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목소리 진짜 너무 안 좋거든 ? 게임 할 때 보이스톡 하면 사람들이 여자냐고 아님 남자 초딩이냐고 물어볼 만큼 진짜 목소리가 낮기도 한데 걍 좋지가 않아 .. 누가 들어도 목소리 안 좋다 할 만큼 ? 근데 이럴 때 호감도 떨어지지? ㅠㅡㅠ 나 썸? 남이랑 게임 자주해서 팀원들이랑 목소리 서로 들으면서 게임하는 거 중요하단 말이야 근데 내가 말 할 때마다 여자맞아요? 막 이래 팀원들이 ㅠㅠ 썸남은 그거 매판마다 듣고 ... ㅠㅠ 그래서 자존감 좀 낮아지고 게임할 때마다 보이스톡 안 하게 되는데 목소리가 호감에 영향 많이 끼쳐?😭 +) 나도 보이스톡 진짜 안 하고 싶은데 게임 자체가 보이스를 해야 승산이 있는 게임이고 안 하면 팀원들이 뭐라해서 그것도 썸남이 다 들으니깐 좀 눈치보이고 하...
인스티즈앱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