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머리당. 곱슬 기르고 있음. 이 사진은 머리 감고 2? 3? 일 후에 찍은거라 더 부시시해 이해해줭. 한달정도 더 기르고 저 매직한 부분 다 잘라내고 본격적으로 곱슬 관리할거야. 지금은 짜 1도 관리 안하고 그냥 무식하게 기르고만 있거든.
| 이 글은 4년 전 (2022/1/13) 게시물이에요 |
|
내 머리당. 곱슬 기르고 있음. 이 사진은 머리 감고 2? 3? 일 후에 찍은거라 더 부시시해 이해해줭. 한달정도 더 기르고 저 매직한 부분 다 잘라내고 본격적으로 곱슬 관리할거야. 지금은 짜 1도 관리 안하고 그냥 무식하게 기르고만 있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