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12872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강아지 좋아하니?님 채우기 아이템 당첨🎉
여러분도 출석 체크 채우기에 도전해 보세요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연관 메뉴
마성의방(성고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별] 재회 궁금한사람
122
4년 전
l
조회
2777
인스티즈앱
이 글은 4년 전 (2022/1/08) 게시물이에요
다물어봐 ~! 내가 아는 선에선 답해줌… 한사람이랑 재회 2번 해봤어
둥이1
찬 사람이 무조건 먼저 연락해야 해? 자존심 강한 사람들은 차이면 먼저 연락 안 하고 기다려?
4년 전
둥이2
나도 이거 궁금하당
4년 전
글쓴둥이
나는 찬사람이 먼저 연락하는게 더 좋은거 같음 ..(내기준이야) 왜냐하면 차였는데 먼저 연락하면 찬 사람 입장에서는 별 타격 없거든 .. 자기 마음이 돌아와야 연락할듯
자존심 강해서 연락 기다리는 사람도 있음 ㅜ 이건 내 경험담 .. 차였는데 계속 연락 안하고 기다리다가 연락와서 다시 사겼어
4년 전
둥이3
인스타 차단은 하고 카톡은 왜 차단 안할까?
인스타 활동 전혀 안하고,게시물도 없고 상대방 비공개라 염탐도 못하는데🤔
4년 전
글쓴둥이
인스타는 자주자주 들락거리면서 소식 접할수 있어서 거슬리지만 카톡은 프로필 변경이나 프뮤 변경 같은것만 보이게 되있기 때문에 별로 신경 안쓰이는거 아닐까? 카톡도 차단 안한 이유는 소식은 궁금해서일듯
4년 전
둥이1
아 그리고 또 궁금한게 재회 생각 없어도 아직도 본인 조아하나 반응 보려고 일부러 떠보기도 해?? 게시물 안 지우거나 차단 안 하고 좋아요 눌러주고 등등 그랬을 때 내 반응 보려고 일부러 해보기도 해? 나 그래서 나 아직도 조아하는 줄 알고 나도 아직 맘 있다고 티냈는데 상대방이 아무런 반응이 없어서 너무 황당하고 당황스럽고 화도 나고 아무튼 좀 그랬어서 ㅠㅠ
4년 전
글쓴둥이
헐 그건 너무 나쁜사람인데? 난 이런 경험은 없지만 내 입장에서 얘기하자면
자기도 아직 싱숭생숭한 마음에 좋아요 누른거 아닐까? 아님 잊는중이거나
반응이 없다면 너무 티내진 말어 ㅠㅠㅠ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둥이
응 .. 미안 이건 없을거같다 ㅜㅜ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둥이
너가 그때도 마음 있다면 조심스럽게 보내봐 너무 아직도 좋아한다는
늬양스 가지면 상대방도 부담스러워 할듯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사랑했어? 이런거?
전혀 사랑한거 아니면 이런말 안함
4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헐 뭐야 최소한의 예의 차린거 같은데 굳이 이런말을 할 필요가 있나 싶네 둥아 ㅠㅠㅠㅠ
4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군대가면 별의별 생각이 다든다더라.. 걔도 힘들꺼야 그래도 둥이도 기다리지 말고 현생살지ㅜ
4년 전
둥이5
오 난 만났던 사람들이랑 다 재회해봤었는데ㅋㅋㅋㅋ
4년 전
글쓴둥이
둥이 리스펙 !!
4년 전
둥이6
먼저 연락했는데 얼마나 기다려야할까? 어제 연락했는데 읽씹이야
4년 전
글쓴둥이
뭐라고 보냈어?
4년 전
둥이6
싸우고 급하게 헤어졌는데 싸웠을때 내말때문에 기분상하게해서 미안하다고 내 대화방식이 잘못된거 사과하고싶어서 연락했다고 그런식으로 보냈어 붙잡는말은 안했고 딱 그냥 하고싶은 사과만
4년 전
글쓴둥이
음 .. 사과했는데 답장이 안온거야 ? 내생각엔 아직 화가 안풀려서 사과를 받아주기 싫은거같기도 해
평소에 같은 주제로 많이 싸웠어?
