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907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그냥 평범한 커뮤 아니었음??
대표 사진
익인1
나 페미 아닌데 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도 같은글 올렸는데 페미만있다고 너보고 본진으로 꺼지래서.. 진짜 페미만있으면 탈퇴하려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여기 페미사이트 아님...심지어 난 페미랑 손절했는디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재밌거둔 종종 웃긴글도 올라오고 근데 ㅍㅁ 인사람들이 유독 눈애 많이 보여서 그런곳인가 싶어서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노노 아니야 걍 있어 만약 누가 너의 사상을 물들이려 한다면 너는 그냥 너의 사상을 유지하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커뮤지 뭐 웬 페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도 같은글 올렸는데 페미만있다고 너보고 본진으로 꺼지래서.. 진짜 페미만있으면 탈퇴하려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티한지 얼마안됐나본데 일반화를 그렇게 심하게하면 뭔 커뮤든 못함
글고 내가볼땐 너한테 그랬던사람은 걍 너 비꼰듯 어그로재질 같은 글이긴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다 그롷다니까... 진짜 그런가 싶어서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꼬는거랑 ㄹㅇ그렇다는거랑 구분못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잉?? 인티 걍 덕질 커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페미도 있고 페미 아닌 사람도 있겠지 어디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또왔네 또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누구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본진으로 가라하겠지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어야 가지 너 본진은 ㅇㅅ 아니니? 거기서 활동해주면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본질은 덕질커뮤인디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익도 많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익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국민 어플 터져서 빡치는데 말걸지마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2/2/27 13:30:4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페미만있으면 난 페미아니니까 나간다고 ㅋㅋ 누가 뭐래?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양한 사람 있는 거지 머 안 맞는 글이나 댓글은 쓰루 하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맞다고 여기 페미만있다 그러더라구.. 요러명이 한번에.. 깜짝놀랐엌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입 많아져서 날 서있는 듯 걍 재밌는 글만 읽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인티에서 페미 검색해서 밤새 봤었는데 2~3년 전만해도 페미싫어하고 이해가안간다는 여익들 대부분 이었거든? 근데 n번방과같은 성범죄사건 터질때마다 점점 "나 원래 페미싫어했는데 왜 페미가 되는지 알거같아" 이런글 올라오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확실히 페미혐오하는 여자에서 페미로 바뀐사람이 많아졌어.. 이번에 뻑가사건이랑 경희대 딥페사건으로 연달아 터져서 절정찍은듯..?? 내생각엔 지금은 6:4 비율로 페미:페미x 인거같고 앞으로도 여혐범죄 터질수록 쓰니가 말하는 페미만 있는 사이트가 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그냥 페미는 괜찮아 극단적 내로남불페미들이 싫을 뿐이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헬스장 무료 OT 해준다는 거 영업이야?
15:19 l 조회 1
우리엄마 나이 50대에 건강관리 잘못해서 뇌졸중에 심장수술함
15:19 l 조회 1
하닉 스퀘어 삼전기 삼전 추매할거 ㅊㅊ좀
15:19 l 조회 1
관심 있는 사람 있는데 영화
15:19 l 조회 1
메가커피 목요일날 주문 많을까?
15:19 l 조회 1
삼전 하닉 마이크론 세개만 가지고있는데
15:19 l 조회 5
무려 지수가 잡주무빙을 하네
15:19 l 조회 2
하닉 추매했다
15:18 l 조회 13
근데 몇년 묵히면 오르지 않나1
15:18 l 조회 6
우량주 -700 웹툰보는중
15:18 l 조회 5
이거 진짜임??
15:18 l 조회 16
주식때문에 화나는데 책/독서방가고 약간 힐링함
15:18 l 조회 7
난리부르스인 분들 패닉셀 마구마구 해주시길1
15:18 l 조회 15
s&p500 국내상장이랑 미국직투 중에 1
15:18 l 조회 17
머리아파서 손해보고 걍 팖2
15:18 l 조회 23
여의도에서도 분석 어려운게 요즘 국장인데 인티엔 전문가 천지임
15:18 l 조회 10
아니 본인이 글을 잘못 읽어놓고 ㅠㅠㅠㅠㅠㅠㅠ 1
15:17 l 조회 18
생리중인데 카페가서 디저트 사올까말까…1
15:17 l 조회 5
요즘 주식판보면
15:17 l 조회 11
나 1년만에 전문대 성적에서 K.Y 왔는데 와서 너무 방황중임 3
15:1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