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2886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4년 전 (2022/1/19) 게시물이에요
30대초반이고 

 

대겹퇴사후 자영업해 

 

시드머니1억정도 월평균500~800버는데 

 

적금만 들고있어 돈이 당최 늘어나질않는데 

 

재테크 어떤거하는지 다들 알려줄수있어? 

 

주식 코인 이런거밖에없는건가ㅠ
대표 사진
익인1
부동산이나 주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펀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무지성 삼전에 넣어도 1억이면... 배당 꽤 될걸 아니면 주식에 리츠 넣어 어지간한건 다 배당이 5퍼 넘음 주식창 자주 들여다보기 힘들면 리츠도 굿 아님 미국 qqq같은데 넣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넣을데는 많아보여 1억이면 상가 사기도 애매하고 고배당 주식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간이작아서 막 돈잃으면 어쩌지 이런 소심함이 큰데 일희일비할것 같기도하고 그냥 넣기만하면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희일비하니까 고배당에 넣으라는거...! 주가 떨어져도 어짜피 배당이 나오고 고배당하는 애들은 자기 회사에 자신 있다는 거라 고배당주 찾아봐~~~~ 나라면 15종목 정도로 쪼개서 주식 살듯!! 미국주식이면 더 좋고... 환율 오르면 또 환 차익까지 얻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삼전 이재용 상속세 내야해서 당분간은 배당 많이 할거라는 썰도 있더라 ㅋㅋㅋ 걍 안전한 주식에 좀 넣어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익이니 진짜 똑똑하다 이런공부는 어캐해서 안거야? 책을 읽어야해? 난 평생 이런데 무지성해서 ..뼈빠지게 일만할 줄알았지 정말 무지하거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남친이 업계종사자라 많이 얘기해주기도 하고 학교 수업도 듣고...!! 잘 아는 편은 아니야 ㅠㅠ ㅋㅋㅌㅋ 남친 보면 펀드도 좋아보이던데 이건 은행에서 자꾸 팔아먹으려고 하는거랑 진짜 좋은 거랑 구분이 잘 안가는 거 같아서 첨에는 좀 비추...! 책도 요즘 잘 나온다고는 하는데 관련 책은 안 읽어서 잘 모르겠어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적금을 왜 해 주식청약만해도 적금의 수십배야. 나도 30대 시드머니 1억인데 21년에 주식 안하고 청약만으로만 900벌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주식청약? 그런건뭐지? 나 너무 무지하다....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살 1억모으면 결혼가능해??
18:00 l 조회 1
인스타 알고리즘 나만 이상해??
18:00 l 조회 1
여자 31살 결혼 늦은거야?
18:00 l 조회 3
부모님 복숭아 보내드렸는데 맛있었나봐
18:00 l 조회 4
Pt받으니까 좋긴하네
17:59 l 조회 5
직장다니는 익들 자기 회사 잡플래닛 별점 몇점이야.?
17:59 l 조회 5
술먹고 필름은 끊기는데 기억만 못하고 멀쩡히 노는거면 주량 약한거야?2
17:59 l 조회 7
지피티랑 제미나이 중 누가 연애 상담 잘해줘??
17:59 l 조회 5
의사한테 안쉬고 계속 얘기하면 의사는 똑똑하니까 다 알아들어?2
17:59 l 조회 7
ㅇㄴ 이 말은 회수협조 안해도된다는거임?2
17:58 l 조회 9
bhc에서 콰삭킹이랑 뿌링클중에 뭐 먹을까!3
17:58 l 조회 5
요즘 칼취 칼졸업 그전만큼 잘 없지않나?..
17:58 l 조회 9
초록글 상태 왜저럼?2
17:58 l 조회 9
호남익들아 너네 솔직히 말해봐 3
17:58 l 조회 13
혹시 오늘 축구 몇시부터 몇시 방영했는지 아는사람7
17:58 l 조회 20
생리할때 됐다 ㄷㄷ
17:58 l 조회 5
바보⬇️1
17:58 l 조회 10
나 렌즈꼈는데 너무 편해서 눈물나1
17:57 l 조회 18
주식으로 돈 벌어서 pt나 때릴까1
17:57 l 조회 16
이거 뭔지 맞춰볼 익6
17:5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