4년 전
둥이6
아니 처음싸웠어ㅜㅜ근데 상대가 감정 격해져서 말을 세게했고 나도 그거보고 순간 빡쳐서 그러다 불같이 싸우고 헤어졌어 이성문제 연락문제 이런류는 아니고 진짜 그냥 대화로 풀수있는 문제였어
4년 전
글쓴둥이
6에게
음 그러면 화풀리면 대화해봐도 될거같은데 이런 일이 지 않았다면 다시 만날거같애!!
4년 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많지
4년 전
둥이6
글쓴이에게
친절하게 얘기 들어줘서 고마워ㅠㅠ난 무슨 대답이라도 올거라 생각해서 보냈는데 아무말도 없으니까 그냥 죽을맛이네😿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둥이
그 사람의 마음에 따라 다르겠지? 나는 차인 사람도 연락할수는 있다고 봐
나쁘게 헤어진게 아니면 더더욱 .. 근데 현재 지친 상황이라면 시간이 좀 필요할거야
응원할게…❤️
4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둥이
음 …. 나는 내 할일 하면서 최대한 천천히 기다리니까 연락오더라! 2-3달 만에 온듯
4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이거는 지극히 내생각이야!
만나서 얘기하자 했을때 기분 나빴던 적은 헤어진지 얼마 안됐을 때고 좋았을때는 헤어지고 시간이 지났을때야 잘 판단하구 연락해봐봐!
4년 전
둥이8
찬 사람이 연락 올 가능성 있을까? ㅠ
카톡으로 이별했고 상대 성격은 자존심 좀 쎈 편
4년 전
글쓴둥이
나 차였는데 재회 한거야 ㅎㅎ.. 자존심도 엄청 쎄고 평소에는 하지도 않던 진지한 이야기 하면서 다시 잘해보고 싶다고 하더라
가능성 매우 있어
4년 전
둥이8
사실 나한테 마음 없다고 연락 온 거도 있어서..? ㅠㅠ
이런 경우는 그냥 빨리 정리하는 게 좋겠지
4년 전
글쓴둥이
헉 웅 .. 그럼 정리해야 할거같아ㅜㅜㅜ
4년 전
둥이8
이미 정리중이었당! 말해줘서 고마오
4년 전
둥이9
맘없어져서 찬시람이 다시 연락올수도 있을까
4년 전
둥이10
나도 지금 이상황이야
4년 전
글쓴둥이
맘 없으면 다시 연락 안올거같은데 ..
연락 해본적은 있어?
4년 전
둥이9
아직 며칠안돼서 연락은 안했어ㅠ 마음을 비워야겠다
4년 전
글쓴둥이
응원할게!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둥이
ㅇㅇㅇ 나 여익인데 너랑 같은 상황이었고 마음 없는 사람이랑 대화하기 힘들어서
차단하고 읽씹했었어 재회안했어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둥이
정이 떨어졌겠지 난 그랬어..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뽀뽀하긴 했지만 마음이 식은감정이 더 커서 헤어지자 한듯 ㅠㅠㅠㅠ
4년 전
둥이12
헤어지고 거의 1년 된 것 같은데
잘지내냐고 왔어 왜 보냈을까
4년 전
글쓴둥이
미련 있는거 같은데 ? 나 재회한 텀 되게 길어 .. 6개월 넘게 연락 안하다가 연락해서
다시 사귀게된거여
4년 전
둥이12
궁금해서 연락했대
미련인가..?
근데 난 재회생각은 없대
4년 전
글쓴둥이
난 재회 생각은 없대가 무슨 말이야?
4년 전
둥이12
아 재회생각 없다고
오타야..
4년 전
글쓴둥이
12에게
아 .. 엥 재회 생각 없는데 연락한거야???! 뭐지 뜬금없네.. 걍 술마셨거나 순간 생각나서 연락한듯 근데 너무 오래 연락하지마 재회생각 없다잖어ㅜㅜ
4년 전
둥이12
글쓴이에게
내가 없다구
걔는 어떤 마음으로 한건지 모르겠구
4년 전
글쓴둥이
12에게
아 너가 없다고ㅠ?!
