 내가 재밌고 좋긴 하니까 계속 연락 하는거 아녀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솔직히 카톡 답장안하는데 인스타 스토리 올리는건 너무하다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나도 이건 좀 아니라 생각해서 맨날 카톡으로 인스타 올릴사진이랑 카톡 몇개 보내두고 인스타올림 근데 본문은 진짜 별로야 너무 숨막힌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인스타 활동 중인 거 떠??? 어떻게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아 스토리 올리는 거 말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난 쓰니 말 너무 공감 연락 잠깐 안 할 수도 있지 쉬게 냅뒀으면ㅠ 연락 집착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ㄹㅇ 인스타 활동중이랑 게임 전적 같은 거 찾아보는 거… 연락 잠깐 안되는 사이에 그걸 굳이 확인하는 게 이해가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진짜 열받아서 활동중 뜨는거 꺼놨자너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서운할수도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뭐든간에 서운하면 애인하고 대화해서 조율볼 수 있음 그걸로 괜찮은거라고 생각해
사람 성향이 그걸로 서운할수도 있고 다양하니까
대화능력, 갈등해결능력이 중요하지 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 가슴 답답한 느낌이 너무 숨막힘
12:38 l 조회 2
곰신 차였어
12:34 l 조회 12
얘들아 이거 왜이러는거야? 아는 사람?? 이런적 있는 사람? 애인이랑 데이트하는데 금방 지친달까4
12:34 l 조회 16
난 헤어지기 3-4달 전부터 헤어질 준비함
12:31 l 조회 18
애인 누나 스토리 무물 남겨도 돼...?3
12:28 l 조회 20
안정형 애인이라 하면 어떤걸 말하는거야?
12:25 l 조회 9
20대중반에 헤어져서 20대후반에 다시 만나는 경우가 있어?5
12:11 l 조회 39
헤붙..이었는데 망한 거 같아 ㅋㅋㅋ
12:09 l 조회 48
이별 진짜 시간이 약인가봐
12:05 l 조회 21
이제 슬슬 애인이랑 싸울 때가 된듯..
12:01 l 조회 30
소개받아서 만나고 있는데 호감인지 아닌지 애매해1
11:59 l 조회 30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26
11:57 l 조회 77
먼저 대시해서.. 들이대서 사귄 익들 어케 햇어?1
11:53 l 조회 34
나 연애상대한테 전연애 속이고 만난적 있는데
11:50 l 조회 27
애인이 자꾸 연하어떠냐고 물어봐2
11:47 l 조회 44
애인이 주식 리딩방 사기당했대 5
11:46 l 조회 79
정말 큰 고민인게
11:45 l 조회 18
약간 어사인데 자연스럽게 연애 얘기 꺼내는 법
11:43 l 조회 20
3n남익 고민 들어줄게5
11:42 l 조회 46
관계를 빨리하면 그만큼 쉬운 관계인거 같아?5
11:42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