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04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50가자...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니? 왜 지금 팔아...이러지마 애들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할 수 있어 우리는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도체 호황이긴하잖아.. 전문가들도 28년도까진 거의 확실히 호황이라고보고 있고,,,2
10:17 l 조회 54
etf가 안전하긴 개뿔 걍 이론적으로 안전한거지5
10:16 l 조회 50
주식 물리면 다들 어떻게 버텨?12
10:11 l 조회 67
남의집 불타는데 우리집도 불나고 있었네
10:07 l 조회 29
현대차 진심 대형주 맞냐?3
10:07 l 조회 46
솔탑투가 날 배신했다
10:06 l 조회 45
아니 진짜 내 폰에 cctv 달아놨나1
10:04 l 조회 30
스퀘어 단타용으로 2주 사는거 어떤 거 같습니까,,2
10:03 l 조회 54
엘지전자 대우건설 우주테크2
9:51 l 조회 69
이제 반도체 끝물임 ㅋㅋ 1
9:51 l 조회 143
국내주식 삼전기 해줘!1
9:44 l 조회 64 l 추천 1
다들 삼전기 평단 몇이니..2
9:41 l 조회 69
하 삼중아 삼중아
9:41 l 조회 20
하닉 바닥 어딜까3
9:36 l 조회 235
스퀘어 살 돈으로 하닉이나 살걸1
9:31 l 조회 87
스퀘어 오르긴하겟지?6
9:25 l 조회 111
음 앱삭이 맘편할듯
9:23 l 조회 26
스퀘어 물린익들 평단가 얼마야 13
9:22 l 조회 381
오후에 말올될까 안될까1
9:22 l 조회 112
하 우주 엄청 떨어졋네 3
9:16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