그럼 너가 연락 와도 별 생각 안해도 되지않아..? 내 생각엔 미련 있어서 보낸거같은데 너가 재회 하고싶은 맘 없으면 얼른 끊어내줘 .. 상대방은 미련 있어서 얘기하는줄 알껄
4년 전
둥이12
글쓴이에게
맞아 그냥 와서 놀랐고
왜 했나 궁금하지 별 생각은 없어
4년 전
글쓴둥이
12에게
웅웅 화이팅
4년 전
둥이13
ㅍ
4년 전
글쓴둥이
응응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둥이
아 처음에는 자기 마음 몰라서 연락 안한건 인정
근데 그 다음에도 연락 하다가 말다가 하는 사람은 걍 재회 하려는 맘 없어보임
그냥 너랑 대화는 하고 싶은데 카톡 끊기는 싫고 이기적인거야 만나도 친구처럼 하면 되고 최대한 거리 두는게 좋을듯
4년 전
둥이13
글쓴이에게
아 진짜 싫어ㅠㅠㅠ 뭐 하는 고지 진짜..... 구냥 답 안 해야지 자존심 상해ㅜㅠ
4년 전
글쓴둥이
13에게
으응ㅇ 구러자
4년 전
둥이14
나 글 올렸는데 답글이없어서 ㅠㅠ 혹시ㅜ여기에 또 올려도될까?! ㅠㅠ
4년 전
글쓴둥이
오잉???? 응응 보내줘 나 안보이네!!!!
4년 전
둥이14
장거리였는데 카톡으로 좋게 헤어졌는데 일주일뒤에 편지가왔어 ㅠㅠ 내용이 잘될려고 하는말은 아닌데 내가 1순위였고 정말 사랑했다 자기가 잘못한거 용서해주라 잘지내라 이렇게 써있었어 내가 헤어질때 나 사랑하긴하냐고 내가2순위 같다고 했거든 거기에 대한 답인거겠지?! 근데 손편지고 또 우체국까지 갔을거 생각하니 정성도 고맙고 내용이 너무 슬퍼서 자꾸 의미 부여하게되...ㅠ맨날 헤어지기전날까지 내 사진 맨날 봤다고 이런거 써있어서 근데 이제와서 믿어도 되고 안믿어도된데....
4년 전
글쓴둥이
헐 이건 미련듬뿍 편지 + 너에 대한 답을 같이 한거같은데 ㅋㅋㅋ
내 생각이야 ,,,, 영락해봐
4년 전
둥이14
으악.....근데 내가 잘지내라고 편지 고맙다고 이런식으로 보냈어........😰시간돌리고 싶다 ㅠㅠ
그랬더니 나중에 둘다 괜찮아지면 웃으면서 보자 라고 답왔었거든 이제 헤어진지 한달인데 ㅠㅠ 연락이라도 다시해볼까...ㅠㅠ
4년 전
글쓴둥이
14에게
안할 이유 없을거같은데? 나는 해봐도 될듯
4년 전
둥이14
글쓴이에게
ㅎㅎ 웅웅 고민해볼께!
답 고마워❤❤
4년 전
둥이15
서로 좋아하는건 맞는데 성향차이가 너무 났어 그것때문에 몇번헤어졌었고 이번에도 안맞는다고 헤어졌는데 내가 차인입장이야 연락올까
4년 전
글쓴둥이
나 성향 차이나던 애인이랑 사귀고 차이고 다시 사겨봤는데 겪어보니까 감정소모 너무 심하고 연락와도 안하는거 추천
4년 전
둥이16
차이고 걔가 먼저 연락해서 지금 친구를 명분으로 뜨문뜨문 연락 주고받는 사이가 됐는데, 걔는 여자들이랑 게임 자주하고 연락도 많이해. 나한테 연락한 이유가 희미해지는거같은데 내가 마음고생할바에 신경 안쓰는게 낫겠지? 연애할때 지이인짜 잘맞았는데 걔가 다시 나한테 잘하거나 미안하다고 돌아올 확률 있을까?
4년 전
둥이16
내 마음은 이제 반 포기상태고 다시 미안하다고 잘해보자해도 안만날 확률 70프로야
4년 전
둥이16
헤어진 이유는 너무 좋고 잘맞는데 장거리 하나야
4년 전
글쓴둥이
연락 주고 받을 땐 무슨 대화 하는데? 너가 안 만날 확률이 70퍼센트라고 확신하는 이유가 뭐야?
4년 전
둥이16
연락할땐 뭐하냐 게임하냐 그냥 평소 대화 주고받듯이하고 나쁜건 걔가 술먹을땐 좀 다정해지는거 ㅋㅋ 70프로인 이유는 나도 장거리라 힘든것도 있고 걔가 지금 여자들이랑 연락해서 정이 사라지는 것도 있음..
