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322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4
이 글은 4년 전 (2022/1/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내가 무슨팀인지 너무 헷갈려 특히 아누비스때... 

어렵게도 간다 의미없어ㅠ 소속감도 없어서...더 별로...
대표 사진
런너1
파랑팀은 다치면 잠깔빨개져서 헷갈리뮤
4년 전
대표 사진
런너2
ㅇㅈ ㅜ 내가 무슨 팀인지 너무 헷갈려
4년 전
대표 사진
런너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어제도 내가 무슨팀인지 까먹어서 하수인인데 적팀 뒤 쫄쫄 따라감 같은팀인줄알았지모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나도 우리팀인 줄 알고 나란히 달리다가 죽었다 ㅋㅋㅋㅋㅋㅋㅋ나 호위해주러 따라오는 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런너4
애초에 이번트 할때 팀전으로 만들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런너5
소속감 ㅇㅈ 먼가 솔플인데 외롭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캐캐체 가격 내렸네 3
8:39 l 조회 180
대최증 세팅 있잖스1
5:36 l 조회 54
내일 뻔하지 모
0:02 l 조회 195
지금 민심 나락간게 가격은 올린주제 부담완화 하면서 누적보상은 없애서 그럼4
06.23 21:38 l 조회 224
돈없어서 캐캐체는 패스해야지
06.23 21:37 l 조회 35
춘배 살까말까..4
06.23 19:27 l 조회 203
천장이 50이면 그 돈으로 일본 가서 실물 굿즈 사는 게 더 가성비 있을듯4
06.23 19:26 l 조회 133
캐캐체 너무 좋아...
06.23 18:03 l 조회 87
개웃기긴 해 저렇게 수금해서4
06.23 17:38 l 조회 217
생각보다 가격이 참 12
06.23 17:05 l 조회 335
캐캐체 겁나 잘 뽑았닼ㅋㅋㅋㅋ
06.23 16:19 l 조회 54
없어져라얍 <- 이 포즈 직전 개발자꺼지? 6
06.23 05:47 l 조회 365
브라운박사 퀴즈 혹시 언제까지야? 3
06.22 16:44 l 조회 172
아 문헌 또 잘못 넣엇ㄴ네
06.22 00:40 l 조회 56
아니 아포크리파의 문헌 왜곡에다가 넣어야하는데 비탄에 넣음;;9
06.21 18:23 l 조회 249
뒷북인데 프렌치 피크닉 패키지 살까??9
06.20 19:09 l 조회 504
아니 철인 왤케 못해먹겠냐2
06.20 17:28 l 조회 164
닉네임 내 이름으로 하는거 좀 그런가17
06.19 17:53 l 조회 521
스피릿 마스크 왜2
06.19 11:03 l 조회 112
아이디어 페스티벌7
06.19 01:04 l 조회 170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