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00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진짜 그만 떨어져... 이놈덜아
대표 사진
개미1
어우 마이 떨어졌네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어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슈바 모르겠다 이거 10주 삼
9:33 l 조회 4
삼전 개발호재기사 있어서그런가
9:32 l 조회 5
엘전 평단 내릴 곳이 어딘지조차 모르겠다..ㅠ
9:31 l 조회 3
삼전 프장에 30 찍길래 본장에서는2
9:30 l 조회 35
외인들 하닉 팔고 삼전 많이 들어왔네
9:27 l 조회 39
전력은 언제 오를까 ㄹㅇ 망했나2
9:23 l 조회 67
하닉 250 다시 안떨어지려나
9:22 l 조회 32
sk스퀘어 진짜야?
9:22 l 조회 64
스퀘어는 왜빠지는거야..??
9:21 l 조회 35
스퀘어가 내리고 전기가 쏘네
9:19 l 조회 38
지금 이거 별로 안떨어졌다고 쿨병걸린애들은3
9:19 l 조회 65
현차야 좀 가자
9:18 l 조회 8
속보 반도체 시즌1 종료. 시즌2 시작ㅋㅋㅋㅋㅋㅋ1
9:17 l 조회 234
주식 예측을 할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
9:15 l 조회 51
지금 전체적으로 다 오르고있긴한데1
9:13 l 조회 119
엘전이 진짜 대박이다
9:07 l 조회 133
어제 하닉 250대에 물타서 평단보다 주가올라갓는데3
9:03 l 조회 310
다 납치무빙 같아보여
9:02 l 조회 106
아홉시만기다렷다
9:01 l 조회 40
어제 떨어진만큼 올라서 사이드카 걸리지 않는 이상1
8:55 l 조회 21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