4년 전
둥이16
사실 난 장거리 상관 없는데 걔가 여자랑 연락 주고받는게 짜증나 ㅋㅋ 이것때문에 믿음도 없어지고 장거리도 못할듯? 장거리는 믿음이 있어야 뭘 하던말던 하잖아 ㅎㅅㅎ
4년 전
글쓴둥이
아 .. 다른 여자들이랑 연락 자주하는거 피곤한데 ㅜ 너한테 하는거랑 비슷하게 행동해? 장거리여서 잘 모르려나
너한테 더 신경써주는지 물어보는거야 근데 연락하는거 자체가 싫깅 하다
4년 전
둥이16
글쓴이에게
뭐 안봐도 유사 연애 하고있을듯? 나한테 지금 신경 안써줘 ㅎㅎ; 배려심이 그냥 0인거지 뭐.. 내가 진짜 잘해줬는데 다시 생각나서 연락할지는 좀 궁금하다 ㅋㅋㅋㅋ
4년 전
글쓴둥이
16에게
노노 연락하지 말자 너만 피곤해
4년 전
둥이16
글쓴이에게
나는 안하려구.. 오키이
4년 전
둥이24
뭐야 진짜 나같아 이거 ..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둥이
응 정리한듯!!
4년 전
둥이18
나를 안좋아하는데 만났다구 차였어 내생각도 안난데 나중에 후회하고 연락올가능성 0퍼센트겠지...
4년 전
글쓴둥이
ㅇㅇㅇㅇ 애초에 안좋아하는데 만난것도 이상하고 연락 안와
4년 전
둥이19
카톡으로 차였고, 내가 바로 전화했는데 흔들릴것 같다고 통화도 못했어 잡는 카톡 두개정도 보내고 만나서 얘기하자고 했는데 마음정리하고 한달후에 통화하자고 했었어,, 먼저 연락 할 용기가 없어서 못했고, 지금 헤어진지 3달 넘어가는데 한번도 연락 안했고, 일부러 카톡 프사도 안바꿨어 재회 어렵겠지...ㅋㅋ
4년 전
글쓴둥이
음 먼저 연락이 오면 좋았을텐데 그게 아니라서 아쉽긴하다 그래도 마음 정리하고 얘기하자 했으면 나쁘게 끝난건 아니잖아..!!
한번 가볍게 연락해보는 것도 좋을거 같애
무작정 아니겠지 결론짓기에는 아무것도 안한 상태라
4년 전
둥이19
1월1일에 해볼걸 그랬나보다.. 에휴 용기가 없어.. 뭘 어떻게 보내야할지도 모르겠구....ㅋㅋ 너무 용기가 없어 옛날과 달리 너무너무 차갑게 답이 올까봐 괜히 먼저 겁부터 나..
4년 전
둥이19
답변 너무너무 고마워 감기 조심해!! 나 혼자 너무 주절주절했지ㅋㅋㅋㅋ 내 말을 들어 줄 사람이 너무 필요했나봐
4년 전
둥이20
헤어진지 두달됐고 그 사이에 서로 잡기도 하고 많이 싸우기도 했어 그리고 중간에서 누가 이간질도 했고 그래도 지금은 그 일이 해결되긴 했는데 서로 결정을 못 하는 상태야… 둘 다 굳게 마음 먹어도 상대방이 다시 다가오면 관심이 가고 신경이 쓰여서… 결정을 못 내리겠네 어카지 ㅠㅜ
4년 전
글쓴둥이
어떤 이간질을 했는데? 서로 갈피를 못잡고 있는 상황이면 누가 한명 용기내면 다시 재결합 가능하지 않아? 무슨 일이 중간에 있어서 머뭇거리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아예 가능성 없는건 아닌거같은데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둥이
ㅇㅇㅇㅇ 이미 약속도 다 잡고 예전과 다른 네 모습에 끌리는 상태인거 같은데
그때보다 변화된 모습으로 짠 하고 나타나면 분명 다시 잘 되는건 시간 문제일듯
예전 나쁜 감정은 잊고 앞으로는 좋은 감정들로만 채워 나가면 예쁜 커플 될거같아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둥이
웅웅 화이팅
4년 전
둥이22
나도 한번 헤어졌다가 거의 일주일만에 다시 만나고 진짜 반년 헤어지고 다시 연락 됐는데 그때 사귀는건지 아닌지 확실하게 말 안하고 그냥 사귀는것처럼은 했었거든? 근데 무슨 일때문에 내가 화나서 이런식으로 할거면 그냥 연락 그만하는게 어떻겠냐 생각해보고 연락해달라 했는데 그거에 답장 안하고 그냥 끝났는데 이런 상황에서도 재재회가 될까..? ㅠㅠ 근데 이런 상황에 보통 읽씹한 애가 먼저 연락해야 되는거 아니야? 만약에 서로 미련이 있다면
4년 전
글쓴둥이
생각해보고 연락 달라고 했는데 답장 안하고 끝난거면 아예 끝난거 아니야? 읽씹한 애가 먼저 연락해야 하는거 맞지 근데 미련 없어보이는데?
