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372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3
이 글은 4년 전 (2022/1/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목소리 진짜 너무 안 좋거든 ? 게임 할 때 보이스톡 하면 사람들이 여자냐고 아님 남자 초딩이냐고 물어볼 만큼 진짜 목소리가 낮기도 한데 걍 좋지가 않아 .. 누가 들어도 목소리 안 좋다 할 만큼 ? 근데 이럴 때 호감도 떨어지지? ㅠㅡㅠ 나 썸? 남이랑 게임 자주해서 팀원들이랑 목소리 서로 들으면서 게임하는 거 중요하단 말이야 근데 내가 말 할 때마다 여자맞아요? 막 이래 팀원들이 ㅠㅠ 썸남은 그거 매판마다 듣고 ... ㅠㅠ 그래서 자존감 좀 낮아지고 게임할 때마다 보이스톡 안 하게 되는데 목소리가 호감에 영향 많이 끼쳐?😭 

 

+) 나도 보이스톡 진짜 안 하고 싶은데 게임 자체가 보이스를 해야 승산이 있는 게임이고 안 하면 팀원들이 뭐라해서 그것도 썸남이 다 들으니깐 좀 눈치보이고 하...
대표 사진
둥이1
중요하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목소리는 내가 변조할 수도 없고 목을 억지로 쥐어 짜면서 최대한 예쁘게 내려고 해도 자기 전에 내 목만 아프고 그냥 너무 힘드눼 ,,,,,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좋진 않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흑 ㅠㅠㅠ 진짜 너무 우울하다 목소리 쥐어짜면서 예쁘게 하려고 막 노력하다보니 목 상해서 목소리 계속 갈라지고 아파 ㅠㅠㅠ 근데 원래 내 목소리대로 하면 진짜 무슨 동굴에서 굴러나온 곰 같아서 못 하겠고 변조 프로그램을 써야하나.... ㅎㅁㅎ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지 ... 나도 솔직히 게임하다가 목소리 취향인 사람 나타나면 오? 목소리 좋다 하긴 하거든 근데 하도 내 별명이 안초뚱 이야 ㅠㅠ 안경 낀 초딩 뚱뚱이..... 이 소리만 거의 5번 들어봄 다 다른 팀원한테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그런거 상관없어하는 사람들도 있으니까 너무 기죽지마 ~ 나도 여자치고 낮은 목소린데 걍 잘 살고 있어ㅋㅋ 그리고 그런걸로 너무 눈치보고 기죽는 모습이 더 덜 매력적일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썸이면 서로 어느정도 호감?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호감 맞아 ㅠㅠ 썸도 맞구 이 사람이 내 절친 사촌오빠의 친구라서 같이 게임하다 소개 받은 거라 첨에 서로 사진만 보고 호감 가진 거라 (실제로 만난 적은 없어 안 지 얼마 안 됐어!) 목소리 최대한 예쁘게 쥐어짜려고 하는 중인데 내 목 성대결절 직전이야 ㅋㅋ 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굳이 계속 저런소리 앞에서 들어가며 게임 해야할까 싶은뎅?? 그냥 그런 상황을 줄이고 차라리 한번 만나서 다른 매력적인 부분을 어필할 수 있는 데이트 하면 안돼? 그 썸남 앞에서 계속 다른 팀원한테 그런 소리 들을 필요없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남익인데 엄청 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디 ..... 하 특히 게임하다보면 막 목소리 엄청 귀엽고 뽀짝한 사람들 용병으로 들어오거나 랜덤 팀원으로 만나면 갑자기 기 죽어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무슨 게임을 하길래 팀이랑 꼭 보이스를 해야되지?
