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637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4년 전 (2022/2/09) 게시물이에요
댓글 남겨줭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질까 이런 생각이 1달에 1번은 드는게 정상인가요 물론 헤어질까 생각하고 늘 대화하면서 풀긴 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질까 하는 생각이 왜 드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솔직하게 별로 연락 올 것 같진 않다 오래 사귄 것도 아니고 좋은 사람인 건 알지만 이성적으로 마음이 별로 크게 안 생긴다는 거잖아.. 그냥 인간적으로 좋은 사람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것 같음 그리고 인스타 많이 하고 이런건 공해해서는 둥이 생각 같고.. 그냥 다른 이성들이랑 많이 만나보고 싶은 거 같은데.. 나이 좀 어리지? 혼자가 좋다는게 굳이 애인 한 명한테 구속 안되고 여러 이성 만나보면서 자유롭게 놀고싶다는 의미 같아 연락 하고싶으면 굳이 참을 필요는 없어보이는데 다시 잘 될 가능성도 별로 없어보이고 상대한테서 먼저 연락올 일도 없어 보인당ㅠ_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둘다 26이야ㅜㅜㅜ먼저 연락하고 싶어도 무의미한 연락은 하다가 현타올거같구,,, 며칠 전에 내 생일이었을때도 연락안왔으면 가망없는거겠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미안한 말이지만 상대한테는 둥이가 생각 하나도 안날 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구렇구나ㅜㅜㅜㅜ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1
11:28 l 조회 4
관심사도 다르고 직종도 너무 달라서 할말이 없어1
11:27 l 조회 6
이별 30대도 매달릴 수 있지않아? 1
11:26 l 조회 10
인스타 차단하면 그냥 유저로 나오는거 맞아? 1
11:25 l 조회 5
진짜 별감정 없어도 만날 수 있다고??2
11:24 l 조회 15
헤어지고 이렇게까지 메달려봤다? 그런거 뭐 있어?2
11:23 l 조회 12
짝사랑이 힘들까 이별이 힘들까..?1
11:20 l 조회 10
연애중 너무 바쁜데 서운해하는 내가 이상한가ㅠㅠ 3
11:20 l 조회 16
시간 갖기로 하면 보통 며칠정도 가짐? 1
11:19 l 조회 13
애인이랑 할게 없는데 그냥 같이 있는것만으로4
11:18 l 조회 23
내가 좋아하는거니까 내가 맘이 피곤해지는게 맞는데
11:13 l 조회 15
너무 징징대고 짜증내서 진짜 지치고 피곤한데
11:12 l 조회 16
진짜 지친다 나도 1
11:10 l 조회 28
애인 컴터에 유튜브 로그인 돼 있길래 기록봤는데4
11:02 l 조회 74
연애중 지금 일본여행와서 실시간 싸우고 냉전인데 누구잘못이야?24
10:58 l 조회 437
큰소리에 예민하고 잠이 중요한 사람 어때? 5
10:47 l 조회 31
모은돈 없는 애인 관련 7
10:30 l 조회 74
연애 두번해봤는데 둘 다 차임...ㅜㅜ 3
10:21 l 조회 86
본인표출나무 사귀었을때 초반의 카톡을 기대하면 안되나 2
10:13 l 조회 79
근데 여자들 막 안좋아해도 만나는 경우 많아?7
10:13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