4년 전
둥이22
그건 아는데 그냥 저 상황에서 내가 다시 보냈어야 했나 싶어서! ㅠㅠ 고마웡
4년 전
둥이23
늦었지만 질문해도 될까 한달만에 연락했는데 다시만나긴 힘들것 같단 대답 들었어 연락하고 있는 사람도 있다고.. 근데 그 사람이랑 비교하면서 내 장점 느낀걸 말해주더라고 그래서 행복하라고 물러섰는데 카톡 겜친 인스타 블로그 어떤것도 끊지는 않더라 오랜 시간 뒤에라도 재회가 될까? 헤어진 이유는 장거리 지침인데 내가 곧 상황이 좀 좋아져
4년 전
글쓴둥이
음 .. 잘해보고 있는 사람 있다고 하니까 일단은 한발 물러서 있는게 좋은건 맞고(상황) 네 장점을 얘기해준건, 더없이 좋은것도 맞아! 나는 그때도 그사람이 좋고 그사람도 좋다면 재회해보는게 좋을거같음 !!!
완전 이상적인 연애가 될수도..
4년 전
둥이25
애인이 해외 유학 중에 헤어졌어. 며칠 동안 잠수타고 나한테 숨기는 게 많은 거 같아서 티 안 내고 몇 달 참다가 내가 힘들어서 헤어지자고 했어.. 근데 헤어지니깐 더 힘들어서 다시 붙잡았는데 애인은 너가 그만 만나자고 말한 이상 우리 관계는 끝난 거다 라고 말했다가 계속 내가 붙잡으니까 자기도 힘들고 너 많이 보고 싶지만 지금은 그럴 수 없는 상황이니까 서로 시간을 가지고 한국 돌아가면 얼굴 보고 이야기 하자고 그러더라고.. 그렇게 연락 안 한지 지금 한 달 반이 됐고 한 달 반 뒤에 그 사람은 귀국해. 애인은 헤어지자마자 내 인스타 언팔했어. 근데 내가 몇 주 전부터 인스타 프로필에 블로그 링크 걸어놨는데 그 때부터 지금까지 매일 하루에 몇 번씩 블로그에 들어와..
한국 오면 얼굴 보자는 건 그냥 예의상 한 말일까..? 그리고 블로그 자주 들어오는 것도 의미 없이 들어왔던 걸까..
