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6359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4년 전 (2022/2/09) 게시물이에요

전애인이 딱히 못난 사람 아니었음

원만하게 헤어져서 지금도 가끔 안부 주고 받을 정도로 친함

근데 얘랑 헤어지니까 너무 속시원하고 최소한 몇 년간은 연애 하고 싶은 맘이 싹 없어지더라 

나는 성격상 다른 사람을 내 삶의 일부분으로 만드는 게 너무 어려운 것 같아 

업계 특성상 취업했는데도 계속 공부해야 될 것도 많고, 혼자 있는 시간이 너무 좋아 

애인 있으면 퇴근 후에 맘 편히 자격증 공부도 못하고 계속 신경을 써줘야 되자나 

그래서 나는 바쁜 일상을 보내면서 연애까지 하는 사람들 보면 참 대단하게 느껴지더라 



대표 사진
둥이1
음 내 생각에는 너가 그 애인을 안좋아했거나 약간 회피형이 아닐까? 나도 너처럼 그런 적 많고 애인이 내 일정선안에 들어오려고 하면 많이 귀찮고 혼자가 편하고 그랬었거든,,근데 난 그게 걔를 많이 좋아하지 않아서 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회피형이였더라!! 나는 연인과 가까운사이를 원하지만 역설적으로 가까워지면 불편한게 공포회피형이래! 근데 회피형이 아니라면 걍 너가 걔를 안좋아해서일꺼야ㅠ 넘 좋아하는 사람 만나면 연애세포 살아날꺼니까 낙담하디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카톡 그냥 냅두는 사람들 많아?
18:36 l 조회 5
나한테 관심있는건지 없는건지 어케알아?
18:34 l 조회 6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5
18:31 l 조회 26
뭐든지 적당한 mbti 있을까ㅋㅋ1
18:31 l 조회 6
싸운 후에 연락 아예 진짜 아예 안보는거 어떡해야함??? 5
18:29 l 조회 11
성향 자체가 무던한 게 ㄹㅇ 삶에 이로운듯
18:29 l 조회 8
((과몰입)) 인티제 카톡 말투
18:27 l 조회 9
이거 사회생활이야 아니야?
18:25 l 조회 11
결혼 결혼얘기1
18:21 l 조회 15
둘 중 누가 붙잡아야 할까?3
18:20 l 조회 17
나 진짜 힘든일 있어서 하루 종일 눈물만 나는데 애인은 모르거든?
18:16 l 조회 22
연애중 일할때 연락 아예 안되도 안 서운한 둥들 있어?2
18:15 l 조회 27
이별 식은마음은 다시 안돌아와?3
18:11 l 조회 48
성격이랑 결이 다른데 잘사귀거나 결혼할 수 있나
18:07 l 조회 8
(미리보기 방지)5
18:07 l 조회 44
썸붕나서 심심하다2
17:53 l 조회 34
여익들아 찌질거리는 거 안 귀여워? 1
17:47 l 조회 31
내가 잘못했는데도 보다듬어 주는 남자 잘 없지..?11
17:44 l 조회 57
30대 여자에게 20대 남자 연하남이 그렇게 매력적임?7
17:42 l 조회 69
2년 반동안 싸운적이 없어2
17:40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