난 진짜 목소리 중요하게 생각해서 관심없다가도 목소리 이쁘면 설렘
근데 애초에 썸인상태면 상관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배그랑 서든이야 ㅠㅠ 서든도 적 체력이랑 위치 브리핑 해야하고 배그는 적 발견하면 빨리 알려줘야해서 매크로로 "500m에 적!" 이런 거 표시하기에 번거롭고 오래 걸려서 보이스 꼭 해야한다고 팀원들이 눈치 주기도 하고 친구들이랑 해도 무조건 보이스 하면 재밌으니깐 같이 하는데 가끔 랜덤 팀원으로 목소리 엄청 귀여운 여자분 들어오실 때 기 죽어서 말 안 하게 돼 ㅋㅋ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서든이랑 배그면 둘다 팀원들이랑 보이스 굳이 안해도 되는데 배그는 그냥 듀오로 하면되고 서든 공방은 보이스 ㄹㅇ필요없고 클전도 아는사람들이랑 하는거 아니면 딱히 안해도 문제없지않아? 오히려 모르는사람들이랑 마이크하면 더 도움안되더라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리고 모르는 팀원들이 보톡같은거 켜달라하면 걍 무시해 서든에 여미들 많아서 일부러 그러는거임 마이크 할 필요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좋진 않아도 되는데 안좋은건 마이너스긴 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너무 슬퍼 ....... 그리고 내가 괜히 막 난 그 사람이 좋은데 내 목소리 땜에 깼을 까봐 "나 목소리 별로 안 좋아서 보이스 잘 안해 ㅠㅠ " 이런 말 많이 했었는데 그것도 마이너스 된 것 같아 ,,,,,,, 괜히 쭈구리처럼 굴었네,,, 걍 신경 안 쓰는 척 쿨하게 굴 걸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목소리가 평범이면 신경 안쓰이는데 본문은 좀 깰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지 ㅠㅠㅠ 나도 목소리가지고 트라우마 생긴 게 내가 게임 진짜 광적으로 좋아하는데 그러다보니 매번 보이스를 안 할 순 없어서 하는데 팀원들한테 듣는 말 들 때문에 넘 스트레스 받아서 트라우마 생겼어 ㅋㅋㅋ 안초뚱 부터 시작해서 매번 여자 맞아요? 이 소리..... 그리고 보이스 좀 켜주세요~! 하면서 닥달 하는 사람들 보면 걍 게임 탈주하고 싶음 ㅠㅠ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냥 약간 잼ㅁ민이 같은 귀여운 목소리 아닐까?! 목소리때문에 기죽지말자ㅠㅠ 여자냐고 물어보면 뚱인데요 라고 대답하면서 무시해버리자 여자랑 대화안해본애들 상대 ㄴ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썸상태면 넘 신경안써도될것같은데
그런모습이 썸남에겐 매력이고 사랑스러울지 어케알아!
넘 기죽지마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도 목소리 좀 낮고 발성 이상하다 해야하나 암튼 가족한테 고나리 많이 당하는 목소리인데ㅋㅋㅋㅋㅋㅠㅠㅠㅠ 솔직히 목소리 중요하긴 한 거 같음 목소리 하나로도 호감 가고 그러잖아...... 근데 뭐 어쩌겠어 내 목소리는 이건데 차라리 이게 내 특별한 점이다 이게 내 특이점이다 생각하고 당당하게 아 넹네 목소리 좀 신기하죠^^ㅎㅋ 하고 나가면 자존감 높아 보여서 더 매력있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와 나는 남초딩같은 목소리 귀여워서 좋던데 목소리로 깨기도 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목소리보단 발성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 발성 교정같은거 유튜브에도 많던데 한번 따라해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헐 쓰니 나랑 똑같아 나도 막 짱구냐고 하고 게임하면 변성기 안온 초딩이냐 하고.. 그러는데ㅜ 난 대신 노래를 잘해서 그걸로 꼬셔 노래할 때는 살짝 달라지거든 ㅎ.. 지금까지 다 넘어옴 목소리로 싫다는 사람은 없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말 안 듣는 상대랑 결혼할 생각 하니까 지쳐서 권태기 온다…
17:24 l 조회 2
애인 아이클라우드가 연동되어버렸는데......
17:19 l 조회 21
마음 식으면 이렇게 보여?
17:17 l 조회 15
싸우고 각자 집갈 때 애인이 우리 그만만날까요? 라고 옴 이거 의문형 아니지4
17:13 l 조회 50
둘중에 한 명만 선택한다면? 연애할 때 이별통보만 한 사람 vs 이별통보만 당한 사람3
17:07 l 조회 33
피부 압출해서 딱지 졌는데 두번째 약속 취소하면 어때..?9
17:02 l 조회 52
위장사친인지 한번 봐주라
17:01 l 조회 30
장거리 연애 벌써 쉽지 않다 .. 진짜 좋아하는데 상대가 헤어지자함 4
17:01 l 조회 40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7
16:55 l 조회 64
남자들이 돈 안쓴다는게 어떤거야?2
16:44 l 조회 93
내가 만난 사람 중에 자기주장만 강한 사람 만나본 적 있는데
16:40 l 조회 19
여자들은 남자 운동했을때 어떤 몸을 좋아해?2
16:34 l 조회 48
단지 현생이 너무 힘들어서 애인한테 시간 갖자고 한 적 있어?1
16:33 l 조회 31
안정형들은 상대방에 대한 불만이 있을때9
16:32 l 조회 102
사랑방 글보면 헤어지라고 말할수 밖에 없어1
16:27 l 조회 44
썸붕/망한 소개팅 먼저 연락 해본 적 희망편 있는 익들..?
16:22 l 조회 27
진짜 ㄹㅈㄷ이기적인 남자 만남4
16:21 l 조회 106
애인 되게 안정형이다...33
16:18 l 조회 2849
돌이켜보면 내 인생 지팔지꼰이다4
16:18 l 조회 57
애인이 울면 어떨 것 같아? 16
16:18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