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질문이 약간 이상하지ㅠㅠ 그니까 나는 지금 취준이고 애인를 놓치기 싫고 정말 결혼까지 하고싶거든… 근데 내가 애인을 놓치지 않으려면 취업을 빨리 해서 결혼을 하는건데!! 이런 생각들이면 오히려 될 것도 안 될 것 같은 불안감이 들어 ㅠ 평소에 자존감도 조금 낮고 쓸데없는 걱정도 많은 편이라 이런 것 같아 .. 취준이 불안하니까 더 애인이 간절해지나봐ㅠㅠ 근데 그것보다도 그냥 정말 너무 좋아서 결혼을 꼭 하고싶거든 결혼하는 인연은 노력해서 되는 게 아니라 그냥 물 흐르듯 하게 되는건지 궁금해서 질문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