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가서 하는것보다 어플로 하는게 나으려나.. ㅠㅠ
회사 하루 빼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다들 그냥 어플로 하는것같네
따로 구비해야 할 서류는 없나? 나 미리보기를 금요일에 신청해서 결과를 못봐가지구 걱정이다 ..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은행 가서 하는것보다 어플로 하는게 나으려나.. ㅠㅠ 회사 하루 빼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다들 그냥 어플로 하는것같네 따로 구비해야 할 서류는 없나? 나 미리보기를 금요일에 신청해서 결과를 못봐가지구 걱정이다 .. |