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31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미치겠다 괜히 탐 난 바보야
대표 사진
개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둘려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일 해야돼서 던졌는데 50 딱 넘는 거 보자마자 우쒸 하고 질렀다가 이래됨... ㅇ이제 일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눈치없냐고 짖짜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ㄹㅇ... 눈치 없다... 눈치 챙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팔란티어 1년전에 산거 소액이라 걍 냅뒀는데
11:23 l 조회 1
난 스퀘어를 제일 버리고 싶어2
11:18 l 조회 25
스퀘어 사이드카 ㅋㅋㅋㅋㅋㅋ3
11:17 l 조회 60
삼닉 사 4
11:15 l 조회 55
스퀘어 혹시 190까지는 잘 오르겠지1
11:04 l 조회 63
이제 오를 줄 알고 하나 사봤는데1
11:02 l 조회 165
월요일까지 하락 보는 사람도 있던데1
10:55 l 조회 184
네이버 마이너스 42만원이야....
10:53 l 조회 35
아 스퀘어 들어가자마자 물림ㅋㅋㅋㅋ;;;
10:53 l 조회 36
주린이 질문 마이크론 지금 상승률
10:49 l 조회 31
아니진짜 애플 개정떠러짐2
10:44 l 조회 104 l 추천 1
삼전은 반사이익 봐야하는거 아니야??? 왜내려!!!2
10:33 l 조회 118
-110 손절했다2
10:30 l 조회 114
버블 언제까지 갈까4
10:27 l 조회 100
반도체 호황이긴하잖아.. 전문가들도 28년도까진 거의 확실히 호황이라고보고 있고,,,2
10:17 l 조회 228
주식 물리면 다들 어떻게 버텨?17
10:11 l 조회 209
남의집 불타는데 우리집도 불나고 있었네
10:07 l 조회 43
현대차 진심 대형주 맞냐?3
10:07 l 조회 113
솔탑투가 날 배신했다1
10:06 l 조회 114
아니 진짜 내 폰에 cctv 달아놨나1
10:04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