4년 전
글쓴둥이
너가 먼저 헤어지자고 한거고 아직 정리가 안된 상태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니까 그땐 얼굴보고 얘기하자 한거같고
블로그 보는거는 한국 돌아오기 전에 네 소식 볼수 있는 수단이여서 먼저 연락하긴 뭐하고 그냥 블로그로 보는거 같애
귀국해서 얘기 잘 나눠보면 오해도 풀수 있잖아 나는 만나서 잘 얘기해보면 될듯 너가 미련있다면
4년 전
둥이25
내가 헤어지자고 했다가 붙잡았을 때 상대가 정말 단호하게 그만 만나는 게 맞는 거 같다고 말해서 정말 끝일까봐 겁나고 상대 성격에 나를 깔끔하게 잊었을 까봐 겁이 나. 내 친구들은 한국 가서 만나자는 말이 그냥 나쁜 사람 되기 싫어서 하는 말 같다고 연락 안 올 거라고 그러거든.. 연락이 오긴 하겠지
4년 전
둥이26
재회하기 전까지 인스타 할거다하고 그랬어?ㅜ
4년 전
글쓴둥이
아니아니 연락 아예 안하다가 갑자기 카톡하기 시작하면서 재회한거라 …
4년 전
둥이27
상황때매 한달 시간갖고 내가 잘해본다해서 다시 만나기로 했는데 내가 잘못해서 일주일만에 차였어 근데 알고보니 시간가진 것도 상황때문에 내가 이해못하는 행동하면 더 이상 받아주기가 어렵다는 의미였고, 상대가 더 이상 상처주고받고 하면 안 될거 같다고 헤어지자 그랬어 그래서 내가 붙잡았는데 이러면 이럴수록 헤어지는게 맞다고 하고 근데 내가 싫거나 밉지 않대.. 하지만 지금 헤어져야 더 이상 상처도 안주고 좋은 기억으로 남길 수 있을거 같대 그리고 헤어지잔 말도 고민 많이 하고 말한거라 내가 붙잡은 거에 다시 쉽게 결정하기가 어렵대 그래도 내가 계속 붙잡는 중인데 재회는 어렵겠지? ㅜ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둥이
이거는 상대방이 너와 자신을 위해 매몰차게 한 선택이라 생각해 재회를 하는건 어려워.. 그냥 앞으로 상대방이 말했던 행동이나 성격 등을 혼자 생각해보면서 아 ..내가 그땐 이랬지 하면서 다음부터 안하면 될듯!
윗 분은 다시 사겼지만, 내가 밀어냈던 경험도 있거든? 근데 나는 다시 만나서 힘들게 똑같은 경험하기 싫어서 연락안해 다시..
4년 전
둥이27
사실 내 행동에 문제가 있기도 하지만 서로 안맞는 문제가 더 크거든 그래서 나도 헤어지는게 맞다고 생각하지만 그게 쉽지 않다 ㅜ 늦은 첫연애라ㅜ 답변 고마웡 단념해야겠어!!
4년 전
둥이27
답변 고마워 내가 고쳐보겠다는 의지를 정말 진심을 담아 보냈는데 생각하는 중인거 같아서 기다리고 있거든 근데 차라리 빨리 끊어내는 게 나한테도 좋은거 같아서 마지막 인사 카톡도 다 미리 써놨더니 좀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어 인연이면 다시 만나겠지 하고 ㅎㅎ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둥이
내생각엔 계속 잡아도 안잡히면 맘 없는거구 여자가 찍어준 사진이 아니라서 그렇게 말한거 같은데?! 내생각엔 애매하긴 한데
좋은 느낌은 안온다..
4년 전
둥이29
쓰니야 상대방이 계속 서운하게 만들고 개인적인 시간이 필요하다고 해서 오늘 만나서 헤어졌는데 걔는 나랑 헤어질 마음이 없다고 헤어지면 후회할 것 같고 사귀면 미안할 것 같다고 했거든 결국 내가 찼어 걔가 사귀자고 하면 사귈거냐고 해서 아니라고 했어 근데 내가 아직 많이 좋아한다고도 말했고 이거 다시 연락올 가능성 없을까?
4년 전
글쓴둥이
연락올 가능성은 헤어질 마음이 없다니까 있을거같은데 글만보면 너한테 좋은 사람은 아닌거 같아.. 걍 상대방도 사귀면 미안할거 라고 하는거 보니까 너에 대한 배려는 없는거 같은데,,?
4년 전
둥이29
맞아..좋은 사람은 아니야..버려야 하는데 버리기가 쉽지가 않네..
4년 전
글쓴둥이
나도 그랬거든? 근데 정말 시간이 지나면 좀 나아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김해 텐퍼센트 사장 사과문
이슈 · 6명 보는 중
AD
4월 성심당 역대급 신상
이슈 · 4명 보는 중
현재 반응 𝙅𝙊𝙉𝙉𝘼 살벌한 장항준 살 잡도리..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라이즈 은석 버블발언 입장문⚠️
이슈
32살 먹고 회사에서 운 썰..jpg
이슈 · 3명 보는 중
요즘 4컷 커플 사진 찍는 법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행복해진 투피엠 닉쿤 근황
이슈 · 4명 보는 중
스타벅스 탱크데이에 숨겨진 암호
이슈 · 1명 보는 중
ㅋㅋㅋㅋㅋ 수박주스 설명 귀엽다
일상
무인카페에 간 70대.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성추행 무고 유튜버 유우키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뿐이 없다' ←이거 쓰는 사람 있음?
