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881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30
이 글은 4년 전 (2022/2/0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ㅋㅋㅋㅋㅋㅋㅋㅠ 저 말 하는 사람들 8~9할이 운동도 안하고 그냥 절식하는 사람들인걸 봐서 그런가 

단뱍질 쉐이크는 운동 후에 먹어서 미세하게 손상된 근육을 성장하게 한다 이렇게 나오거든  

식사대용 절대 아니고 운동 후에 먹는거임 근데 이걸 운동도 안하고 절식하는 사람이 밥대용으로 먹는다고히면 걍 답답해..
12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운동도 안하고 절식하면서 단백질 쉐이크 심지어 성분도 별로인거 식사대용으로 먹는 사람들 답답하다고 써놨음 그리고 건강에 안좋은거 맞고
구리고 밥 대용으로 단백질 쉐이크 마셔서 잘빠졌다 이러면 뭐.. 근데 굳이 단백질쉐이크 아니여도 그정도로 절식하면 당연히 빠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너무 맞말 그리고 저렇게 빼봤자 평생 저렇게 먹고 살거 아니면 요요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쓰나!! 나 궁금한거.. 단백질쉐이크 물에 타먹어? 난 소화잘되는멸균우유에 먹고있는데 뭐가 더 나을까??… 사실 물에 타먹는게 맛이없어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근데 진짜맞는데...단백질쉐이크는 식사대용이 아님 운동하는 사람들도 운동끝나고 간식처럼 먹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울오빠 헬창인데 운동끝나고 한번 저녁에 배고프면 한번 먹긴하는데 그것만 먹지는 않음 단백질,밥 다 챙겨먹으며 먹더라고 그래서 단백질쉐이크 나보고 밥대용으로 먹지말랬어 그럴빠엔 걍 차라리 밥을 반공기만 먹는게 낫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아니 근데 진짜 셀쿠 깨는 사람 진짜 많다 쓰니말 진짜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마쟈마쟈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알려줘도 난리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빡칠뻔.. 나한테 화풀이하고있어ㅋㅋㅋ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아 그리고 단백질 쉐이크 식사대용으로 먹지말라는 글에 뭔 요즘꺼는 단백질 함량이 안높니 어쩌니.... 그냥 식사대용 쉐이크잖아 그거는
왜 그거라서 괜찮단 말을 하는건지
원글은 그거말하는게 아닌데 꾸역꾸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혹시 식사대용 쉐이크는 한끼로 먹어도 건강에 나쁘지는 않아?? 또 그것만으로 체중 감량도 되긴 해??
체중 감량이 제일 큰 목적은 아니긴 한데 되면 좋긴 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감량은 되지만 그거를 계속 밥대신 먹는게 좋지도 않고 식사를 통해서 다양한 영양소를 고루 섭취해야되는데 그런부분에서 미비하겠디
그리고 어쨌든 가루형태를 음료에 타마시는거니까 소화도 빠를수밖에 없고
포만감 컨트롤이 장기적인 다이어트에 굉장히 중요한데 빠르게 식사와 소화를 끝내고 운동이나 수면을 요할때 빼고는 별로 추천하지않지
부득이하게 식단을 하기 힘들때 대용으로 먹는게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진짜 그렇겠네..!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한명 멍 청 해서 어그로 끄는거보임ㅋㅋㅋㅋ 무시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구렇구나...뭔가 식사 못 챙길 때 시간 없을 때 마이프로틴 먹으면 좋다길래 먹었다가 배고파서 포기했는뎈ㅋㅋ건강에도 안 좋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난 그냥 간식용으로먹는다....과자만겁나먹었다가 살엄청쪘는데 한번에는 못끊어서...그냥 입터질때 우유한잔해서 타먹으면 포만감느껴져서 좋음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적금 넣으라고 부모님이 돈 주시는거 불법아니지??
1:13 l 조회 1
인스타에 축구계정 추가 한거면 축구보나?
1:13 l 조회 1
소개팅 삼프터 했는데 감정 안생기면
1:13 l 조회 1
마이클 영화 별로야?
1:13 l 조회 1
자연스러운 그레이 렌즈 추천죰
1:12 l 조회 1
고양이 발정 하 ㅜㅜ
1:12 l 조회 2
지원금 정책 찬성하는 애들은 환율 어떻게되도 상관없음?
1:12 l 조회 4
렌즈 어떤게 나아?
1:12 l 조회 6
간식 안 먹고 저녁 안 먹는데 살이 왜 안 빠질까
1:11 l 조회 4
한달 알바 근로계약서 못써서 적금 신청 못하네
1:11 l 조회 5
흰머리 발견하고 충격받음…1
1:11 l 조회 5
대학생인데 진짜 뭘 위해서 이렇게 아등바등 사는지 모르겠어1
1:11 l 조회 10
13살 연상남자랑 사귀는 여자심리 뭘까 ㅋㅋㅋㅋㅋㅋ 2
1:11 l 조회 12
고소하라고 긁으면 고소할고야?
1:11 l 조회 7
남자들도 연락 집착하긴 하나봐2
1:11 l 조회 14
나는 애키우는집 홈캠 자체도 부정적으로 봄
1:11 l 조회 6
알바 공포증 극복 어케해2
1:11 l 조회 5
브라질리언 했더니 냄새 안 남
1:10 l 조회 7
서울에서 살면 다양한 직군 친구들 사귈수있어?1
1:10 l 조회 10
새가슴 개빡치네
1:1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