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어플로 남자 만나더니 두번째 만남에 자취방가고 일주일에 한번씩가고 그래.. 1시간 거린데.. 그리고 친구 백수고 돈 없고 남자도 경찰준비생이랬나..27인가.. 하 ㅜ 둘다 돈 없는거 아닌가..? 곧 사귈거같다고 이렇게 잘맞는 사람 첨이라는데 걍 가만히 있는게 낫겠지? 애초에 나한테 어플로 만나는거 이해 안간다해서 어플 깔고 한다고 할때 어이없었는데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갑자기 어플로 남자 만나더니 두번째 만남에 자취방가고 일주일에 한번씩가고 그래.. 1시간 거린데.. 그리고 친구 백수고 돈 없고 남자도 경찰준비생이랬나..27인가.. 하 ㅜ 둘다 돈 없는거 아닌가..? 곧 사귈거같다고 이렇게 잘맞는 사람 첨이라는데 걍 가만히 있는게 낫겠지? 애초에 나한테 어플로 만나는거 이해 안간다해서 어플 깔고 한다고 할때 어이없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