일상
물리적으로 2주 만에 7kg 빼는 확실한 방법
이슈 · 4명 보는 중
AD
주식 하고 우울증이 사라졌다는 공무원
이슈 · 1명 보는 중
영포티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AD
서인영이 계속 머리를 자르는 이유
이슈 · 1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
97
여자 28살이면 결혼 급할 나이야??
45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
49
무던해서 싸울 일 크게 없는데 잔잔함 VS 잘 챙겨주고 섬세한데 잘 삐짐
34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
18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26
썸
님들 센스있는 답장 추천좀 ㅈㅂ 😭 한달넘게 고백안하는
34
늙남 만나지 말고 연하 만나
15
이별
장기연애하다 통보이별 당했는데 회복이 안 된다
12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
11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
10
연애중
사귄지 1주일 된 애인 남녀혼성 동행 몽골여행....
22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
15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
10
연애중
4년 만나고 헤어진지 1년 지나서 재회함 내일 600일이야♥️
20
연애중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0:33
l
조회 5
얼마전에 2주년이었는데 까먹음
0:33
l
조회 2
이거 호감일까 아닐까
0:30
l
조회 8
팔로우 걸어보고 싶은데 걸면 뭐하냐 에휴
0:29
l
조회 5
카톡 하다 기분 상했는데 상대가 미안하다 사랑한다고 보내면
1
0:28
l
조회 14
아 제미나이가 이모티콘 말린거봐ㅠ
0:27
l
조회 13
동의나 공감을 안 하는건 왜 그런거야
4
0:27
l
조회 14
연애중
9살차이 연애
0:25
l
조회 8
집 도착했다 거짓말
0:24
l
조회 14
자꾸 숨고싶어
0:23
l
조회 12
방어기제 너무 심한데 고치는법 뭘까
0:20
l
조회 12
여익들중에 애인 먼저 꼬셔서 사귄 사람?
4
0:20
l
조회 20
누나들이 좋아할거같다는 상이라는데 머야
3
0:19
l
조회 26
연애중
나를 좋아하는데 전애인이랑 연락할 수 있어?
2
0:18
l
조회 21
캣츠아이
추가하기
더보기
나 요 며칠 하루종일 캣츠아이 영상 보는 중이야…
여기 팬들 있니
1
얘들아 캣츠아이 얘기 하자…
정보/소식
돌들의침묵 나온당!!!!!
2
날리챌린지 모아모아😻
1
미국 활동 관련 질문..
1
애인이 이걸로 서운해서 연락이 없는데 이정도일인지 알려줘
3
0:18
l
조회 20
아니 자꾸 장난으로 애인이 내가 꼬신거에 넘어간거라고 하는데
0:15
l
조회 10
여익들 원래 그날될때 애인 만나기 싫어져?
2
0:15
l
조회 20
헤어져서 힘든데 그 사람이 아직 좋다거나 못잊어서 힘들다는건 아니고
2
0:14
l
조회 17
둥이들은 제일 자연스럽게 재화연락 온게 어떤거였어?
2
0:11
l
조회 22
나 오늘 대면사주봤는데
0:10
l
조회 1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36
1
헤어지자고 통보왔어
10
2
사람 좋아할 때 첫눈에 반하는 경우도 많아?
2
3
요즘 헤어졌다, 하는 애들 공통점
9
4
이거 호감일까 아닐까
5
연애중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6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
49
7
누나들이 좋아할거같다는 상이라는데 머야
3
8
전애인이 싹 다 안읽씹하면 재회 불가능하지?
3
9
아 제미나이가 이모티콘 말린거봐ㅠ
10
헤어져서 힘든데 그 사람이 아직 좋다거나 못잊어서 힘들다는건 아니고
2
11
둥이들은 제일 자연스럽게 재화연락 온게 어떤거였어?
2
12
연애중
나를 좋아하는데 전애인이랑 연락할 수 있어?
2
13
장기연애 이별원인 권태기 맞지?
2
14
여익들중에 애인 먼저 꼬셔서 사귄 사람?
4
15
첫연애 스킨쉽 고민 좀 들어줘
4
16
자꾸 숨고싶어
17
동의나 공감을 안 하는건 왜 그런거야
4
18
카톡 하다 기분 상했는데 상대가 미안하다 사랑한다고 보내면
1
19
infj 인프제 기준 이거 플러팅이었을까??
