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0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6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저러냐 자꾸 왜 던짐 빡칙 

또 내려감
대표 사진
개미1
아 그만 좀 던져요 진짜~~~~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그러게 아까보다 더 내려갔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체결 강도 실시간으류 보는데 누가 작정했나 체결 수량 미쳤음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내말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지금 경제 방송 틀어놨는데 당분간 오늘이 고점일 확률이 높다고 오늘 던지는거 추천한데,, 매체에서 계속 그러니까 그냥 다 던지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미이친 근데 48층 이던걸 아까 아떤 미친 몇백개를 한번에 던지고 47까지 끌어내림 ㅠ 너무하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499,000원에 판 나 자신 칭찬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59에서 갑자기 쭉내려가길래 너무 무서워서 3분전에 48층에 걍 2주 던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살벌하게 떨어지네
14:16 l 조회 6
ㅋㅋ 삼전 갑자기 마이너스 됨1
14:11 l 조회 52
국내주식 삼전 진입2
14:10 l 조회 83
이번에 줍는 사람들은 삼하 둘다 주워?1
14:09 l 조회 37
스퀘어는 마이너스 2%를 안넘네....
14:06 l 조회 13
스퀘어는 마이너스 2%를 안넘네....1
14:05 l 조회 47
이번주는 걍 주식창 안 봐야겠다 ㅋㅋㅋㅋㅋ1
14:05 l 조회 32
퇴근할때쯤이면 뭐야 놀랬잖아 하면서 복구 되어있으면 좋겠다,,,,
14:04 l 조회 17
코닥은 뭐 태초마을로 가네
14:03 l 조회 14
20후반으로 삼전 내려올까?5
14:03 l 조회 78
주식 미실현 이익도 과세 고려하나봐2
14:03 l 조회 61
원래같으면 추매햇을텐데.. 마이크론 실발땜에 망설여짐 6
13:58 l 조회 215
근데 오늘 왜 다 파란불이야?2
13:56 l 조회 134
하닉 잘내려간다
13:56 l 조회 35
하닉 190에 1주 있는데 팔아야대 말아야대..8
13:53 l 조회 647
주울까 말까 흠1
13:52 l 조회 99
스퀘어 물탈까?
13:52 l 조회 20
현차 주주들 있니8
13:50 l 조회 258
숨기기 리스트만 늘어나고
13:49 l 조회 18
현대차는 거의 주가조작 수준인데7
13:49 l 조회 18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