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꺼 노트북이 많이 오래됐는데 가끔 와이파이 연결 "제한됨"이러고 뜨더니 이젠 아주 연결이 한시간이상 되는 경우가 없어졌어 혹시 이유 아는 사람있니..? 그리고 그럴땐 와이파이 목록이 안뜨고 광대역 연결만 있는데 그럴땝마다 비행모드 켰다끄거나 아예 놋북껐다켜야해서 불편해ㅠ
| 이 글은 4년 전 (2022/1/11) 게시물이에요 |
|
내꺼 노트북이 많이 오래됐는데 가끔 와이파이 연결 "제한됨"이러고 뜨더니 이젠 아주 연결이 한시간이상 되는 경우가 없어졌어 혹시 이유 아는 사람있니..? 그리고 그럴땐 와이파이 목록이 안뜨고 광대역 연결만 있는데 그럴땝마다 비행모드 켰다끄거나 아예 놋북껐다켜야해서 불편해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