2
20
나 잇팁 여잔데 맘에 드는 사람이 생겼거든?
1
청순단아하게 이쁜 미인이 진짜 귀한거같아
6
2
20대 후반쯤 되면 독립해서 사는게 좋은거같음
3
3
우리엄마 눈 진짜 낮은게 아빠 매력1도없고 못생겼거든..
2
4
바에서 바텐더한테 무안 당한거 계속 생각나서 너무 쪽팔림ㅠ
11
5
하닉 패닉셀하면 후회하겠지..?
5
6
우리과에 ㄹㅇ 예쁜선배 있는데
7
아이폰 구매 후기 대 만 족
10
8
사방트임 해본 사람 있어? 고민중인데
2
9
진짜 답답하다 나이차가 10살이든 20살이든 자기 스타일이면 설레는건 당연한거야
6
10
저가형 카페알바 별로 안바빠보이는데 3명 쓰는건 뭐야?
3
11
난 가난해서 삶이 퍽퍽했는데
12
혈육 방에서 ㅋㄷ 나온 거 엄마가 봤는데 이 경우라면 너네 말해줄거야?
3
13
찐으로 예쁜애들
14
진짜 남미사람들 자기가 이쁘다면서 디엠으로 셀카 보냄
2
15
난 20초반에 돈이없어서 못 즐겼는데
2
16
새로운 사람들 여러명이서 친해지고싶어...
2
17
경기도 익들...새벽까지 놀면 아예 밤새 노는편이야 5시라도 택시 타고 들어가는 편이야?
2
18
나 진짜 찐따라서 애기들한테도 반응 못해줌...
2
19
제발 얘들아 어려운 네일아트 가져오면서 왜케 오래 걸리냐고 하지마…..
20
나솔직히 이 대충닦는데 의사가 칭찬함
1
환율 대 폭 락
9
2
프랑스 폭염 근황.jpg
5
3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
37
4
오늘 새벽 주식방에서 많은 공감을 받은 글 (feat. 미성년자)
5
이혼 1년차가 말하는 이혼 장단점
5
6
무빈소 장례 방식이 늘어나는 이유.jpg
11
7
펫샵분들은 진짜 부끄러운게 없나봄
8
8
토지 매입에 실패한 듯한 대형마트.jpg
9
오늘자 이강인
2
10
'정환아,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11
11
오늘자 주식자랑 쓰레드
12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
46
13
김장열 센터장이 말하는 '삼전닉스, 다음에 오를 주식'.jpg
3
14
세계적 반도체 석학 황철성 서울대교수 " 반도체입지 호남 안유리해 "
48
15
아직 신조어 따라가려면 한참 먼 신민아 (feat. 영지소녀).jpg
16
고려대 붙었는데 경북대 온 학생
17
튀르키예, 일본에 "종이학은 곤란하다”
18
칫솔질, 한 부위 5초 이상 닦아야 효과... 서울대 연구 결과 보니
19
조만간 필요한 일이 있을 것 같아 올리는 종이학 접는 방법.jpg
2
20
게스트하우스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1
설리 게티 이미지 충격적임...
6
2
티파니 내년 10월까지 스케줄 꽉 차있는 상태이래
4
3
우리나라 32강 가??
4
4
정국 복근 뭐임?
14
5
아 최씨크루가 최씨만 모이는게 아니였구나
4
6
유우시 개잘생겼다
10
7
못 참고 섹시 야식 끓여버렸다
5
8
정국이 저거 대단한게
3
9
근데 원빈 유행릴스 많이 찍는편은 아니지?
3
10
리쿠 확신의 햄스터상
3
11
유나 블러셔 궁금해,,,,,
1
12
오늘만 게티 한 열명은 본듯
2
13
2~3세대 아이돌 다시 덕질하니 개즐겁다
1
14
톰홀랜드가 차기 스파이더맨 후보로 소년의 시간 배우 뽑았대
5
15
정보/소식
A조가 정말 쉽다고 느낄수 있는 D조의 성적
16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는 미국에서 이미지 어떰?
13
17
아 오늘 무법지대야?
18
내 탐라에만 게티 플 안올라오나??
1
19
아니 이소희
10
20
소희 볶머 이뿌다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