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은 알레르기성 비염 살짝 있어서 며칠전 추워져서 콧물,코막힘 살짝, 목은 살짝 간지럽고 아프진 않음, 방금 손으로 이마 열 재봤는데 살짝 따뜻한 정도인데 ... 단순 감기겠지 ㅠㅠ 혹시 나랑 비슷했는데 확진인 사람있어?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증상(?)은 알레르기성 비염 살짝 있어서 며칠전 추워져서 콧물,코막힘 살짝, 목은 살짝 간지럽고 아프진 않음, 방금 손으로 이마 열 재봤는데 살짝 따뜻한 정도인데 ... 단순 감기겠지 ㅠㅠ 혹시 나랑 비슷했는데 확진인 사람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